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신입사원만 채용한다는 회사의 채용 조건

프로그래머 신입사원만 채용하고 경력직은 채용하지 않는다는 회사의 채용 조건.

 

 

경력은 없지만 저걸 다 할 줄 알아야 함.

실업자들 썩어나는 나라에서 "구인난"을 외치는 이유 ㅋㅋㅋㅋ

 

근데 저거 좀 이상하긴 함 파이썬이나 c언어는 같은 언어 계열이까 말한게 맞는데 중간에 유니티나 서버 같은거는 다른 영역임 신입이 채울 수 있는 조건은 아니긴함

미친놈이 공고를 올렸나 다양한 경험 업무 경험을 필요로 하는데 신입만 뽑는다는건 뭔데

 

다른 건 다 수박 겉핥기로 할 수 있다 쳐도 '상용 서비스 라이브 개발 경험' 이건 뭔 개소린지 모르겠네 ㅋㅋ 중고 같은 새거 삽니다 같은 건가?

저거 지원자격 갖추기도 힘듬 ios android 따로 뽑는 마당에 4가지 ㅇㅈㄹ 거기에 3d math 지식에 언어 4개 잘해야됨 ㅋㅋㅋㅋ 물론 언어가 비슷해도 약간씩 달라서 능통하기 힘듬

 

 

니가 경력이있어도 신입이라하고 들어와라 난 신입연봉을 줄테니. 이거네

돈을 신입처럼 주겟다는걸 빙 둘러말한거다 그냥 거르면 된다

경력자를 신입 가격에 쓰겠다

저건 인턴경험은 필수인데 경력에는 안넣겠다는 말이잖아 블랙기업일듯

중고신입 구한다는 얘기를 구질구질하게 하네

 

저걸 다 할줄안다 = "대충 스택오버플로 좀 참고해서 결과물을 뽑아낼수있다" 라면 좆소들어가서 1인캐리하며 갈리는거고, = "졸업작품이든 취미든 포폴 빵빵하다" 라면 네카라쿠배든 몰두센이든 들어가거나 직접 스타트업 차리는거임. 면접이든 투자자유치든 학력에 따른 보정치는 당연하고

 

 

신입한테 풀스택 요구 ㅋㅋㅋㅋ 연차쌓인 프로그래머는 돈주고도 구하기도 힘든데 저딴 병신기업을 왜들어감

 

구인난과 취업난이 함께하는 걸 보니 꼭 스태그플레이션 같다

저래놓고 연봉은 신입수준 최저 맞춰주면 다행이지 ㅋㅋㅋ 그래서 당연히 아무도 안오는건데 사람 구하기 힘들다 징징징

 

존잘 모태솔로인 나같은 존재를 말하는건가? 후훗. 야래야래~ 이거 '하즈카시' 한걸,

신입연봉이 2억인 회사가 있나

 

현직 프로그래머인데 저기 나와 있는 스펙을 전임자 코드 보고 와꾸 짤 줄 알면 최소 8천부터 시작임. 좃소에서 저만한 사람 데려오려면 최소 팀장급으로 1억2천은 줘야 할텐데. 글쓰는 뽄새보니 3억줘도안감

1~2년차 주니어급에 바래도 양심없다는 소리 들을 조건을 ㅋㅋ

 

"경력인정 안 해주겠다" 저거 전부다 충족안해도 대기업 잘만가는데 ㅋㅋ

걍 회사를 차리겠다 이 개ㅅㄲ야 ㅋㅋ

일은 경력직처럼 월급은 신입처럼 분위기는 가족같이

신입처럼 주는 대로 받으면서 시키는 대로 할 노예 경력직 구하는 건가 ? ㅋㅋ 뭐 주저리 쓰노 그냥 노예근성 한 문장만 써놓지 경력직 안 받는다는 거 개웃기네

 

한프로그램이여도 그걸 능통한다는거 자체가 신입이 아닌데 결국 경력직만큼 능력있는 신입을 원한다는건 다르지않잖아

그니까 몇년 걸려 배울 걸 신입으로 뽑는다잖아

열정페이 변종인가

나이 많아서 회사 나간 예비치킨집사장 신입으로 쓰려는거네

 

사회생활 해본적없는 학식충인데 신입만 뽑는 이유가 뭐임? 경력자들은 대우 안좋으면 딴데로 튀어서 그러는거?

