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4

회사 밥 먹는데 사원증 찍는걸 아무튼 싫다고 떼쓰는 현대차 노조원

 

식사 저걸 찍어야 평균 몇명 먹고, 뭘 선호하고, 뭘 선호하지않는지 조사하고 식자재 공급할거아니냐.

저런 저능아가 그런 고차원적 사고를 할 수있을거라 생각 함?

 

코로나 QR코드 감시라고 하던 좌빨분들이 깔 일은 아닌듯한데.

 

이거 왜그러냐면 직원들이랑 친한 물류사람들이랑 서로 식권팔이해서그래. 식당에서 먹을려면 납품기사는 정가내고먹어야되는데 직원식권 직원입장에선 좀 비싸게 식당가격보단 싸게 해서 서로 거래 많이했음, 물류회사하고있어서 앎ㅇㅇ 내가볼떈 저 블라글쓴이 용돈벌이 막혀서 저럼

캬 퍼즐이 맞춰지네

 

그러니까 이걸로 발작하는 애들은 식사시간도 아닌데 근무시간에 나와서 밥쳐먹는다는 소리 맞지?

ㄹㅇ 일안하고 꿀빨겠다는 소리를 씨발 혀도 존나길어서 헛소리만 존나게 까네

 

틀산직 ㅋㅋ 운동권출신인가

대충 식사시간 가라쳐서 땡땡이 치고싶은데 못쳐서 부들부들하는거네

 

어차피 점심 구내식당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근무시간 감시는 아니고, 현대차그룹은 전부 전직원 3끼 식사가 무료건든. 그냥 세끼 완전무료니깐 쳐먹는지 안 쳐 먹는지 확인도 힘들고 잔반도 ㅈ나 많어. 그래서 카드찍어서 대체 얼마나 먹는지 확인 할려고 하는거야. 물론 말 안 듣겠지만

 

왜 현대만 유독 저런거냐?

글 하나하나에서 풍기는 틀딱냄새

ㄹㅇ '없엇다'

 

식사 시간감시가 아니야. 배식시간이 정해져 있고 식당도 그 시간 맞춰서 문 열어준다. 식사시간에 몇명이나 밥 먹나 파악할려고 하는거 같어. 

귀족노조 평균

 

진짜 공산국가 다 된듯... 태그는 최악의 발명품

 

어차피 점심 구내식당 아침 점심 저녁 배식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근무시간 감시는 아니고, 현대차그룹은 전부 전직원 세끼 식사가 무료거든. 그냥 세끼 완전무료니깐 일단 많이는 만들어 놓고 회사도 그에 따라 관계사인 현대백화점(현대그린푸드)에 돈도 지급하는데, 이거는 직원들이 몇명이나 쳐먹는지 안 쳐 먹는지 확인도 힘들고 잔반도 ㅈ나 많다 말이야.

그래서 카드찍어서 대체 얼마나 먹는지 확인 할려고 하는거야. 물론 금속노조 말 안 듣겠지만. 본인도 현대차 그룹에 속해있는 금속노조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꼴통들 진짜 많다. 예전에는 통근버스 타는거 카드 찍으라니깐 지랄한적도 있다.

 

아 점심 2시간 일찍먹고 탁구치고 낮잠 때려야한다구 ㅠㅠ

틀산직 틀노조

 

조선소가니까 본사먼저 하청별로 팀별로 직렬별로 순서정해서 밥먹는거라더라. 일하다 밥시간되서 주변사람들 싹다 한곳으로 모이길레 밥인가보다 하고 흐름따라 줄줄이 따라가서 아무급식소가서 밥먹었는데 다음날 아침운동 전에 씹고참이 나 지목하면서 누구누구씨 점심시간에 먼저가서 먹으셨죠? 자기네들 먹을때까지 기다렷다 먹으라고 남들보는 앞에서 쿠사리주더라 ㅋㅋ

그정도면 팀별로 식사시간을 아예 다르게 줄법도 한데 ㅋㅋㅋ 공정별로 다르게 주는건 흔하게 봤는데 거긴 왜그럼?

