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1

해병대와 같이 근무했던 수병 비문학 썰

 

 

난 해군 610자 나온 수병이고 군생활 개 재밌게 했음 선후임도 다 좋았고 밥도 맛있었고 나름 꿀도 빨았다 ㅋㅋㅋㅋㅋ

해군은 어느정도 복무하면 육상이나 다른 좋은곳으로 재배치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는데 이걸 마다했을 정도

함상근무였지만 배도 엄청 컸고 부조리도 거의 없고 워낙 사람들이 좋아서 ㅇㅇ

이걸 앵카박는다고 하는데 드문 일이지만 난 앵카 박았음

 

다 만족스러웠는데 딱 하나 개 ㅅㅂ같은게 같이 함상근무했던 해병들이었음

그 썰을 풀어본다

 

 

 

0. 조또

 

우리는 해병들을 조또라 불렀음 얘내는 병신이라서 젓가락 사용이 금지임 근데 훔쳐온 젓가락 사용은 허용됨

그래서 해병들이 우리 젓가락 맨날 훔쳐가서 젓가락도둑 > 젓도 > 좃도 > 조또 로 굳어져서 조또로 부름 ㅋㅋㅋㅋ

나중에 해군 나온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까 다른데도 젓가락도둑 젓도 젓갈 병신도둑 등등 이렇게들 불렀더라 ㅋㅋㅋ

 

 

1. 카보끄

 

해군 구명조끼를 카보끄라고 함 육군의 판쵸우의 급으로 애들이 극혐함 ㅋㅋㅋㅋ

판쵸우의는 쓸일 별로 없다던데 이건 존나 많이써서 배로 ㅈ같음 ㅋㅋㅋ

이게 상당히 부풀어있는데 해병대애들이 보더니 아쎄이들 군복 안에 잡동사니 넣어서 부풀리고 브라만들어서 가슴 흔들면서 여자 흉내내는 개ㅅㅂ 가혹행위 성군기위반으로 해병개조함

 

 

2. 츄라이

 

해군에서는 주로 식판보다는 식사당번을 의미함

근데 해병애들이 왜 사람한테 츄라이라고 하냐고 개 지랄하고 비웃다가 욕처먹고 싸움날뻔함

 

 

3. 사이드

 

해군 만능의 단어임 유래는 구석

야 저새끼 사이드 깐다 : 농땡이 핀다

사이드 친다 : 가라친다

사이드 까라 : 구석구석 청소해라

사이드 했습니다 : 휴가날짜 조정 했습니다

사이드에 박았습니다 : 갑판 모서리에 박았습니다

사이드다 : 폐급이다

 

이런식으로

근데 해병애들이 이거 배워가더니 눈에 안띄는곳 패는걸로 해병개조함

 

 

4. 간식

 

해군은 간식이 있는데 해병들이 훔쳐가서 자주 싸움 지들도 나오는데 훔쳐감 ㅅㅂ놈들

 

 

5. 견시

 

해군 업무중 상당히 ㅈ같은 임무임

레이더나 함내에서 관측이 안되는 요소 식별을 위해 2명이 올라가서 좌측 우측 육안으로 관찰하고 실시간 보고함

근데 하루는 올라갔는데 해병 아쎄이가 서있어서 뭐냐고 물어봤더니 "물개 !%ㅆ$#ㅃ$@" 하면서 웅얼웅얼 욕하더니 죄송합니다... 하고 뒷쪽으로 감

그뒤로 가보면 다른 아쎄이들 종종 올라와서 아무말도 안하고 서있음 물어보면 똑같이 욕함 ㅋㅋㅋㅋ 그 이후로 해병 NPC나 해병 토템 취급받음

 

 

나중에 알고보니까 해병 고참들이 해군 견시하는거보고 해병개조해서 가혹행위 만들어서 아쎄이들 올려보내서 서있게 했던거임 ㅋㅋㅋ

그리고 수병 만나면 꺼지라고 욕하라 시켰다함 말섞으면 죽여버린다 했다함

그래서 어쩔수 없었다고 자기 이제 짬차서 견시 안해도 된다고 미안하다 함 ㅋㅋㅋㅋ

근데 이ㅅㄲ도 지 후임들 견시 시킴 ㅅㅂ ㅋㅋㅋㅋㅋ

 