1 실력있는 진짜 신입 걸리면 개꿀, 2 실력있는 경력자오면 신입값에 굴릴수 있어 개꿀 3 청년취업지원으로 신입 받을수록 절세관련 혜택 (장애인, 여성, 노인 등등처럼 ㅇㅇ)

 

요점: 싼값에 널부려먹을거야 싸지만 일은잘해야한다

주제파악 못하는 좆소는 걍 외노자만 믿고가자 ㅋㅋㅋㅋㅋ

 

= 이것저것 다 능통한데 월급은 신입만큼만 주겠다 ㅋㅋㅋ

저런 회사는 능력은 없지만 패기와 자신감 하나로 똘똘뭉친, 어떠한 일이든 맏겨만 주신다면 열정 가득히 배워 해내겠습니다. 외치는 문돌이가 천적이다

 

저걸 다할줄아는데 왜 맨날 게임 퀄은 버그에 그 지랄병이냐 ?ㅋㅋㅋㅋㅋㅋㅋ

경력직 돈 줄 생각없단거지 ㅋㅋ

K-게임업계만큼 능력대비 결과물이 쓰레기같은 나라도 없을듯 wwwww

그니까 저거 다 할줄 아는 고급인력이 필요한데 돈은 사회초년자 월급으로 주겠다는거임

경력자를 신입으로 뽑겠다는 마인드 ㅆㅅㅌㅊ

좆소는 그저 밑바닥 외노자 조선족 싸와디깝이 딱이지 ㅋㅋㅋㅋ 병신들이 왜저리 주제를 모르는지

3D + 웹 + DBㅋㅋㅋㅋ

신입(경력 5년) 2400 이거 생각만해도 개빡치네 ㅋㅋㅋ

 

진짜 좆소들어가서 몸 정신 갈아넣으면서 박봉받느니 편돌이가 낫냐?

프로그래머는 3년 편돌이 이하 취급 당하고 나면 5년차부턴 편돌이 최상급이랑 비슷해지고 6년차부턴 편돌이를 압살함 40중후반부턴 거의 관리자급 실무직 떠남

인생 2회차 신입을 찾네

저정도면 성모 마리아도 비웃음.

연봉 2억쯤 주냐? ㅋㅋㅋㅋㅋ 신입 한놈 연봉으로 회사가 휘청 ㅋㅋㅋㅋㅋ

개발하는데 쓸만한놈들 nft한다고 봇만든다고 쪼오옥 빨아갔으면 재밌을텐데

 

 

병신공고 특징) 우대조건이 곧 필수조건임ㅋㅋ

신입에 상용서비스를 구현해서 팔아먹었으면 회사를 왜가냐?

저거 다되면 스타트업 사장하지

저 회사는 환생시스템이 있네

프갤에 파이썬 으로 구구단만들었다 검색해서 들어가라. 그럼 바로 오케이다.

그냥 노예 쓰겠다는거네 ㅋㅋㅋㅋ

진짜 개대가리인가? 군필여고생을 찾고있네 ㅋㅋㅋㅋ

 

본인 캐나다사는 검머외인데 여긴 프로그래머가 최고 꿀임 버스타면서 노트북 열려있는놈들보면 전부 코딩만지고있음 (학생일거라 유추해봄) 본인도 대기업 게임회사에서 근무중인데 꿀도 이런 꿀이 없다 (물론 다른 직업을 해본적은 없기에 다른 직업보다 꿀이라는건 뇌피셜이다) 그리고 머리안되면 본인이 좀 고달픔 가끔 머리아프거나 피곤한것만빼면 쾌적함 그 자체임. 내가 피곤하면 일을 못함 + 이건 어려워서 시간이 좀더 걸린다는 설명의 콜라보로 내가 원하는만큼만 일하고 쉴수있음...매일 근무시간중에 로아땡기면서 하루 4시간정도밖에 일 안하는것같은데 세후 800정도 낭낭하게 받아가는중임. 여긴 세금이 높아서 연봉 1억 중반이라도 세금때면 저정도더라

IT 연봉이 엄청남 실력이 따라준다면

 

신입을 뽑는다는게 아니라 저정도 능력을 가졌는데 경력 다 버리고 신입으로 들어올 흑우를 찾는다는 거자나 흑우 한명 구하고 있는 중인데

 

무직백수 연전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자이지만 신입으로 속이고 들어와서 신입대우받으세요~

경력이 있으신데 저흰 신입만 뽑거든요 ... 괜찮으신가요 ?

