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러시아 군의 미사일이 발사된 후 U턴하여 발사한 곳을 폭격함

 

이번 우러전으로 러시아 뻥투력 확정

러뽕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사일 급선회능력 ㅆㅅㅌㅊ

미사일 유턴하는건 진짜 태어나서 처음본다 영화든 게임이든 만화든 어떤 매체에서도 볼수 없었는데

진짜역돌격ㄷㄷ

 

정보) 중월전 당시 베트남 못 이겨서 변명하던 짱깨랑 우크라이나 못 이겨서 변명하는 러뽕과 패턴이 유사하다

짱러 일체

미사일 유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우크라는 딱히 군방력이 특출난 국가도 아닌데 '자칭' 패권국 러시아의 방공미사일이 저지랄난게 더 문제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뽕들 호다닥 뒤로 가기 ㅋㅋㅋㅋ

우크라이나에 매그니토 입갤ㅋㅋ

 

추가로 러시아 군 스페츠나츠가 대전차지뢰 깔고 "야 대'전차'지뢰인데 사륜오토바이에 반응하겠냐ㅋㅋ" 면서 셋이서 사륜오토바이 타고 밟았더니 터져서 사망함

 

https://t.me/botsman_ua/18530

 

4륜 오토바이는 가벼워서 대전차지뢰가 작동 안될줄알고 걍 갔는데 3명이 타고 있는바람에 작동이 되어버렸단건가?

대체 뭔...진짜 븅신들이었네

ATV+사람이면 혼자타고가도 작동할텐데

그 전에 애초에 지뢰란 밟으면 작동한다는 걸 상정하고 움직였어야 하는 물건인데

 

한 80kg 쯤되는 성인남자가 서전트점프하고 쿵 찍으면 터질걸?

사람이 한걸음 내딫을때도 160키로정도의 힘이 발생한다는데 온힘을 다해서 망치 내리치면 몇톤나올껄

러시아놈들은 죽는게 게임이냐? 인생이 로딩되냐;; 왜저렇게 무모한짓을

리시빙 드라군으로 태어남

붉은광장에서 리스폰됨

 

대전차지뢰는...3명이 탄...4륜 오토바이도...반응...메모...

미군의 m19 대전차지뢰의 기폭중량은 110~230kg정도이다... 사람이 힘껏 뛰어서 두 발로 쿵 찍으면 터질수도 있다...

대전차지뢰는 사람이 터뜨릴수도 있음 ㅋㅋㅋ 걍 위에서 뛰면됨

ㅋㅋ 탱크 장갑차 박살내는 지뢰를 오토바이로? 아주그냥 박살이낫겟네

대전차 지뢰 훈련용 신관 넣고 덩치큰놈이 뛰니까 터지드라

저런 병신들은 꼭 저게 아니더라도 병신짓 하다가 골로 가게 되어있음

 

이거 조선 예비군도 비슷한일 있지 않냐 대전차지뢰 오함마로 까서 터지나 안터지나 내기하다가 터져서 다 뒤짐

그거 연천 예비군 훈련장 폭발 사고인데 오함마로 깐건 헛소문이고 목격자 증언을 토대로 공식 조사 결과는 신관 장약 불량으로 추정되는 불길이 일어나면서 고폭탄까지 불타 폭발한 사건임

연천 예비군 훈련장 폭발 사고는 포탄을 오함마로 때려서 터졌다는건 헛소문이고 목격자 증언을 토대로 공식 조사 결과는 신관 장약 불량으로 추정되는 불길이 일어나면서 고폭탄까지 불타 폭발한 사건임

그런거였냐... 진짜 개억울하게 죽었네 현역도 아니고 예비군이

 

러시아 전쟁 졌다. 우크라이나에 매그니토가 있다

역돌격 미사일 ㅋㅋㅋㅋㅋ

부유층은 다 군면제 받고 지능 낮은 시골 ㅅㄲ들만 징병당한 결과물ㅋㅋㅋ

ㅋㅋㅋㅋㅋ 러시아도 알고보면 핵 빼곤 뭐 허접이었네

이미 gdp 50위권따리 우크라 하나를 4개월째 점령 못하는것에서 러시아는 진거나 마찬가지임

인류의 적을 식별하는 ai미사일 ㅋㅋㅋㅋㅋ

 

러군 미사일 소프트웨어가 발사지 기지로 발사 못하는 프로토콜을 안만들어서 저지랄난거지 뭔 치명적 불량이야 불량이면 그냥 우주로 직진하던가 발사가 안되야지. 만진ㅅㄲ잘못

미슬 같은 초중요 무기를 병신이 만지게 하는 군대...

미사일 운용하노는놈이 병신인것도 문제아니냐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콰아앙

ㅉㅉ 이래서 미사일은 포트리스 금달이상만 쏘게해야됨

 

우리나라에서도 엑조세 미사일 실사훈련할때 한번 저지랄날뻔 했을건데

그게 결국 떠나간 미사일은 모든 기지를 적으로 인식한다는 말이지???

자세히 모르겠는데 목포함 퇴역전에 엑조세 실사훈련했는데 동기놈이 갔다와서 우리배 따라와서 ㅈ될뻔했다고 하던데 ㅋㅋ 기사 암만찾아도 안나오네 12년도 겨울일꺼임

워해머40k 오크 생각남 ㅋㅋㅋㅋㅋ

 

저게 세계 2위 군사대국...?

러시아는 이미 더이상 2위 아님. 핵미사일 갖고 있으면 뭐하노 맞추지도 못하는거ㅋㅋㅋ 한국 겨냥해서 미사일 날리면 대한해협 건너 히로시마로 떨어질듯 ㅋㅋㅋ

우크라이나에 초능력자있네 wwww

 

"Homing" missile

역돌격 미사일 ㅋㅋㅋㅋㅋ

기열 참새를 목격하자마자 역돌격하는 미사일의 모습이 여간 기합이 아니었다

저런 개병신군대로 싸우니 우크라한테 지기나하지

대전차 지뢰가 70,80 정도 무게인 애가 밟으면 별일 없는데 100 넘는 애들이 그 위에서 점프하면 터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러뽕 우뽕 군첩 거르고 미국 다음가라 했던 나라가 구소련급 군사력으로 간신히 유지만 하던 오합지졸 상대로 아직도 고전중인게 개ㅆ존나웃김 ㅋㅋㅋㅋㅋ

러시아 핵미사일도 저럴거 같음. ㅋㅋㅋ

 

아니 너무 깔끔하게 유턴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러시아 미사일도 저정도인데 북한 미사일은 어느정도일지 어질어질하네

네오나치는 러시아군쪽에도 가담햇는데 러시아 전쟁 범죄로 비추어 봤을 때 러시아가 진정한 네오나치 아닐까?

저거 그거잖어 포트리스 2 미사일탱인가 미탱인가 유도탄 잘못쏘면 지가 쳐맞는거 ㅋㅋㅋ

 

 

러시아 푸틴 "벨라루스에 핵미사일 배치"

러시아 벨라루스 회담 발표 벨로루시와의 협력 개발에 대한 푸틴: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벨로루시와의 협력 발전을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그는

itmii.tistory.com

 

 

중국 공산당, 러시아 옹호 댓글부대로 조직적 선동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관련 중국이 짤 영상 이런거 까지 날조 조작해서 유포하고 외국사이트에 영어로 번역해서 뿌리기까지 한다고 ㅋㅋ 중국 정부와 연계된 다수의 언론 매체와 친러시아 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