개ㅆ악질들은 겨울에 파도치면 물방울 조금씩 튀는데 (수병들은 당연히 물방울 안튀는 자리 골라서 근무함) 물방울 튀는자리 연구해서 일부러 그 자리로 보내서 그거 맞게함

그리고 이게 처음 보면 헷갈릴 수가 있는데, 당연히 견시는 해군 임무고 해병은 원래 안하는 거임

근무 짬때린게 아니라 지 후임 그냥 갑판에 세워서 물맞게한거임 ㅋㅋㅋㅋㅋㅋ

 

 

6. 알에쓰

 

해군 부조리 1탄

레이더 사이트 줄임말임 해군은 근무설때 엄청 많은 인원수가 근무를 섬 육군 전우조 같은건데 아무래도 바다가 더 위험하니까 그런 문화가 있음

 

 

그런데 막상 근무는 하는일이 ㅈ도 없으니까 한명만 근무 시켜놓고 나머지는 노가리까고 과자먹고 노는거임

이 알에쓰를 이병 일병이 돌아가면서 서니까 부조리긴 한데 고참들도 종종 서줬고 과자 챙겨오는건 고참들 몫이였음 ㅋㅋㅋㅋㅋ

부조리라기보단 다같이 꿀빠는 좋은(?) 문화 그래서 실근무시간이 2시간 반 근무서면 짬찌들은 30분 고참들은 10분 조금 넘김 ㅋㅋㅋ

근데 이걸 해병들이 배워가서 온갖 말도 안되는 어마무시한 짬을 아쎄이들한테 때려버리는 개ㅅㅂ부조리로 해병개조함

 

 

7. ADI

 

해군 부조리 2탄

해군 훈련소에는 DI 밑에 ADI라고 따까리들이 있음 훈병들의 공포의 상징임 ㅋㅋ

여기에서 착안해서 해군 특성상 배울게 엄청 많기 때문에 처음 신병이 오면 고참 하나가 1대1로 모든 업무를 알려주는 ADI라는걸 하게 됨

개인정비와 주말은 절대 터치하면 안되는게 원칙이지만 ADI가 꼭 필요하면 반드시 배워야 함

 

고참은 절대로 적당히 가라치면 안되고 신병은 무조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면서 절대 토달거나 싫은티 내지말고 성실히 배워야 할 의무가 있음

아무튼 이것도 부조리라면 부조린데 어느정도 좋은 문화임

근데 이걸 또 병신 해병들이 배워가서 아쎄이 애완동물 하나씩 키우는 개씨발병신 부조리로 해병개조함

 

 

8. 3보이상구보

 

해군 부조리 3탄

해군에는 3보이상구보라는 부조리가 있음 훈단에서 해군은 3보이상 뛰어 다닙니다 하면서 이런말이 있는데 여기서 유래된거임

후임이 가라치거나 불성실하면 선임이 "3보이상구보!"를 지시할 수 있음 그러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죄송합니다! 한다음에 열심히 작업해야 함

 

 

대신 3보이상 구보해서 더이상 문제없이 잘 하면 절대로 털지 않고 묻어준다는 불문율이 있어서 부조리긴 하지만 장점이 더 많았음

이거덕분에 군생활 편하게 했음 털린적이 없으니 아무튼 이런건데

병신 해병들이 이거 배워가서 아쎄이들 3보이상 진짜 뛰어다니는 병신 부조리로 해병개조함

 

 

9. 말짱오장

 

이병 말호봉 ~ 물일병 수준의 군생활 어느정도 적응한 짬찌들을 말짱오장이라함

근데 해병대 오장은 높다며? 그래서 존심상한다고 우리한테 용어 바꾸라고 지랄하다 욕처먹음

 

 

10. 기리까시

 

