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7

미국 오레오

미국오레오

더블이나 메가라고 써있지 않은 제품임.

 

 

한눈에 봐도 크림이 쿠키두께만큼 들어있고 면적도 비슷함

 

vs

한국 오레오

보이면 안되는 속살 마냥 하얀 크림이 꼭꼭 숨어있음

 

 

여기서는 그래도 되니까

우리나라 원래 이런 국가잖아 스스로 권리 안챙기거나 투쟁없으면 수준맞춰서 내주지 김밥천국 장사 잘되잖아 엽떡이랑ㅋㅋ 배달음식점들 돈버는거보면 수준나옴

헬조센만 들어오면 모든 제품이 창렬화되네 ㅋㅋㅋㅋ

괜히 사기범죄율 1위가 한국이겠어?

 

 

아, 그것은 한국인들이 크림보다 쿠키를 더 좋아하기에 임의로 조정을 가한 것 뿐입니다...(웃음)

왜냐하면 저렇게 만들어도 잘만 팔리거든 미국 오레오가 저렇게 크림듬뿍인 이유도 그냥 단순함 조센오레오처럼 만들면 안 팔리니까

 

칙촉 비슷한 과자 미국에 있는데 그것도 양 ㅈㄴ많고 싸고 맛있드라

사기의 나라 조선인에게 알맞는 수준이다

조선이 조선했다

이래놓고 인터뷰같은거 하면 한국적인 특징이다 한국인들은 크림이 많으면 오히려 싫어한다 적정선에 크림을 넣은것 이러면서 핑계댐ㅋㅋ 그냥 돈아낄라고 그랬다고 하던가

 

어쩐지 오레오 뒤지게 맛없는데 외국에서 왤케 좋아하나 싶었음 ㅋㅋ 원래는 크림이 저리푸짐하네

 

 

메이플 겟엠프드때부터 사기치는걸 조기교육받은 민족인데 저정도는 기본 패시브라고 본다

미국 한국 맛동산 차이에 비하면 저정도는 약과지 ㅋㅋㅋ

한국 과자를 왜 쳐먹어 수입산 사다 먹는게 훨싸고 맛잇는데

 

미국이 원자재값이 싸서 저런거냐 아니면 헬조센 과자기업이 마진을 많이 남기는거냐

그냥 조선이 비싼거임

한국 과자가 일본 미국으로 물 건너가면 더 싸짐 ㅋㅋ

 

원가절감해도 잘만 쳐먹는데 안할이유가 있네 ㅋㅋ

 

대가리 깨진ㅅㄲ들 많네 크림이 많으면 느끼해서 물린다 ㅇㅈㄹㅋㅋ 그건 만드는ㅅㄲ들 변명인데 왜 우리가 대신 변명해줌?

노예의 민족.....

 

걍 과자만 대조해도 답나옴 ㅋㅋ 똑같은 돈으로 미국 마트가서 과자몇개 사면 그걸로 배터지게 먹음 근데 조선에서는 질소로 배터지게 생김

 

헬적화 모르냐 ㅋㅋㅋㅋ

조선 내수시장은 ㄹㅇ 해먹는 ㅅㄲ들밖에 없음ㅋㅋㅋ

저렇게 팔면서 더비싸게받는이유가 ㅈ같은거지 ㅋㅋ

왜 미국 오레오가 더 싼건 안적음?

 

긴 상자에 과자 두봉지 있는 건 좀 그래 봉지 하나로 통일하면 과자 하나 더 들어가고 쓰래기 양도 줄이는건데 그런것도 없어 그냥 요즘 과자들 양은 줄고 포장만 늘어남

 

저래서 creampie구나...

 

애들이 사달라고 조르면 부모가 못이겨서 어쩔수없이 사주니까 계속 창렬됨 과자뿐 아니라 애들 장난감도 헉 소리 나올정도로 비싸다

순 사기꾼들밖에 없음 에라이ㅋㅋㅋ

그 나라에 맞는 과자 먹는거지

크림을 줄이면 가격도 줄이든가ㅋㅋㅋㅋㅋ

 

미국이 진짜 먹을거 ㅈㄴ쌈 ㅋㅋ 마트에서 공장제 도넛묶음 1달러로 뿌린적도 많음

맞음ㅇㅇ 마트에 식자재들 이미 한국이 더 비싸진건 팩트임 특히 우유값 계란 채소들 한국 마트가 더 비싸다

헬조선식 원가절감이지뭐 걍 미국과자 직수입해서 경쟁시켜야함

 

저거뿐만 아니라 모든게 다 헬적화됨 ㅋㅋ 이건 진짜 우생학이 맞는말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사기꾼dna가 유력함

맞는말일까가 아니라 맞는말이다

 

갈수록 너프시키는게 족같음 포장도 분할되고 과자도 단가 줄이려고 계속 줄임ㅋㅋ

가격도 자꾸오르고 그러니까 안먹게되더라

 

지금도 그 크기 유지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예전에 프링글스 통에 손 집어넣어서 과자 꺼낼 수 있었음. 그게 미국산임 지금 한국에 팔고 있는건 대부분이 말레이시아산임

 

싸게나 팔던가 가격도 더 비싸게 파는데 이거지 내용물 쳐줄였으면 가격도 내리라고 ㅋㅋ

ㄹㅇ 초코렛도 조센 입맛에는 카카오매스따윈 사치잖어 ㅋㅋ 팜유 박은 초콜릿이나 좋다고 먹고 있으면 된다

싫으면 사먹지 말든가 <- 조선식 패치 완료

 

미국 레이즈 감자칩 3불 주고 사면 포카칩 3~4봉지 합친만큼 들어있는데 ㅋㅋㅋㅋㅋ

프링글스도 미국께 훨씬 크고 맛있다

 

애초에 미국은 햄버거부터가 다른데 과자를 왜 들고옴 그리고 미국은 고기값도 차원이 다름 우윳값하고

헬조센은 이렇게 한단 말입니드앗~~~

 

그냥 창렬인걸 아득바득 쉴드치네 ㅋㅋ 입맛에 안쳐맞는 논리면 덜 넣은만큼 가격이라도 덜 받아야지 병신들인가 ㅋㅋ 건강 생각할거면 과자를 안쳐먹고

그러게 말이다 가격은 더 비싸면서 양도 적어 맛도 별로 쓰레기는 더 많고 우리나라 제과업체는 양심 어디감...

