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9

바나나톡 코인 차트 스캠
바나나톡 코인 차트 스캠

바나나톡이라고 카톡을 대항할거라는 바나나톡이 나옴 ㄷㄷㄷㄷ

근데 차트 보다시피 며칠간 쭉 우상향 하다가 바나나톡 재단에서 모든 물량을 사람들이 자는 새벽 4시에 다 던저버림 ㄷㄷㄷ

대표는 나중에 해명은 안하고 ㄷㄷㄷㄷ

개추 좀 ㅋㅋ

 

 

바나나톡 그건 결국 어찌됨?

바나나톡 텔레방에 뭐라하니까 바로 내보내던데 결국 런?

상폐된거아님?? 작년 지하철에서 광고 엄청 봤는데

상폐

 

며칠전부터 디씨갤마다 알바 돌리면서 홍보하더니 다 이럴려고 수작쓴거였네

우리나라 범죄 1위가 사기인 이유 : 사기범죄 형량이 관대해서 한건하고 2년 살다 나오면 평생 여유롭게 살수있음

폭탄에 가격 붙여놓고 지들끼리 돌리다가 터진거 가지고 뭐래. 애초에 투기에 폭탄돌리기인거 몰랐던게 병신이지

작전주에 털렸다고 누가 보상 해주냐 ㅋㅋㅋㅋㅋㅋㅋ

 

코인판 보면서 느낀건데 이름만 봐도 한탕 해먹겠다는 의지가 넘치는 개썅놈의 호로자식 노근본 잡코인일수록 뻠핑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되는듯 ㅋㅋㅋㅋ

 

보통 이런 사기는 최대한 말돌리면서 확인하는중이라고 수습하고 피해자 구제안같은 되도않는 소리하면서 시간끌고 해외로 날름

 

 

 

루나 코인 배후 의혹

일단 루나의 공동대표는 두명임. 도형이 한놈이 아니라 이말이여~ 여기 이 톰브라운 + 구찌뱀클러치 + 왼팔문신을 장착하고 있을 것 같은 조세호 st의 청년이 루나의 공동창업자 신현성이다 그러

itmii.tistory.com

 

 

루나 코인 폭락 내부 자작극 의혹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학벌로 일단 한번 먹고 들어가면. 사기 치기도 쉬운 듯. ㅋ.. (사실 정치인도 학벌 사기꾼 직종 중 하나) 코인 전혀 모르는 사람이 봐도 스테이블 코인 이라는 네이밍만 들어

itmii.tistory.com

 

 

루나 2.0 출시 후 폭락

어제 다시 출시된 루나 2.0 근황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20달러 -> 5달러 이걸 또 속네 루나는 2.0버전 나왔나보네 응 나락 아 루나2.0 차트 조나 웃음벨이네ㅋㅋㅋㅋ 아니 호구님 또 낚여서 물리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