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방영예정인 중국드라마 성한찬란

 

 

일본 복식이랑 너무 비슷하다고 논란되는중

우리만 당할 순 없지ㅋㅋ 같이 가자 동조선ㅋㅋㅋㅋㅋ

 

 

지들 문화에 자신이 없네 ㅋㅋㅋㅋ

있었는데! 없습니다!

시진핑 재산도 좀 훔쳐봐 ㅋㅋ

지들 5,000년 역사를 지들 손으로 다 불태우고 다시 시작하는 애들인데 ㅋㅋ

근데 중국사극은 변발에 꽁지머리 해야되는거 아님?

얘네는 무슨 온지구를 자기들의 적으로 만드는 프로젝트같은게 있나

아주 다 지꺼임 우한 폐렴만 빼고

치파오는 냅두고 왜 저러는지

 

아니 왜 자꾸 오랑캐 문화를 빼앗아 갈려고 지랄발광함? 중화라는 자부심 원툴인데, 즈그 전통 어디? 아 마오주석께서 이끈 문화대혁명의 유산이 대체했지ㅋㅋㅋㅋ

 

서양에서는 원신도 일본게임이라고 알고 있는 양덕이 많다던데 저딴게 통하겠냐??

라면도 대부분 서양인들 일본음식이라고 알고있는데 일본이 서양에 자기문화 홍보한게 몇년인데

동조선 참전ㅋㅋㅋㅋㅋㅋ

짱깨 주변국들 공평하게 고통받는중

다른나라들이 훔쳐가서 돌려받는다는 개소리는 또 뭐임? ㅋㅋ 시발 이래서 홍위병 자식들은 ㅋㅋ

동북공정이 전 아시아를 상대로 개편됐냐?ㅋㅋㅋ

일본문화는 전세계적으로 각인시켜놔서 안 뺏겨

탈중국 연합 만들어야 한다

 

중국은 문화대혁명때 홍위병들이 다 태웠는데 무슨 문화가 있냐 ㅋㅋ

준비됐지 '쪽'? 물론이지 '센'

 

저 나라가 동아시아에 남긴 패악은 글자만 봐도 안다. 유럽은 로마자 23글자로 이면 글 쓰는데 이쪽 동아시아는 사람답게 글 쓰는데만 최소 2천자글자 필요함

 

일본걸 왜곡하는건 쉽지 않겠지만 쟤들은 되든 안되든 물량+돈으로 찍어 누르면서 한놈만 걸려라 마인드로 조금씩이라도 왜곡되게 할거임

내세울게 없어서 남의 나라 문화나 훔치려는 역겨운 유사국가 수듄

짱깨들 일본것도 지네가 원조라고 지랄하긴 했는데 우리나라나 동남아에 비해 좀 적게 지랄했을 뿐

 

여자옷은 당풍이라고 해서 동북아에서 존나 유행했으니까 그렇다쳐도 남자옷 하카타는 빼박이노 ㅋㅋ

동조선새끼들 조선 당할때 비웃다가 이제 당하겠네 ㅋㅋㅋㅋㅋ

 

일본문화 어떻게 뺏을건데 사무라이 카타나 스시 닌자 기모노 전세계인들이 일본꺼라고 다 알고있는데 ㅋㅋ

 

친구집 놀러갔는데 우리집이랑 같은 물건이 있다.

정상인: 너네도 이거 있구나!

중국인: 이거 원래 우리 거야!

 

전세계 전통문화는 다 이집트꺼임

이집트역사보다 한참 느린 짱깨가 건방지게 문화로 거들먹거리네

 

짱깨 ← 물로켓

백등산전투에서 흉노에게 패배해 한나라는 흉노에게 조공과 공녀를 바쳤고

삼국지 통일한 진나라는 흉노에게 패배해 농락당하고

원나라에선 몽골인의 노예가 되어 한족여자들은 몽골인에게 위안부로 초야권 바쳤고

의화단에선 서방국에게 농락당하고 멸망

일본에겐 뭐 알다시피 일본제국에게 중국이 패배했고

사실상 전세계의 모든 국가들은 전부 짱깨를 농락해본 경력이 있다

 

 

"중국에 한족은 없다"

13억 중국인 가운데 92%를 차지하고 있다는 한족(漢族)이 실제 조사 결과 '유전학적으론 현존하지 않는 제3의 혈통'으로 나타났다. '한족은 혈통 개념이

www.joongang.co.kr

'중국에 한족은 없다' 13억 중국인 가운데 92%를 차지하고 있다는 한족(漢族)이 실제 조사 결과 '유전학적으론 현존하지 않는 제3의 혈통'으로 나타났다.

 

한족'의 개념도 독재 합리화를 위한 허구 날조

한족이 존재하지 않는 허구라면 결국 이민족에게 당해 사라진 것이 역사적 팩트

 

이래서 소년점프가 짱깨, 김치에 서비스 제공안할려하지 ㅋㅋ

 

 

 

디즈니 플러스 진수기, 동북공정 논란

이상하게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만 안나오는 드라마 진수기 일단 발표는 중국 전통 드라마. 진국 어쩌고. 근데 복식은 조선 중기.ㅋㅋㅋㅋㅋㅋ 내용도 대장금 짝퉁. 그리고 중국 전통요리법이라

itmii.tistory.com

 

 

엔시티 윈윈과 에버글로우 왕이런, 하나의 중국 논란

k-pop 한국 아이돌 엔시티 윈윈과 에버글로우 왕이런이 하나의 중국을 지지하는 게시물을 웨이보에 올려 논란 저 하나의 중국에 한국도 들어가니까 문제지. 동북공정도 들어감. 나중에는 이걸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