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남양우유가 매일유업의 제품과 마케팅을 표절해 논란

표절한 제품은 소화 잘되는 우유 보라색 마케팅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보라색’ 마케팅.

독거노인 분들 집 문앞에 보라색 주머니 달아두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넣어드리는 거야.

근데 남양이 얼마전에 소화가 잘되는 배 안아픈 우유라고 내놓더니(작명) 컬러도 보라색으로 했네.

우유살 때 꼭 매일우유인지 확인해. 부모님께도 정보드리고

 

 

진짜 저긴 양아치들만 모여있나?

잘 아는데?

흔한 한국기업일뿐 살짝 더 매콤한 맛이긴 하지

 

저런걸 마케팅에선 나쁜마케팅 이라고 함

당장은 눈앞의 이득일수있어도 장기적으로는 회사이미지를 갉아먹는 마케팅.(ex 선넘는 완충재, 카피 유사품 내기)

눈앞의 이득이라도 취해야 할 만큼 영업이익이 골로간 상태라는 의미도 됨

남양유업(395,500원, 5,000원, 1.28%)은 23일 사업보고서를 통해 '21년 4분기 매출액 2455억원(전년비 +8%), 영업이익 -199억원(적자지속), 순이익 -183억원(적자지속)을 각각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남양 나무위키 보고왔다 미안하다 넘사네ㅋㅋ 논란 카테고리 졸라 많네ㄷㄷ

 

 

남양유업/논란 - 나무위키

1988년에 네덜란드, 오스트리아등에서 수입한 카제인 나트륨에서 방사능이 검출되었으며 1989년에 논란제기가 되었다. 당시 남양유업은 54톤을 수입했는데, 검출량이 남양은 24.41베크렐 이었으며

namu.wiki

 

저거 비슷한게 필라이트 필굿.

필굿이 필라이트 따라한거고 다른회사임

헐... 필굿이 필라이트에서 나온 다른라인업인줄 알았네 진짜 너무 기만이다 ㅅㅂ.

하이트가 선발대 ob가 카피

ㅋㅋㅋㅋ 필라이트가 좀 연한거인줄 ㅋㅋㅋㅋㅋㅋ

오뚜기도 존나 많이하니 저거 ㅋㅋ

 

그저 초코에몽 원툴들

요즘은 그것마저 허쉬랑 덴마크한테 밀림 ㅋㅋ

그것도 잘되니까 원가절감 ㅋ

 

신경 안쓰인다 싶으면 어그로 제대로 끌어서 온커뮤에 다 퍼짐ㅋㅋㅋㅋㅋㅋ

저지랄하면 결국 남양이미지 계속 박혀있을텐데

 

좀 저렴한 처음보는 우유 제조사 보면 남양임 ㅋ 그것도 여러개임

ㄹㅇ 남양 숨기고 하위브랜드 존나 만들어냄

 

매일 락토프리 저거 마시는데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이라 그런지 배 안아프고 좋음 ㅋㅋ

남양이 롯데했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