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7

 

바로 공항처럼 소지품 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임​

 

중국에서 지하철을 타러 가면 교통카드를 찍는 곳 앞에서 모든 승객이 소지품 검사를 받아야 한다.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전에 검사를 하는 것과 비슷한 것을 지하철을 탈 때마다 해야된다.

중국 지하철역 보안 안전 검사는 베이징올릭핌을 앞두고 베이징에서 처음 도입됐다고 하는데 목격자들 말로는 베이징 올림픽하기 이전부터 검열했다고 한다. 안전 조치로 시작된 게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하철에서 인화성 물질이나 폭발위험 물질, 총칼류 등 위험한 물건의 휴대를 금지한다는 이유다.

 

물론 출퇴근 시간도 예외는 없음ㅋㅋ 저 검사를 매일 줄서서 해야됨ㅋㅋㅋ

 

중국사람들 공항에서 새치기를 당연하다듯이 한다매

짱깨도 짱깨를 못 믿나보네 인정한다 ㅇㅇ

사진만 봐도 악취가

저거 시진핑 초기는 없었는데 한국 돌아오고 몇년 뒤 가보니까 저지랄나있더라 ㅋㅋ

 

갑갑해서 어떻게 다니냐

중국은 저렇게 해야지 ㅋㅋㅋ 진짜 미친 살인범들 많으니까

독재정권의 힘이 무섭네

짱개 지하철은 무엇보다 고수(샹차이) 냄새 쩐다... 짱개들 안씻어서 비듬도 무지많고..

저거 구경하면 재밌는데 ㅋㅋ 일반인들 공안한테 화내는 사람 많던데

중국 가보면 지하철 뿐 아니라 곳곳에 공안이 총들고 있음 개인의 자유의지를 일상부터 무너뜨림

저런 쓰레기 지하철을 타느니 공산당에 얼릉 뇌물 바치고 차 사라는거지.

상하이 살다가 왔는데 진짜 소지품 검사 매번 하더라

서울 출퇴근시간 9호선 급행도 나름 헬이라생각했는데 짱깨는 못이기노ㅋㅋㅋㅋ

 

와 드디어 중국이 러시아랑 싸우네. 볼만하겠다

근데 짱깨얘기인데 러시아 전쟁이 왜나옴?

rush hour

러시 아워는 혼잡한출퇴근시간을 얘기하는거다...

russia war

ㅅㅂ뭔 소린가 했네ㅋㅋ

러시아 전쟁났네

 

얼마나 민도가 개지랄이면 저렇게까지하냐 국민수준보이네

그만큼 평소에 소지를 존나 많이 한다는 거니까 미개하다는 거지

니가 보내는 문자, 카톡에도 국가 전복 및 테러의 위험이 있으니까 검열해도 괜찮고

모든 출판물에 비하 발언이 들어갈지도 모르니까 검열해도 괜찮고

니가 공격성을 보이면 문제 생길수 있으니까 미리 예측해서 잡아서 가둬도 괜찮고

집에만 있으면 정신병 걸릴수 있으니까 정신병원에 미리 가둬놔도 괜찮지?

중국은 유튜브도 못본다면서?

 

정보)소설 1984 작가 조지 오웰의 말에 따르면 소설 속 배경국가 '유라시아'는 현 공산당 치하의 중화인민공화국에서 따온거고 '빅브라더'는 마오쩌둥,덩샤오핑,장쩌민,시진핑 등 중국 주석을 역임한 모든 인물에서 차용했다고 한다. 심지어 1984에 나오는 모든 상황들은 중국을 매우 순화해서 표현한거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ㅋㅋ 안하면 1번칸에서 2번칸으로 도끼 날라간다

독재자답게 문화대혁명 방지지

폭발물 거르면 뭐해 중국산 폭탄이 안 터져서 제일 안전한데

저래도 중국 치안이 세계 최하위

 

지하철표 끊는거도 줄 대박김 ㅋㅋㅋㅋ 5원 6원짜리를 +1원씩해서 팔기도하는 암표상도잇더라

새치기하면 칼부림 날듯 ㅋㅋㅋㅋ

구린게 많아 테러걱정을 하는거지. 계속 그렇게 후진적으로 살아라

위그르족 탄압을 어지간히 해야지 위그르족이 테러할까봐 그런거...ㅉ

공산 국가 답구나

상해 14년도에 여행할때도 진짜 헬이엇음 ㄷ

그전에도 상해에서 했었음... 상해 엑스포 한다고.. 덕분에 쓰레빠 잊어버림

얼마나 막장이면 ㄷㄷ 프리티벳

뭔소리예요 올림픽 훨~~~~신 전부터 했습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때부터 시작된게 아님.. 내가 2006년에 상해 갔을때도 그랬었음

 

지하철을 왜 만든건가? 차이나는 폼으로 만들었나보네... 저게 찐 '지옥철'이네

한국에서 보안 검사 한다면 전 차라리 버스 타겠습니다

시진핑정권에 무력시위? 쿠데타 일어날까봐 그러는듯 ㅋㅋㅋㅋㅋ

응....그래 거기서 계속해서 그렇게 살어....해외 다른나라가서 피해주지 말고....

살고싶지 않을듯.ㅉ 썩은악취 기절함

중공민성이 어떤지 알겠다. 국민성이 후지니 계속 이어나갈 수밖에 저 나라는 그러긴 해야겠네...