최저시급으로 재능기부할 사람 구하는거네 독하다 독해

?? : "요즘 젊은것들은 눈이 너무 높당께!!! 눈을 좀 낮춰서 회사에 들어가 경험을 쌓아야제잉~~~~"

다 할 줄 알아야 하지만 월급은 신입 기준 ㅋㅋ

저걸 다 할줄 아는 인재를 구하지만 월급은 200주겠다는 소리임

경력있는 신입(월급도 신입으로 줌)

 

궁금한데 저정도면 업계에서 최소 몇 년 일한 거임??

그건 잘 모르겠고 저기 적힌대로 역량 있으면 최소 월 700임

 

의사면허 없는 블랙잭 찾고있네 ㅋㅋ

저것도 옛날얘기지 지금 저정도 할줄아는 놈이면 저딴 좆소안가도 연봉뻥뻥올리면서 다닐수있음

저정도 할 줄 아는 사람이면 옛날에도 좃소를 안갔음. 좃소는 그냥 학원에서 양산하는 코더들 전용인거고... 저정도 스펙 가진 사람이 암만 시대가 안좋아도 저런 좃소가는일은 없음

 

우대 : 군필 (필히 걸러야 할 좆소) 보통은 가산 : 군필

 

신입연봉으로 경력직 구한다고 하네요 ㅎㅎ

리세마라 1천회 이상한 신입 뽑는건가?

경력자(신입)

C/C++/java 하나만 능통해도 원하는 대우 받겠구만ㅋㅋㅋㅋ

구인을 무슨 스타 방제랑 착각한거 아니냐? 초보만 ㄱㄱ (초보없음) ㅋㅋㅋ

 

경력자를 신입연봉으로 써먹겠다지 경력자 안뽑음 이지랄 ㅋㅋㅋ 끝까지 양심없네

저걸 다할줄아는 신입이 왜 저딴 개ㅈ지잡좆소를 들어감?

 

먼가 이상한데.... 유니티는 c# 아님? c++도 됨? 자바인가

C언어 할 줄 알면 C++이나 C#이나 금방 떼지 않음?

Java는 서버 유니티는 파이썬 인걸로 앎

유니티 C#인데 뭔 파이썬임

게임은 C++이지... 언리얼도 C++로 돌아가고 뭣보다 자바나 파이썬으로 겜 만들면 유저들 속터져 뒤짐

존나 초고사양이라 메모리 티끌만큼이라도 아끼고 그지랄할거 아니면 c#으로 하는게 낫다

 

 

저런곳은 4년대졸 기준으로 신입 연봉 얼마정도됨?

3000미만 저런데 연봉 2400잡음 실수령 185ㅋㅋㅋ

심하네

신입만 뽑는다면서 저런 기준 내세우는 회사는 3000도 안 줄 확률이 큼

 

진지하게 연봉1억주면 입사해줄 의향있음 ㅇㅇ

이러니까 조선회사가 다 병신같은 거임

 

좆소가 왜 좆소겠냐 ㅈ같으니까 좆소지 "그냥 우리 사기칠께요~" 라고 적었는데 병신취급하거나 혹은 저게 정상적인 논리라고 생각하는 병신들이 너무 많은 것 일뿐

 

저거 지원자격 갖추기도 힘듬 ios android 따로 뽑는 마당에 4가지 ㅇㅈㄹ 거기에 3d math 지식에 언어 4개 잘해야됨 ㅋㅋㅋㅋ 물론 언어가 비슷해도 약간씩 달라서 능통하기 힘듬

 

 

 

입사는 백엔드 개발자로 했는데

백엔드 개발자로 입사했는데 입사한지 2달정도 됐는데 하는 일이 누끼따고 아이콘같은거 만들고있음. 포토샵 하나도 모르는데도 하나하나 알려주긴 하는데 난 개발하고 싶은데 사수한테 말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