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군대 예비군 훈련 부실 급식 논란

군대 예비군 훈련중 부실 급식을 줘 논란

이야 국방부 방산비리 생계형 비리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변명이 "더 먹은 사람도 있었다" ㅋㅋㅋㅋ 횡령 국방부 수준 ㅋㅋㅋ 덜먹은 사람은 뭔데 그럼? 굶어 뒤지란건가

 

저번주 목요일날 마지막 동원훈련으로 경기도쪽 동원예비군 훈련장 갔는데 점심을 뜨신 물 부어 먹는 옛날 1형 전투식량에 육X장 사발면을 밥으로 주더군요 ㅋㅋ 더 어이 없는건 준비한 물도 미지근해서 라면이 익질 않아서 황당하더라구요.

 

최소한 교도소 밥보다는 나아야지. 죄짓고 공짜밥 먹는 그 인간들보다 못한 대접을 받다니. 국방비리에 토나온다.

어떻게 된 나라가 재소자들한테는 극진 대접해주고 나라를 위해 열일하는 대한민국 군인들, 예비군들한테 저런 말도 안되는 식단을 제공하다니... 미쳤다 진짜...

중간에 해먹는놈 분명히 있음

 

 

ㄹㅇ 중간에 횡령 해먹는 놈이 있는데 국방부는 공범이거나 잡을생각 안하고 발뼘만 하거나 임

군수물자를 빼돌리는 행위는 전시엔 즉결처형 사항입니다

 

군에서 지역총괄 급식 업무봤던 사람입니다. 군1인당 급식비, 재료별 1인소비량 규정이 되어있어..부족함이 없어야 정상입니다 영상으론 봐선 중간에 거처가면서 간부나 사병이 비리 저질럿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도 간부가 빼먹었다에 한표 던집니다 ㅎㅎ

부대마다 특성이 달라서...우리부대는 사병이 쌀 남겨서 외부로 팔아먹었습니다.

갑자기 급식인원늘어서 조리하기 힘든 ..볶음이나 튀김빼는것을 선호하져. 영상에 부족하게 나왔다는것은 조리하기 쉬운요리해도...내용물이 부실한것은 이미 식재료 배달사고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판단되네요

 

 

 

"교도소도 안 이러겠다" 예비군 3600원짜리 부실 급식에 분통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2년 만에 재개된 예비군 훈련에서 제공된 식사가 부실했다는 불만이 제기됐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북 칠곡의 한 동원예비군 훈련장에서 예비군에게 제

n.news.naver.com

"교도소도 안 이러겠다" 예비군 3600원짜리 부실 급식에 분통

 

식수인원 대비 식재료 청구해야하는데 과다청구하고 뒤로 빼돌리는 것도 가능하고 앞에 말씀 나온 것 처럼 쌀은 왠만하면 항상 남아돌기에 제일 빼돌리기 쉬움... 그리고 휴가가거나 군병원 입원해서 없는 인원 있다고 부풀려서 고기나 사회에서 비싼 식재료 더받아먹는거 진짜 쉬움

 

인사행정병인데 비리나 님이 말씀하신것들 둘다 꽤 있어요 조리간부가 취사반장님을 말씀 하신건지 모르겠는데 식수인원에 맞춰 급양관리관이 식재료 청구하는게 보통인데 이걸 님말씀대로 잘못 청구해서 배식 실패가 일어나기도 하고 혹은 실질 식수인원 대비 과다청구해서 몰래 빼먹기도 하고

 

19군번이고 가능합니다 님이 사단쪽에서 일하신건지 어디서 근무하신건지는 잘모르겠는데 연대급에는 급식 프로그램이 국인체랑 연동 되는것도 아니고 다 군수과에서 식수인원 엑셀파일 종합 받은걸 엑셀로 통합해서 올리는데 저희쪽 부대에서 갓들어온 군수계원이 우유 과다청구해서 군수계원 혼난 적도 있고 차돌박이도 과다청구해서 매일 반찬과 국에 차돌박이만 나왔던 적도 있습니다 군수계원 휴가 가서 제가 식수 업무 짬맞아서 해본적이 있는데 저희는 엑셀로 종합해서 올리는거라 식수 인원 저희가 빼고 넣고 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제가 인사병이라 가끔 군사재판이나 징계기록 구경하곤 했는데 근처부대서 식량자재 비리로 처벌받으신분 보기도 했구여