해병의 기리까시와 동일함

우리 소대에 군생활 조금 해보고 맞으면 바로 말뚝박는다고 해서 진짜로 신병 갓 벗자마자 기리까시한 애가 있었는데 임관한다음 고참들이 xxx하사님~~~ 때깔이 좋아지셨습니다~~~ 이렇게 놀리고 하사랑 고참들이랑 놀다가 하사가 계급장 붙이면 어이쿠 무겁다 하면서 쓰러지고 깔깔대고 그랬음

근데 해병 병신들은 기리까시하면 욕하고 무시하는 문화가 있다매? 고참들이 격의없이 하사랑 노는거보고 우리도 무시하는줄 알고 우리 하사님 기리까시했다고 욕하다가 우리한테 쌍욕먹고 싸울뻔함

 

 

11. 수발

 

해군 부조리 4탄

함정근무 특성상 나가기가 어려우니까 누군가 나가면 복지관에서 선임들이랑 여유되면 후임들도 잔심부름 해주는 문화가 있었음

나는 후임들 좋아하는거 알아놨다가 먹을거 하나둘씩 사다줘서 인기 좋았음 ㅋㅋㅋ

이것도 좋은 문화에 가까운 부조리인데 해병들이 배워가서 아까 ADI 애완동물들한테 지들 수발까지 들게함 병신들

 

 

12. 부조리 척결

 

우리는 부조리랄게 거의 없었음 위에 적은 4가지가 가장 큰 부조리였고 저것도 읽어보면 알수 있지만 분명 부조리긴 하지만 오히려 좋은점도 많고 서로 돕고 사는 문화에 가까웠음 근데 이 씨발 이 해병놈들이 해병개조한 개씨발악질부조리 치다가 걸렸는데 해군한테 배웠습니다 이지랄해가지고 우리 선후임 할거없이 진술서쓰고 불려다니고 난리남 ㅅㅂ

 

덕분에 개ㅅㅂ고생을 하긴 했지만 진상이 드러나 아무도 처벌 안받았고 지휘관 명령으로 그나마 있던 부조리도 전부 척결되서 군생활은 더욱더 편해지긴 했음

아 물론 해병들은 오지게 처벌받음 ㅋㅋㅋㅋㅋㅋㅋ 만창 후 전출간 ㅅㄲ도 있었음

근데 해군들은 그나마 있던것도 없어졌는데 해병들은 부조리 똑같고 더 심해짐 암암리에 똑같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함상해병 긴빠이

 

우리 배에는 두종류의 해병이 존재했음 엥카해병, 함상해병

엥카해병은 수병처럼 장기간 배타는거, 함상해병은 훈련이나 기타 이유로 잠깐 타는거

근데 이 ㅅㅂ 함상해병놈들이 자꾸 기념품으로 뭐 훔쳐가서 맨날 함장이 거품물었음

 

 

어떤 미친 놈은 가스터빈에 달려있는거 뽑아가서 교도소를 보내니 마니 한적도 있고 어떤 병신은 소방벨 뽑아가다가 걸려서 만창감

이 외에도 내 맞후임 목베개, 해군 생활관 문고리, 싸제 신발 밑창, 활동복 허리 고무줄, 백열전구, 오락기 스틱 등등 온갖 잡동사니를 다 훔쳐감

개 ㅈ같은ㅅㄲ들

 

 

14. 샌드

 

함정의 통로에 있는 울퉁불퉁한 부분을 샌드라고 함

여기에 부딪혀서 다치는 경우가 많았음

근데 어떤 병신 해병놈이 여기에 박아서 대가리 깨졌는데 발로 샌드 오지게 걷어차다가 아까 기리까시한 하사한테 걸려서 오지게 털림 ㅋㅋㅋㅋ

 

 

15. 개십샹꾸릉내

 

해군 화장실은 깨끗한데 해병쪽 생활관 화장실은 존나 더러움 ㄹㅇ 개십썅똥꾸릉내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님

 

 

16. 쇼핑

 

복지관에서 쇼핑하는게 아니라 비누 치약 가루비누로 하는 미싱같은거임 ㅋㅋㅋ

근데 이거 할때 어떤 해병이 지 후임한테 비누 먹이다가 걸려서 영창후 전출당함

 

 

