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0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관련

중국이 짤 영상 이런거 까지 날조 조작해서 유포하고 외국사이트에 영어로 번역해서 뿌리기까지 한다고 ㅋㅋ

 

중국 정부와 연계된 다수의 언론 매체와 친러시아 소셜미디어 계정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국제 뉴스를 오역하거나 조작해 중국 인터넷에 친크렘린 정서를 퍼뜨리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트위터 계정 Great Translation Movement와 같은 익명의 온라인 자원 봉사자들은 러시아 군대가 민간인에 대해 자행한 폭탄 테러와 잔학 행위에 대해 우크라이나 군대를 잘못 비난하는 잘못된 번역을 강조하여 중국의 친러시아 선전을 폭로했습니다.

 

 

 

 

 

 

China’s pro-Russia propaganda exposed by online activists

Mistranslations falsely blame Ukrainians for atrocities perpetrated by Russian forces against civilians

www.theguardian.com

 

저짤들 보이면 차단하면 되겠네

이거 보니까 한국에도 많겠구나

부적이 답이다

Factos)러뽕 = 짱깨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

우크라이나에 우호적인 내용 나오면 우뽕거리는 장깨들 저런 조선족임?

이런거 보면 차이나게이트가 맞긴 맞는거같다

짱깨들 우리나라 국론 분열시키려고 계속 작업중인건 백퍼센트겠지??

 

다행히 우크라랑 중국은 완전히 갈라서겠구먼

여기도 상주하는놈 최소 8마리

레딧에도 친러 쓰레드 올리고 사라지는 놈들 몇명 보이던데 ㅋㅋ

저럴 돈으로 지랄나기 시작한 지네 내정이나 돌볼것이지 ㅋㅋ

러우갤은 저 조선족이 먹음

여기도 많음 선족

푸카스 시즌3가 필요해보이는데

어째 유튜브에도 저런놈들 많이 보이더라

나는 사람들이 이걸 모르거나 별 거 아닌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게 참 놀랍다

 

맙소사... 국내의 러뽕들도 그럼...? 너무 지능이 짱깨스럽던데 진짜 짱깨였을줄은...!!

다 맘속으론 알지만 증거가 없었던 사실이 증거가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우크라이나가 독도를 다케시마로 부른다는 소문의 진실

요즘 들어 인터넷에 슬금슬금 우크라이나는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는 친일 국가라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 그러면서도 은근슬쩍 러시아는 독도로 불러준다는 소문까지 곁들이는 건 덤이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