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0

어제 다시 출시된 루나 2.0 근황 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20달러 -> 5달러

 

 

이걸 또 속네
루나는 2.0버전 나왔나보네

응 나락

아 루나2.0 차트 조나 웃음벨이네ㅋㅋㅋㅋ

아니 호구님 또 낚여서 물리셨어요??

 

 

루나 3.0 대기중이냐?

루나 3.0 나오면 풀매도 간다

2.0 탄놈은 사기 당한게 아니라 그냥 자기가 불구덩이에 돈 내버린거임. 저거 탈 놈이면 저 돈 가지고 있었어도 어차피 날려먹었다

응~ 3.0 내면 그만이야~ 3.0도 망한다고? 4.0내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

 

내 발명품이 많은 이들을 고통스럽게 했다 "3.0 은 다를거다"

또 낚인 병신호구새끼들 읍제?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기의 나라 답다 ㅋㅋㅋㅋㅋ

 

 

 

루나 코인 배후 의혹

일단 루나의 공동대표는 두명임. 도형이 한놈이 아니라 이말이여~ 여기 이 톰브라운 + 구찌뱀클러치 + 왼팔문신을 장착하고 있을 것 같은 조세호 st의 청년이 루나의 공동창업자 신현성이다 그러

itmii.tistory.com

 

 

루나 코인에 버금가는 바나나톡 코인 사건

바나나톡이라고 카톡을 대항할거라는 바나나톡이 나옴 ㄷㄷㄷㄷ 근데 차트 보다시피 며칠간 쭉 우상향 하다가 바나나톡 재단에서 모든 물량을 사람들이 자는 새벽 4시에 다 던저버림 ㄷㄷㄷ 대

itmii.tistory.com

 

 

루나 코인 폭락 내부 자작극 의혹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학벌로 일단 한번 먹고 들어가면. 사기 치기도 쉬운 듯. ㅋ.. (사실 정치인도 학벌 사기꾼 직종 중 하나) 코인 전혀 모르는 사람이 봐도 스테이블 코인 이라는 네이밍만 들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