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1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해외여행 반대 블라인드

코로나 다시 퍼지는데 해외여행? 해외에서 지금 더 많이 퍼지던데 미쳤네

 

 

따로 자유롭게 가는것도 아닌데 저것도 사실상 일이지 ㅋㅋ 갔다오면 하던 업무 다 밀려있고 ㄹㅇ ㅈ같겠다

 

기만글이다 배가 처불렀다 이런 소리하는 들은 그냥 ㄹㅇ 좆백수들ㅋㅋㅋㅋㅋㅋㅋ 업무가 밀린게 있는데 강제로 휴가 보내준다고 그게 복지인줄 아냐? 휴가를 진짜 보내줄 생각이면 업무 끝내고 개인별로 휴가를 뿌리던가 업무 밀린채로 개인 휴가도 아니고 팀별 휴가로 해외여행 갔다오면 대체 밀린 업무는 어떻게 처리하려고 그러냐 걍 좆백수 새끼들이 휴가 보내준다는데 착한 기업인데 왜 지랄함 이러고 있네.

 

 

게임개발업 특성상 일이 줄어드는게 아니고 할일을 미루는게 되는건데 비틱이란 ㅅㄲ들은 머임?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좋다는 새끼들은 생각이 없나? 즈그 회사가 좆소라 복지 1도 없으니깐 마냥 부러워?ㅋㅋ 하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생각할 힘이 부족하니까 좆소에 가는 거겠지.

 

여행 가는건 좋은데 갔다오면 쌓여있는거 시간 맞춰서 한다고 야근 돌릴게 뻔하니까 싫다는거지

일이 있고, 일정이 정해져 있고, 마감시한도 그대로 있는데 강제로 휴가 보내서 시간만 삭제해버리면 개같지 ㅋㅋㅋ 일은 누가 하는데. 늦으면 또 지랄지랄 할거면서

이게 왜 기만이야? 디렉터 사임해서 그거 뒷처리도 만만치 않을 텐데 일 밀리면 스트레스 답도없이 쌓이는 거임

 

강제 워크샵이네 ㅋㅋㅋ

금강선인가 갈아치우면서 내부에서 아쉽다 하는사람들 자리빼려고 빌드업시키는거 아님?

이거 그거네 휴가랍시고 치워놓고 정리해고 하는데 금강선도 사라졌겠다 윗선에서 싹물갈이해서 자기네 사람들로 채워서 bm조정해서 돈뽑으려고

 

직원들이랑 같이가는 해외여행 생각만해도 ㅈ같네

 

 

 

로스트아크 댓글 알바 여론조작 의심 논란

물론 갓심이기 때문에 그냥 내가 생각하는 근거 1. 메난민 컬쳐쇼크 짤 일단 예전에 메난민 컬쳐쇼크라고 올라온 짤 보면 죄다 인벤에 흰딱이고, 아무리 메이플만 하다 왔다고 해도 상식적으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