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3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카페 모헨 제주도

 

제주도 '모헨'

인싸들 싱글벙글

 

아포칼립스 감성이네

뭔 유적지같네

시멘트 가루 먹으러 감? 도민들은 저거 보고 어떻게 생각할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퍼거슨 연전연승

그냥 유적진데

폐병 걸리겠네

소말리아 에디션

야가다감성?

폭격맞은 컨셉이네

 

폼페이 화산재 스킨임?

ㅋㅋ 나도 보자마자 폼페이 생각남

구멍뚫고 ak쏘면 딱이네

 

철거 직전 폐가 싸게 사다가 대충 시멘 발라놓고 장사 하는 것 같네 ㅋㅋ 저런곳에서 장사 허가가 떨어지는 게 신기하네 여름에 습해지면 저기 벽돌 사이에 각종 벌레들 총집합할텐데

카페 더 모가디슈 에디션

어?? 진짜 이딴곳이 있었네ㅋㅋㅋ

인스타의 폐해ㅋㅋㅋㅋㅋ

감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가다 개저씨 갬성

 

이런데서 쳐먹는거 비꼬는거 쇼츠에서 본거같은데 진짜네 ㅋㅋㅋㅋㅋ

 

요새 감성 두글자 보기만해도 화 존나 난다

강화도에 가 뭐냐 폐공장 재활용한 거기는 되게 좋던데 여긴 씨 뭐냐

딱 힙찔이새끼들이나 좋아할 ㅋㅋㅋㅋㅋ

걍 공사장 모래판위에다 카페 차리자 ㅋㅋㅋㅋㅋ

짓다말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신고 안먹냐? 이렇게 운영해도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레쓰비 먹으면 그 감성 잘살지

태풍불면 무너지겠다 ㅠㅠㅠㅠㅠ

 

내가 제주도 잠깐 살던 시절 방구석에 저딴 인테리어 하다가 ㅈ되었음

벽돌 블록 끄트머리 존나날카롭고 거기에 팔다리 ㅆ창난다구 금방… 갈고 미장해도 똑같음

청소를 하면 할수록 더러워지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저 감성 진짜 몇 년 된거 아니냐

음료에도 석면가루 타서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여름이나 겨울엔 어떻게 하려고 ㅋㅋㅋㅋ

이거 짱구 극장판에서 봤는데

제주도 여름에 태풍 심한데 안무너지냐? 아직 여름을 지내본적이 없는건가

인싸 감성 그런 건 모르겠고 지진 나면 무너질 거 같은데

인싸는... 어떤 사람들일가...?

 

개그프로에서 감성카페 조롱하던거 과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있었네 ㅋㅋㅋㅋ

저럴거면 아파트 공사현장 가서 마시는게

 

 

인스타 커피 카페 올드브릭
인스타 커피 카페 올드브릭
인스타 커피 카페 올드브릭

추가로 인스타 커피 카페 올드브릭 폭설에 무너짐.

인싸 되기 힘드네. ㅋㅋ

뭔가 건물이 부실하다고 생각했는데 폭설에 물너졌네.

무너진게 인스타 감성이지 저거 복구하지마라.

외국에 있는 저런 장소들은 진짜 히스토리 있는게 많은데 김치식 인스타 감성은 그냥 억지로 만들어놓거 개티남.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을지로 삼겹살집

인싸들 환장한다는 인스타 감성 을지로 삼겹살집 을지로 삼미정 야장 삼겹살로 유명한 곳인 거 같던데 감성 가튼 소리하네 ㅋㅋㅋㅋ 옆에서 용접하고 그라인더좀 갈아줘야 더 맛있는데 저건 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