 

난 매번 느끼는건데 현기차에서 고급인력 뺴고 단순 조립하는 ㅅㄲ들은 다 내쳐도 상관없지 않냐? 막말로 부품 조립하는 애들 2030 초년생들 데려다 쓰면 더 잘할거고, 지금 주는 연봉에 절반만 줘도 줄을 서있을텐데

 

그걸 못하게 막은게 현기차 노조임 신입사원 못뽑게 하고 지들 자식들에게 세습하고 친인척만 들어가게끔 만듦 그래서 꾸준히 현기차 외국으로 탈주 하는데 그것마저 막고 있음

현대차 생산직 엔진부 빼고 싹 신입넣어도 문제 ㅈ도없음

아니 그러니까 그게 안되는 이유가 노조 때문이라고 ㅋㅋ 노조도 자기들 자식 지인들만 꽂으려고 들고, 그러면서 신입채용 제한 요구하고 즈그 이익만 부당하게 요구하는게 기본임. 그리고 노조문제 빼고도 너무 그렇게 나이 많다고 싹 자르는 것도 좀 문제임. 나이많은 선임 지휘는 있는게 맞음.

 

진지하게 조현병 의심되는데 일반인이 와서 처먹을수 있으니까 찍는거 아냐

보통은 이런이유지

그게 아니라 슬슬 또 파업핑계 시동 거는거지

 

밥 일찍 쳐먹고 풀로 쉬는게 일상인데 그걸 못하게 되니 발작하네 ㅋㅋㅋ

"찍어도 식사질 바뀌는건 없엇어" 대갈빡 수준 참...ㅋ 안 찍으면 외부인도 먹고 식수파악도 안되고 비용 늘어나서 식사 질 당연히 떨어지게 된다는 댓글에다 하는 말이ㅋㅋㅋ

 

식수 파악해야 조절할 수 있는데 투쟁 머리띠나 노조 조끼 심심찮게 보이는 곳이다보니 빅브라더인줄 아나

어차피 공장 들어갈때 외부인이면 정문에서 경비팀이 검사할텐데

 

식수파악하는게 가장크고 안찍으면 사원아닌새끼가 쳐먹을수도있어서 다 확인하는건데 감시.ㅋㅋ왜 사원증에 gps 달려있다고말하지그래ㅋㅋ 사내식당 사원증 없애고 근무공간 사원증으로 대체하면 되겠네 ㅋㅋ

 

현대가 로봇쪽으로 돌린 이유가 있음 인간은 도저히 구제불능이거든 노조 때문에 망하는 곳이라서 자동화 공장 몇개 천천히 지을거다 ㅋㅋㅋ

저거 식사시간 10시 30분언저리부터 2시까지인데 저 틀딱 생산직들 한 10시 언저리부터 밥처먹으러 기어나와서 잠이나 쳐잠 ㅋㅋ 어디 구석휴게실에 안마의자 쳐 갖다놓고 ㅋㅋㅋㅋ

그니까 감시 당한다고 지랄병을 하는 거지 ㅋㅋ ㅅㅂ ㅋㅋ

무슨 점심시간이 3시간반이나 하냐

 

맨날 점심시간보다 한참 일찍 쳐가고 한참늦게 복귀하고, 얼마나 먹는지 알 수가 없어서 낭비안하려는 차원에서 도입한건데 고졸 빡통 생산직들이 고분고분 말 들을 리가 없지

아니 식사시간에 사원증 찍고 밥 먹는 게 대체 뭐가 불편한 거냐? ㅋㅋ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 가는데 ㅋㅋㅋ

차조립을 발로하는 것들

 

ㅋㅋ오늘 리딩기다막고 대의원들이 지키고있더라

식당리딩기 안찍는거 하청들한테도 이득인데 ㅋㅋ 리딩기찍는거 생기고 하청들 공짜로 밥먹다가 5000-6000원찍고 먹게 됐는데 모비스에서 왜 찍냐 이지랄하네 ㅋㅋ 돈내고 밥먹고 싶나봐 모비스들 ㅋㅋ

아니 저거 찍어야 식수인원 파악이 되자나 ㅅㅂ 아니면 명부 작성이라도 할래?

더불어 민주노총

태그하는게 뭐가 문제임 표면적인 이유라도 말해줘야 연대건 투쟁이건 할거아니냐

 

노동자들 공짜밥 먹이는게 유구한 전통이라 여태 유지는 했는데 식수인원 파악 안되고 버리는 음식 존나게 많고 식당 아지매들도 직영하고 똑같이 복지 해주려니까 금액이 상상을 초월하는게 리딩 실시한 전반적 이유다 반대는 대체 왜하는지 모르겠음 감시다 뭐다 지랄 하는건 개소리고 흉기차 직원도 잘 모름

 

연1억 받는 프롤레타리아 피착취 계급ㅋㅋ

 

투싼 nx 발로 조립했나 개ㅈ같은 잡소리나는거 참고 타다가 담주에 비엠 인수하러간다 이제 평생 현기 안삼

51 라인 일하는데 미안하다 게이야 발로 조립한거 맞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