07
04

서해 공무원 피살사건이 생각나는 글이네요

 

 

ㄹㅇ 그런 소리였는지 눈치를 못챘네

뭔얘긴가 했더니 공무원 피살한 김정은을 계몽군주라 했던 유시민이와 문재인 일당을 개개인의 상황으로 빗대서 표현한거구만

 

삐쩍 마른 가족 ㅋㅋㅋㅋㅋㅋㅋㅋ

훠어 그래셔 전좽하자는검니꽈?

계몽군주보고 뭔말인지알았네 ㅋㅋㅋㅋ

좌좀들 분노의 지적질on

뽀삐견 발작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북한비유해서 여론병신같다고 까는거잖아

대깨문들 반박은 못하니 이상한 곳 물고 늘어지네 ㅋㅋ

 

북한애들이 그거 가지고 사과한 적 있음? 몰랐네

'유감'

 

그런사람이 빵 안가고 사회에 있다고? ㅋㅋ

더 병신같은건 거기에 선동되는 이웃들이 있다는것

일본만화중에 원한해결사무소 에피소드 생각나네

아무리 봐도 주작인가 싶더니 월북 비꼰거였네 ㅋㅋㅋ

 

칼들고 쌀 내놔라 할때부터 김정은인거 알아챔

뭔 개소린가 했더니 그 양산에 있는 문재앙 소리였네

훠훠훠 죄앙입니다

아 갑자기 쌀내놓으라할때 쌔하더만 북돼지였네ㅋㅋ

읽으면서 김정은이 미안하다 한마디했다고 존나 물고빨던 문재앙 떠올랐는데 그게 맞았네 ㅋㅋㅋ

 

문재앙이 그냥 쉬쉬하거나 어영부영 넘어가기만 했으면 그나마 이해의 여지라도 있음 근데 가짜정보 발빠르게 발표하면서 피해자랑 유가족들 매장시키려 한 순간부터 이걸 공연히 쉴드칠 수는 없는 거임 ㅋㅋ '사람 냄새' '사람이 먼저다' 이지랄하면서 사람 강조하던 위선자가 자기 임기내 북한도발 없었다는 말 한마디 하고 싶어서 애먼사람 빨갱이로 조작했는데 뭔 변명

의 여지가 있음? 세월호때 미안하다 고맙다 ㅇㅈㄹ한 것만 봐도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을 당연시하는 싸이코패스고 심지어 그 '대'라는 것조차도 실제로는 자기 자신과 특정 집단의 이익을 그럴싸하게 포장한 것일 뿐임

 

아버지 어머니가 5년마다 인격이 달라지네

이거 북괴 으니와 더불당 이니 얘기 아니냐 ㅋㅋㅋㅋㅋ

진짜 정신나갈거 같은 내용이라 뭔 개소린가 싶었는데 그게 진짜 일어났던 일이니 ㅋ

현실은 더 지독하지 강아지가 아니라 사람이 죽은거니깐ㅋㅋ

 

3개월전 25일 ㅋㅋㅋㅋ

6시간 초단위로 밝혀라 ㄷㄷㄷㄷㄷㄷ

훠훠 문재인은 병신입니다

 

저기서 말하는 계몽군주 = 김정은, 푸틴이잖아. 저거 완전 김정은, 푸틴까는 글이잖아. 근데 대한민국에 김정은, 푸틴을 옹호하고 빠는 병신들이 있음

저때 유시민이 북돼지를 계몽군주라고 올려침 뇌썩남 진짜 제정신이냐

 

과장 아니고 틀리앙에서 진짜로 김정은님께서 서한이라도 보내주셨는데 감사할따름이라고 틀딱북괴들이 글 ㅈㄴ 많이썼음 김정은님으로 검색하면 많이나올듯

 

처음에는 몰랐는데 뽀삐가 윗집 좋아해서 저문장 보고 공무원 피살얘기인거 눈치챘네ㅋㅋ

나는 계몽군주까지 가서 알았다ㅋㅋㅋㅋ

나는 경찰이 그냥 갔다길래 뭔 개소리야 하고 댓글달려다 댓글 분위기 이상하길래 다시 정독함ㅋㅋ

난 때려죽인 아저씨가 고맙게 편지까지 써줫다 여기와서야 뭐지 하고 다시 뽀삐가 윗집가고 목에 끌려다녓다는거 읽고 소름돋음 너무 무서워

 

집밖에 안나온다는데 어떻게 얼굴을 알고사냐? 요즘 옆집사람 얼굴도 모르는사람 많은데

남북관계 비꼰거잖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