 

뭘 적게 받았다고 억지임? 저걸 많이 받으면 뭐가 달라짐 ?ㅋㅋ

5군단헌병대였나 군단헌병대 동원훈련 갔다가 식수 지들이 조절 못해놓고 국물에 밥 봉지에 뭉쳐서 주더라 ㅈ같은놈들. 사과도 없고 슬쩍 넘어갈려고야부리털고 대장이란 ㅅㄲ는 예비군들에게 조용히해라 반말이나하고 민원 긁을려다가 안했는데 여기 진짜 최악임

민원 안긁은 너땜에 이번에도 피해보는 사람 생길듯 행동하는 양심이 돼야지

 

8시간 굴리고 훈련비 8천원 주는 국가답네 ㅋㅋ

훈련비 12000원인데 식대 6000원 빼고 6000원 줬음

송포에서 도시락 7천원 훈련비 8천원 받앗는데? ㅋㅋㅋㅋ

식비 7천원 교통비 8천원

올랐나보네 나 4년차땐 6000원 주던데 16년도

 

감자탕은 쉴드 못치겠는데

저게 감자탕? ㅋㅋㅋㅋㅋ

K-급식은 대체 왜 존나 더워도 뜨거운 국을 꾸역꾸역 처먹이냐

범죄자들이 더 잘 먹는 ㅋㅋㅋ

 

병신들 저것 본인이 적게 받은거고 중요한것 그게아니고 반찬 꼬라지가 ㅈ 같네 ㅋㅋㅋ 탄단지 6 : 3 : 1 균형은 어디갔냐?? 어떻게 단백질반찬이 오징어무침이랑 감자탕 ㅋㅋㅋ

저 진미채를 고기로 치는 건가

 

저 정도면 횡령이다 ㅋㅋ

난 현역때 감자탕 고기 존나 많이줘서 퍼먹을정도였는데 저 부대는 예산을 다 삥땅쳐서 그런가?

저정도면 밥상 엎어도 무죄임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이라면 알것이다 군비리가 얼마나 심각한지.... 몇십년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건 없다 오히려 해먹는 수준이 더 올라갔을뿐 군비리만 없었어도 지금쯤 우리나라는 랩터를 능가하는 전투기를 만들고도 남았을것이다

 

저기는 그래도 밥하고 국이라도 주네 우린 전식 김치볶음밥하고 육계장 사발면 주더라

한솥 도시락 먹었는데 ㅋㅋ 저긴 어디냐

부대 바이 부대임 내가갔던곳은 그냥 부대 일반식 부실급식이었음 ㅇㅇ

조선인이 조선한건데 뭔죄라도?

한국 언제 망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라도 잘 준비하던가 뭐하는거임 대체 돈을많이주냐? 것도 아니잖아 시간 뺏어놓고 뭐하는 꼬라지임

 

 

 

군대 브런치 부실 급식 논란

쓰레기같이 나온 군대 급식 브런치 군대 급식 민간 업체에 맡긴 후 근황 ㄴ 이게 헬조센 군대 평균 밥 군대 계열 지들끼리 하청하고 돈 호주머니에 넣다보니 이 지랄 남 1군단 모사단부터 시범도

itmii.tistory.com

 

 

노숙자 교도소 군대 급식 수준 비교

노숙자 급식 국내 교도소 급식 일본 교도소 급식 중국 교도소 급식 군대 간부식당 급식 군대 병사 급식 EU UN에서 매년마다 인권유린으로 제재받는 헬조선 답네 국방부 예산은 다 어디다가 쓰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