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8

 

 

멕시코에서 출렁 다리 새로 짓고 개통식 하는 도중에 붕괴됨

 

하.. 설계자 나와 ㅅㅂ 하중 고려 ㅈ도 안 한거 같은데

저딴것도 제대로 못만드네 역시 마약카르텔 나라 답다 바위로 떨어진 사람이 제일 크게 다쳤을꺼 같고 나머지도 골절상 입었을꺼 같네

멕시코 기술력 수준ㅉㅉ

여자 발목 돌아갔네

와씨 여자 발목 부러져서 걍 바깥으로 꺾였네

 

높이가 2미터밖에 안 되네. 20미터 였으면 사람 죽었겠네

와 그냥 비명도 못지르고 몸이 확 넘어가는구나

바위에 처박은사람 죽은거 아니냐

 

까만놈 줄잡고 혼자 산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검은옷=문재인

매달린 ㅅㅂㅅㄲ가 붕괴 부추겼네 ㅋㅋㅋ 그래놓고 지만 매달림 ㅋㅋㅋㅋㅋㅋㅋ

응 메이드인 차이나야~

다쳤겠는데?

까만놈 예수도 아니고 지 혼자 매달려있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