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일본 아키하바라 오타쿠들 패션 피플 만들기

일본의 오타쿠들 패션 피플 만들기 결과 사진

 

그와중에 자기를 양아치(양키)로 만들어 달라고 해서 성공작으로 양키가 된 오타쿠도 있다

근데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돼지는 한 마리도 없다

즉 돼지들은 애초에 시도조차 불가능한 영역이란 것

 

 

일단 몸이 말라야 저게 가능한데 ㅆ돼지는 뭘 해도 걍 몸이랑 대가리 큰게 부각이 되서 저렇겐 안되더라구

8번 아저씨 멋있네

8번은 영화배우 노메이크업에서 메이크업 한거 아니냐?

우측 맨 위가 미쳤네 ㄹㅇ

 

씹덕 상위 1% 들만 모셨네

 

1. 피부에 화장을 시킨건지 피부가 좋아짐

2.잘보면 비포 애프터 아예 비율이 달라짐 뽀샵이든 카메라를 각도를 어케 잡았든 애프터만 더 좋게 나오게 찍은건 분명함

3.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안해도 몇몇은 진짜 잘바뀐듯

애초에 연예인 사진도 다 그렇게 찍음

 

맨 밑 아재는 원래 잘생겻는데

6번 중년은 모델수준인데?

4번째짤 4번째 비율 실제 저거맞음?

야 왜 한명은 더 퇴화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도 양아치는 쫄쫄이 스포츠웨어 입냐ㅋㅋ

5번 강화 성공

2짤 좌측 하단이 ㄹㅇ 레전드임

4오른쪽 레전드네 급 인싸가 되어버렸네

 

막짤은 찐빠에서 양세형 됐는데?

 

8짤 할배 30년 경력의 바텐더같음

6은 전이 더 간진데

4번짤 4등분한거 중에 오른쪽 아래는 머리 크기 실화냐

양키는 그냥 씹인싸네ㅋㅋㅋㅋ

 

막짤 옷에 브랜드 없었네ㅋㅋ 대충 보면 데상트랑 언더아머 처박혀있는거 같은데

챔피언

모자 발렌시아가 상의 챔피온 재팬라인 신발 에어포스원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비율이 달라지는데 사진 각도 차이인가

ㅇㅇ 원래 사람들 속여먹을때 쓰는 사진 기법 여러가지를 섞어서 썼음

얼굴 허옇던 놈을 흑인 만들어놓고 자세히 보면 사진 장난질 많이 쳐놨음

 

5,7짤도 더 이상해졌노

2짤 네번째는 뒤바뀐거같은데?

 

시티보이 아메카지 와이드핏 리프컷 투블럭 헤어웨트 미니멀 일본 스트릿 패션 전부 다 일본이 만든거고 항상 우리나라는 일본 따라하는데 무슨 ㅋ 한국이 패션 유행시킨게 단 하나가 없다

 

팩트) 큰 변화가 안느껴지는 애들 대부분 살쪄있음 살빼기(운동)패션 헤어 피부 이거만 해도 누구나 괜찮네 소리 듣는 다는 이야기임

 

첫짤에 두명은 비포도 안나쁘네

첫짤 마지막은 시발 개사기를 쳐놨네

역시 돼지는 족발집으로 보내야

깔끔하게 입은사람도 있는데 뭐가 문제냐 생각했다가 좌우가 피포에프터인걸 알았음

 

2짤 우하단은 실패같은디

딱봐도 그나마 가능성 있는애들 모았나보네ㅋㅋㅋ

 

지금당장 유튜브가서 일본 도쿄4k길거리 영상 한국 서울길거리 영상 비교해봐라 한국인들 패션이 촌스럽다는게 확 느껴질거다

 

7번은 진짜 바꾸니 인물이 훤하네 ㅋㅋ

1짤 좌하단은 ㄹㅇ 사람이 바꼈네ㄷㄷ

한국이면 꼭 쉼표머리 가르마 버섯머리 이거 꼭나오는데 확실히 일본은 개성이 있음

 

휠체어랑 그옆은 얼굴 합성한거냐? 아니면 착시현상 그런거임?