상해 여행갔을 때 지하철 개찰구에서 20분 기다린 기억 있다

중국(중공)이니까 가능. 자유민주주의 나라에서 이렇게하면 정권 바로 바뀜

아니 칼을 들고 얼마나 출근들을 했으면 검색을 하니? 중공답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부터 시작된게 '지금부터' 이어져... 뭐 어쩌겠음, 요즘 중국 내에서 "타도 시진핑!"을 외치는 무리가 있디고까지 하던데.

저 검사에서 건전지 많이 가지고 있다고 압수 당했음.

화면에서 찌릉내 나는거 같음ㅋㅋ

시민의식이 ㅈㄴ 낮으니 가능한 일인듯 통제된 환경에서 살아가는것에 익숙해진거

역시 중국. 화이팅. 잘한다 계속해주세요. 망할때까지

애초에 출퇴근을 하는데 누가 칼이랑 폭탄을 챙기냐고 지각할까봐 빨리가야하는데

사람많은 중국서 검색대가 출입구에 1개란 사실이 중국스럽다.

그냥 나라자체가 지옥인데

 

우리나라 에서 지하철 보안검사을 하게되면 날리날텐데~~~ 그리고 민주국가 에서는 저렇게 안할걸~~~

진짜 쓰잘데기없는짓... 그런거 검사한들 과연 소용이있을까? 진짜 부질없다 그냥

 

시내 속도제한 50키로로 낮춘것도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비슷하지. 안전을 위해서라면 10키로로 낮췄어야지 아주 안전하게 국민을 가르치려들고 통제하려는게 마치 선의인냥

베이징 가서 만리장성 갔다가 지하철역에서 검색대에서 걸려서 끌려갔는데 뒤지는줄 알았음

 

분명 수요량을 생각하고 입구 개찰구를 여럿 설치했을 텐데 14년동안 저 지랄을 할거면 검색대와 검사인원을 늘려야 하는 것 아닌가

얼마나 시민의식이 낮고 못 믿어서 지하철에서 보안검사를 하냐 ㅋㅋㅋㅋ

지들도 아는거야 지들이 제정신이 아닌걸. 중국은 꼭 보안검색해야 됨. 역시 중국공산당스럽다. 저런곳에 살라고 돈을 줘도 안간다.

와우 중국 기득권은 교통 상태가 저런데 개선할 방도를 아예 못찾나? 아님 응 느그 하층민 삶 이러고 아예 안찾나?! 보기만 해도 숨이 턱턱 막힌다야ㄷㄷㄷ 진짜 못사는 나라 답다~

 

저걸 왜 하냐면 2008년 중국광시성에서 위구르독립지지자들 기차역 테러로 민간인 수십명 죽었어요. 그때구터 지하철뿐만아니라 기차 탑승시에도 보안검사합니다

 

중국 고속철도 이용하는데 공항처럼 보안검사해서 신기했음..외국인 라인있고.. 그래서 입구는 미여터지고 막상 들어가면 엄청나게 넓고 휑~ 딱 공항느낌.. 베이징올림픽 땜에 화장실개선 많이했다는데.. 시설 좋게 만들고도 화장실은 찌린내 진동… 더럽고

그만큼 나라의 시민의식이 낮다는걸 나라전체 정부가 인정하는꼴 동요하거나 항의없이 잘따르는걸보면 ㅋㅋ

 

저래도 범죄율이나 테러는 안 줄었음. 그냥 현대판 독재파시즘 국가의 인간 통제방식임

중국도 아닌 홍콩에서 조금 살았는데 몇 달 지나니까 인간들이 보기 싫더라. 정말 인구가 너무 많아. 집을 빠져 나오는 순간부터 들어오는 순간까지 끊임없이 인간들한테 부딪친다. 그것도 중국어가 너무나 시끄러운 어성을 갖고 있어 이 두 조합에 정말 지긋지긋하고 치가 떨려서 떠났다.

 

그래 몇년전에 중국에서 지하철 탈라고 했다가 데오테란트랑 향수샘플도 못갓고 들어가게해서 ~~ 어이없어서 택시탄거 생각나네 ㅠㅠ

 

보안검사를 왜 할까? 위구르 신장 지구 독립운동 때문이지 ㅋㅋㅋ 무슨 베이징 올림픽 핑계를 대냐 ㅋㅋㅋ 프리 위구르 신장 프리 티벳 프리 홍콩

저 나라는 지들 서로서로 못믿음ㅋㅋㅋ다른나라는 다인종국가에 이민자도 많고 테러리스트 타겟 시티가 많아서 그런건데 저긴 걍 지들끼리 위험함ㅋㅋ

ㅋㅋ 심지어 그런 서구권 국가들도 지하철에서 저 지랄은 안하는데 재들은 중무장한 군인까지 배치하는 중임. 지들이 천안문에서 부터 쭉 ㅈ져왔으니 불안할 수 밖에 없지.

 

저지랄이니 한국에 그렇게 집을 사는구만 ㅋㅋ 뉴스보니까 집산 외국인 70프로 이상이 중국인이라더라

한국에 중국간판 음식점 , 중국인 여권,비자,국적취득, 의료보험 이라고 써있는 환전소가 많은 이유는 중국인들 한국에 엄청 넘어온다는 얘기겠지.

 

더불어짱깨당이 원하는 세상

검열과 통제, 민주당이 왜 중국몽을 꾸는지 알겠네

 

 

부동산 아파트 중국인 투기 문제

중국인 8세어린이가 아파트 집주인 중국몽 꾸던 짱깨 문재앙이 꿈꾸던 나라ㅋㅋㅋ 재앙이가 뿌린똥을 윤석열이 치우네 ㅉ 예전부터 말많았는데 문재앙 상호주의 입법해라 상호주의 입각해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