17. 우리 동네 특공대

 

유디티도 가끔 우리 배에 오는데 UDT를 우리 동네 특공대라고 불렀음 ㅋㅋㅋ

근데 해병 병신들이 진짜 유디티한테 가서 우리동네특공대라고 해병이 최고고 유디티는 ㅈ밥이네 뇌절하다가 싸움나서 쳐맞고 지휘관 명령으로 타군 비하 엄금한다고 내려옴 ㅋㅋ

 

 

18. 성군기위반

 

어떤 해병 하나가 성군기위반으로 교도소감 ㅇㅇ 사유는 모름

 

 

19. 피판

 

피복판매소를 피판이라함

근데 해병들은 아쎄이 물건을 싹 걷어가서 최고참이 내키는대로 나눠준다매?

이지랄하는걸 피판이라 부르고 아쎄이한테 야 피판이 꽁짜로 물건을 주네 기부천사여 기부천사 이지랄함 ㅋㅋ 병신들

 

+ 추가로 생각나서 글 수정함

 

 

20. 타종

 

해군에는 타종이라는 문화가 있음

높은분들이 배에 승함, 퇴함할때 존중한다는 뜻으로 해주는거임

함장, 정장의 경우 대위부터, 아닌경우 중령부터 타종함

땡 땡 xxx 함장 승선 이런식으로

 

한번은 대장이 기습적으로 우리 배에 온 적이 있음 땡땡 땡땡 (2타 4회는 대장) 까지 나오니까 갑자기 다 벌떡 일어나서 고참이 "ㅅㅂ 아카이누다!!!" 이지랄해가지고 다 존나 웃음 ㅋㅋㅋㅋㅋ

뒤늦게 생활관 온 선임들이 뭐냐 하면 아오키지 왔답니다 ㄷㄷ 이러고 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병신 해병들이 해병개조해서 나중에 들어보니까 아쎄이들은 격실 들어갈때 자기 엉덩이 찰싹 찰싹 때리고 xxx 모쏠아다 방귀쟁이 승함 xxx 쓸데없이 큰 고추 승함 xxx 마이클 조던급 흑인대물자지 승함 이런식으로 개 지랄하고 들어가야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저거 웃기게 안하면 개 털리고 웃길때까지 시켰대 ㅅㅂ

 

 

21. 과실

 

수병들이 제일 두려워하는것임 과실 점수가 쌓이면 휴가를 짤린다 ㅋㅋㅋ

근데 걔폐급 수병보다 기합 해병들이 휴가 더 많이 짤림 부조리나 구타하다 걸려서 ㅋㅋㅋㅋㅋ

물론 ㅈ상태 해병들은 과실점수 몰아줘서 휴가 구경도 못함 ㅋㅋ

진짜 존나불쌍하더라

 

 

22. 해병이병

 

병신 해병놈들이 해병 이병은 물개 병장보다 높은 계급이다 ㅇㅈㄹ하다가 싸울뻔함

 

 

23. 해병택시

 

지상에 출타하면, 해군은 어마어마하게 영내가 크기 때문에 보통 해군버스나 해군택시를 이용해야 하는데 이게 굉장히 불편하고 택시는 돈도 들었음

그러다가 간부가 혹시 지나가면 엄청 큰 소리로 각잡고 "필 ㅡ 승!" 하고 경례를 하면 간부들이 어느 방향이냐 물어보고 방향 같으면 태워주는데 이걸 필승택시라고 불렀음 ㅋㅋㅋㅋ

근데 병신 해병놈들이 이거 듣고 아쎄이들한테 "필 ㅡ 쓰엉!"하면 아쎄이들이 고참 태우고 기어다니는 병신 부조리로 해병개조함

 

 

24. 깡깡이

 

청락작업이라고 해군에서 ㅈ같은 작업이 있음

이거 할때 깡깡망치라는걸 쓰는데 때리면 깡! 깡! 하는 소리가 남 ㅋㅋㅋㅋㅋ

해병 병신들이 우리가 청락작업 하는거 보더니 아쎄이들 머리에 철모씌우고 깡깡망치로 때리는 개ㅅㅂ 가혹행위로 해병개조함 ㅋㅋ

 