일본은 머리 스타일링이 다양해서 보기 좋다. 확실히 미용 쪽은 아직도 일본인듯

ㄹㅇ 한국은 ㅈ같은 투블럭만 김구안경만 주구장창 ㅅㅂ

 

와 저 첫째줄 두번째놈 저 체형이 옷으로 살릴수 있는거였네 ㅋㅋㅋㅋ ㅅㅂ 재킷 벗기는순간 이족보행 기린되겠네 ㅋㅋㅋ

8짤 아재 느낌있네

 

막짤은 중고차딜러로 만들어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아가리 잘털게 생김ㅋㅋ

 

아니 4번하고 그위엣짤은 머리크기부터가 다른데 뭐가 어케된거냐

잘 보면 왼쪽 사진들은 대부분 위에서 찍고 오른쪽 사진들은 아래에서 위로 찍었음

그래서 왼쪽은 대가리 크고 다리는 짧아보이고, 오른쪽에서는 다리가 길고 머리가 작아보이는 거.

헬스 전후 사진이랍시고 배 내밀고 찍은 거랑 배 집어넣고 찍는 거랑 별반 다를 거 없는 방식

이건 ㅇㅈ ㅋㅋ 나도 비율차이 느낌 사진 보면서 뽀샵이든 사진찍는 방식이든 애프터가 잘보이게 하려고 주작하긴 함

 

일본은 3457번같은 부스스한머리 왜이리 좋아하는거냐

맨 아래 컨셉만 빼고, 중간에 따악 한 ㅅㄲ 해줘도 안돼는놈 하나 있는거 같긴 한데

2번사진 마지막놈 저게 한거면 좀 불쌍 한거같다

정말 괜찮은 경우도 있는데 코디 너무 이상한 경우도 보이네

첫짤 오른쪽이랑 왼쪽 아래는 ㄹㅇ 사람이 달라졌네

 

김민교는 왜나옴

근데 왜 다 비포사진은 대두고 애프터는 8등신이냐

비포는 위에서 찍고 애프터는 아래서 찍은 거 같은디?

성형외과 전후도 피부톤&표정 완전 달라지고 // 체형교정 전후도 전은 일부러 구부정하게 찍고 그런거랑 같음 ㅋㅋ

6번은 전이 더 멋있는데... 장발 ㅆㅅㅌㅊ였네 자를때 눈물 흘렸을듯

막짤ㅋㅋ 아근데 막-1짤은 수염아재 중년간지난다

양키 피지컬 괜찮은데?ㅋㅋㅋ

 

공통점 = 피부가 깨끗함. 즉 뭘 꾸미던지 간에 피부가 근본이다 근본이 썩은 디시는 아무 해당사항 없다

 

 

 

일본 여고생 교복 패션 스타일 컬렉션

2014년 일본 잡지의 여고생 교복 스타일 컬렉션 일본 교복은 종류도 다양하고 예쁜게 많네요. +_+a 일본은 오히려 치마 너무 길면 불량해 보인다고 민원 들어온다던데 일본 여자 폭주족들이 치마

itmii.tistory.com

 

 

일본 대학교 랭킹 순위

도쿄대학 쿄토 대학 오사카 대학 나고야 대학 히토츠바시 대학 대학 랭킹 S급 대학 랭킹 【S1】:도쿄대학 【S2】:쿄토 대학 A급 대학 랭킹 【A1】:오사카 대학 히토츠바시 대학 【A2】:나

itmii.tistory.com

 

 

미용실 실패 후기 모음

2만원짜리 머리 본인이 자르지 않고서야 저럴 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제가 저런 모발입니다 ㅠㅠ 남자 생머리는 정말 펌 필수에요...아니면 다 죄다 저렇게 됩니다....이건 저런 머릿결 가지고 있

itmii.tistory.com

 

 

미국 시대별 남성 헤어스타일 변천사

cut video에서 제작한 '100년간의 미국남성 헤어스타일 변화' 라는영상임. 이 영상이 조회수 2450만을 기록함 미국 1920년대 Style이 제일 Sensible 하네 미국 50년대가 ㅈ간지내 ㄹㅇ 확실히 50s~90s는 락밴

itmii.tistory.com

 

 

장두형과 단두형의 두상 차이

- 단두형, 장두형이 대체 무슨 뜻? 두상이 앞뒤로 긴 골격을 장두형(長頭型), 후두부가 납작하여 두상이 앞뒤로 짧은 골격을 단두형(短頭型)이라 한다. 그 중간 형태인 중두형(中頭型)도 있다. 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