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화물연대 파업에 대해 구구절절 옳으신 말씀 하시는 화물차 경력직의 한마디

 

비조합원 차량 운행못하게하려고 주차된 차에 몰래 연료선 잘라내고, 브레이크호스 뽑아놓고 사고유도하고, 운행중인 차량엔 쇠구슬이나 볼트새총쏴서 유리 맞추고, 운행중인 차량 막고 키 빼겠다고 난동부리고 비조합원 운전사들 다치게하고... 이게 화물노조가 매년 벌이는 짓들임

진짜 브레이크 니퍼로 자르는거보고 소름돋더라 화물노조들은 면허평생박탈하고 감옥에 보내야된다 그냥

 

노조가 꼭 나쁜것만은 아니지만 조합원/비조합원 편갈라서 기업한테 비조합원 쓰지 압박넣어서 조합 가입시켜고 가입비/소개비 쳐받으면서 중간에서 하도급업체 역할을 하려는 단체들은 법적으로 제재를 좀 해야됨. 20년에 졸업하고 코로나라 놀때 아버지가 하시는 건설사에서 1년동안 일했는데 노조들 조합원만 쓰고 돈달라고 패악질부리는거 진짜 말도 못한다.

 

노조 = 세습기득권

 

초창기 노조에 탈퇴하고 39년 업계 일했다면 누군지 다 알텐데

알아도 뭐 어쩔거야 40년정도 했으면 완전 고인물인데 ㅋㅋㅋㅋㅋㅋ

군 제대하고 대형 따는 시기까지 따지면 빨라도 25,6살부터 기사 뛰었다 치면 한 60대 중후반쯤 될려나?

ㄹㅇㅋㅋ 40년이면 위도 별로 없는거 아님?

ㄹㅇ ㅋㅋㅋ 누가 미쳤다고 40년차를 건드림 ㅋㅋ

그걸 아는 사람은 다 은퇴했을듯 ㅋㅋㅋㅋ

 

술, 담배 끊으니까 현자가 돼뿌렀노

 

일반인들은 하루하루 먹고살기 힘들어서 저런 시위참여도 못함 ㅋㅋ 운동권들이 위장취업한거지

전문시위꾼들을 죄다 체포해야함

 

저거라니까 열심히 일하는 일반 기사들 영업까지 방해한다고 저 노조 시위꾼 저런 악질들

 

뭐만하면 국가가 다 해달래 그럼 그냥 부칸 가서 살어 미국 유럽도 화물대란때 돈지원하고 ㅇㅈㄹ 안했는데 뭔 물가만 오르면 국가가 보상해 달래 개병신들 그럼 그냥 딴직업 찾어

 

민노총은 빽이 있는거 같은데 안 그러면 공장 앞을 막고 다른 차가 오면 ㅈ여버린다 이렇게 말하고. 이런 행동 못할거 같은데

 

살라고 하는데 데모하는것까진 몰라도 데모 안하는 차를 갖다가 없애버리냐 ㅋㅋ

주동자들만 잡아넣으면 됨

자율주행 해야지

 

시내바리 5만원할거 2.5 3만원에 전기차가 싹 쓸어감 큰차들은 고정노선이 많아서 단가가 좀 될텐데 제일 죽어나는건 항상 밑에 용달들임...

ㅋㅋ전기차사면 넘버도 공짜로 줬다더라ㅋㅋ남들 3천4천주고 사는거ㅋㅋ

 

아빠도 화물연대였는데 딱 내가 잼민이 시절까지만 시위 좀 다니시다가 그만두고 묵묵히 일하러 다니시더라. 거기서 뭘 겪었는지는 모르겠고

 

지들이 파업하는거야 지들 맘인데 파업 참여 안하는 사람까지 강제로 일 못하게 함 ㅋㅋ

이게 맞다

 

운동권들 데모하는데 참가해보면 권력싸움 장난아님 결국 들러리하다 나옴

곧 인민재판 당하실 분

에이 그래도 설마 저런 할배들은 안건드리겠지.

직업 시위꾼들 모이면서 저리되는거.. 이ㅅㄲ들은 한번쯤 내란죄로 싹 다 잡아들여야 하는데

이게 노조해야 돈버는 정치노조가 생각보다 돈 잘범 ㅋㅋㅋ

 

현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