 

25. 생지관

 

해군에는 생지관이라고 있음 실질적으로 주임원사 같은거임

생지관이 엄청난 천사에 병사들밖에 모르는 참군인이었는데 해병들은 입만벌리면 구라에다가 사고를 많이친다고 근처만와도 기겁함 ㅋㅋㅋ 얼마나 당한게 많았으면

 

 

26. 오줌의 비밀

 

기관실 근처에 누가 오줌을 싸놓음

기관장 극대노해서 전수조사 시작함

근데 알고보니까 구타하다가 화장실 못가서 아쎄이가 오줌 지린거였고 구타 당사자 교도소갔다는 소문이 돌음

 

 

3줄요약

1. 젓가락도둑

2. 긴빠이

3. 해병개조

 

황근출 해병

해군 진짜 개빡세긴 함. 하루종일 배타니까 거기서 밥하는 새끼들이 제일 힘들어함

대대장이나 이런 사람들도 다먹는데 맛없으면 그날로 부대 분위기 조져서 대대장 밑으로 전부 조리돌림당함 ㅋㅋㅋㅋ

 

개병대 옆에서 보니까 하는 짓 가관이던데. 타군 비하는 못 봤지만 한 기수 아래한테 하는 짓 보고 해병대는 상종 안 함.

해병 타락 개조 ㅋㅋㅋㅋㅋ

19년도에 서해 우도에서 이발병으로 근무함. 개병대 놈들 후임한테 벌레 먹이는거 보고 기겁했다

 

얼마전에 우크라이나 전쟁참여한다고 폴란드갔던 해병도 병 생활할땐 에이스소리 들으면서 해병 자부심500배 됐었는데 일병인가 상병쯤에 기리까시로 부사관 지원한다니까 동고동락했던 전우들이 왕따,폭언,폭행해서 탈영한거라고 인터뷰함ㅋㅋ

 

진짜 해병개조 수준 꼬라지봐라 ㅋㅋㅋㅋㅋ

나 육군기동사단에서 전역했는데 분대원 반이상이 찐따에 말귀를 못알아듣는다... 19년도 전역잔데 육군도 개병신 존나많다 진짜...

 

해군육전대나 해군보병은 그냥 해군소속이고 느그 개병은 해군직제하에 있는거 아니잖아? 독립군종으로 구분한다 깝싸대지말고 그냥 해군 직제하에 들어가서 해군보병 하라고

 

독자작전능력도 부족한 놈들 병역자원 부족에 시달리는 현실에 통폐합해서 예산과 인력을 좀 더 효율적으로 써도 모자랄판에 뭐하러 3만명씩이나 되는 규모를 유지해야되는지 모르겠네 상륙전에 필요한 2~3개 여단규모만 남겨도 현대전에서는 과다병력인데

 

해군의무병이랑 해병들 사이 존나 안좋던데ㅋㅋㅋㅋ

해병문학때문에 긴빠이도 밈인줄아는애들있는데 긴빠이는 밈이아니라 패시브다

상륙부대 필요하면 해군육전대 만들고 해병 없애면 됨

주적이 북한인데 해병이 왜필요하냐 대충 공군이 묵사발내놓고 기갑사단 밀고들어가면 땅개놈들 피크닉 가는 기분으로 깃발꼽으면 되는거아니가

 

해병대를 해체하고 그냥 해군 상륙대 운용해야지 해병대라는 폐쇄성으로 개지랄하는데 ㅋㅋ

개병은 그냥 폐지하고 육군이나 해군상륙부대 만들고 남는 인원은 함상인원으로 돌려버리는게 요즘 저출산으로 병역자원 부족하다는데 저런 쓸모없는 집단은 없애버리는게

해병혼 주입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병대는 배타면 뭐함? 도대체 얼마나 할게 없으면 별의 별걸 다 부조리로 따라하냐 ㅋㅋㅋㅋㅋ

 

 

부조리 못하면 죽는 병이라도 걸렸나 도대체 왜저러냐

젓가락 긴빠이는 애들장난도 안됬네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