 

그거 생각나네 똑같은 아몬드초코 똑같은 2천원에 파는데 일본에서 파는 초콜릿은 맛있는 초콜릿이고 양도 많음. 이거 따지니까 "일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어야해서 그렇다" 라고 제과사에서 답함. 한마디로 걍 호구들로 본다는 거지

다른 뉴스인터뷰에서는 조센은 조금씩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넣었다 이런 인터뷰도있음 

심지어 국내랑 일본이랑 초콜릿 카카오 함량도 다름. 국내는 준초콜렛 즉 카카오메스 ㅈ도 안들어간 함량 존나 낮은걸로 만들고 일본은 카카오함량 높게 들어가서 맛있는걸로 들어감

 

해외과자점에 인도네시아산 오레오 파는데 싸고 크림 많음

 

세계적인 브랜드도 개조선에오면 시장통 퀄리티가 되네 ㅋ

 

이래서 난 오레오도 수입과자할인점가서 사먹음 한국 편의점 오래오는 박스안에 봉지로 두개 나눠서 포장되어있어서 실제로 뜯어보면 박스크기에 비해 양 엄청 적다 근데 수입과자 할인점가면 걍 봉지 하나에 가득 차있음

 

흔한 헬적화다

사기의 나라에서는 사기를 쳐도 무죄다 이거야

한국도 더블스터프 내주면 안되나? 크림의 차가운 느낌이 좋은데

민중은 개돼지다.

 

오히려 한국에서 저런거 가지고 따지면 돼지라고 반박당하더라

생각자체가 노예 마인드임

아 ㅋㅋ~ 걍 쳐먹어~

 

맛이야 둘째치고 창렬이라 ㅈ같다는 글인데 왤케 논점 물타기함?

센적화 됐을뿐인데 문제라도 ?

손님들이 고기 남길까봐 일부러 배려해서 고기 적게 줬다는 고깃집 사장같은 놈이네 ㅋㅋㅋ

알아서 쳐먹을게 일단 중량 줘봐. 삼겹살 할매처럼 “어차피 남길거니까 100그람 빼서 주겠다” 하지말고

 

조선은 건강을 위해 비싸서 사먹지 못하도록 닥터유 프로잭트도 시작함

ㄹㅇ ㅋㅋ 몸 생각해서 적게 먹으라고 적게 넣어줌 아 물론 가격은 더 비쌈

오레오 메가스터프 직구해서 먹어봐라 존나맛있음 ㅋㅋ

뭐든 한국으로 들어오면 이상해지는 듯... 음악 어플이 예시 ㄹㅇ

 

오징어겜 종이의집 이겻다고 종이의집 봣는데 개노잼.. 넷플자체가 병신 컨텐츠 집합소더라 ㅋㅋㅋ

현지화임 ㄹㅇ. 외산과자가 모든면에서 압살한다.

모든면은 현지화된다. 특히 과자는 세계에서 제일비싼 과자,빵가격 ㅋㅋㅋㅋ

 

한국은 제과 개혁 한번 해야함... 포장 부터 내용물까지 전부

 

편의점에서 쿠키부분 거의 없는 소보로빵도 요즘 1500원하는반면, 바로 바다건너 일본산은 쿠키를 가득덮은 우리어린시절 곰보빵이 2000원수준이다.

어떻게든 원자재가를 낮춰보겟다고 꼴에 과자의 고급화한다는 싸구려 PE포장지로 모든걸덮는다.

특히나 헬적화과자의 대표주자인 카스타드. 제품군은 ㅋㅋㅋ진짜 말이안나올정도로 비싸게받는데 양도줄엿다.

밀가루와 카카오가루 자체를 한국은 최저급품으로 쓰기 때문에 한국산 오레오는 미국산에 비해 맛이 한참 떨어짐

 

유독 왜 한국만 오면 창렬화되는거냐 ㄹㅇ? 뭐 유통으로 못남겨먹는 손해같은거봄?

저래도 잘만 팔리니까

 

왜 이런거 보면서 한국은 원래 이렇다 하고 넘어가야하냐? 이것도 K-문화임?

※제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외국은 소송 존나 크게 들어가잖아

조금 넣고 비싸게 팔아도 매출에 엉향 없으니까. 매출 감소하고 사익에 영향 오면 늘리겄지

K문화임. 안넘어가면 모난사람, 까다로운사람, 피곤한사람 취급함.

 

미국은 오레오 크림두께별로 나뉘어 있더라. 맛도 언청 많고 빅맥마냥 가운데 쿠키하나 더들어가 있고 크림 두겹에 가운데 쿠키하나 더들어간 제품도 있고

 

다른나라는 모르겠는데 2010년도 초반에 밀가루값폭등할때 뉴스뜨고 울나라 과자회사들 바로 과자값 올리더니 다시 밀값 안정화되서 내렸을때는 과자가격 안내림. ㅋㅋ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모음

크기 비교 위한 모나미 저거 네개 들어있음..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1위 오리온 리얼 브라우니 2위 롯데제과 갸또 화이트 3위 오리온 리얼 초콜릿 클래식 4위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5위 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