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6

루나 코인 폭락 내부 자작극 의혹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학벌로 일단 한번 먹고 들어가면. 사기 치기도 쉬운 듯. ㅋ.. (사실 정치인도 학벌 사기꾼 직종 중 하나)

 

 

코인 전혀 모르는 사람이 봐도 스테이블 코인 이라는 네이밍만 들어도 사기꾼 똥내에 민주당이름 볼때처럼 위화감 오지는데 거기다가 현찰 꼬라박은 ㅅㄲ들은 진짜 고기밥 말고 될수 있는거나 있음?

그러게 왜 사기꾼들 놀음판에 끼어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권이 그럼 아직 100조부자임?ㄷㄷㄷ

폭락전에 법인청산했다 무슨뜻일거 같냐

 

한국이 얼마나 도박에 미쳤냐면 주식시장 초창기에 한국 파생선물시장이 세계 1위였음 미친놈들 존나 많았음 그래서 존나 규제해서 망가뜨림

그거 사람들이 많이해서 그런게 아니라 모여서 스캘핑 존나게 쳐대는 인간들이 있던 것 때문에 그랬던거임.

노무현의 바다이야기도 있고

 

 

 

루나 코인 배후 의혹

일단 루나의 공동대표는 두명임. 도형이 한놈이 아니라 이말이여~ 여기 이 톰브라운 + 구찌뱀클러치 + 왼팔문신을 장착하고 있을 것 같은 조세호 st의 청년이 루나의 공동창업자 신현성이다 그러

itmii.tistory.com

 

 

루나 2.0 출시 후 폭락

어제 다시 출시된 루나 2.0 근황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20달러 -> 5달러 이걸 또 속네 루나는 2.0버전 나왔나보네 응 나락 아 루나2.0 차트 조나 웃음벨이네ㅋㅋㅋㅋ 아니 호구님 또 낚여서 물리셨

itmii.tistory.com

 

 

루나 코인에 버금가는 바나나톡 코인 사건

바나나톡이라고 카톡을 대항할거라는 바나나톡이 나옴 ㄷㄷㄷㄷ 근데 차트 보다시피 며칠간 쭉 우상향 하다가 바나나톡 재단에서 모든 물량을 사람들이 자는 새벽 4시에 다 던저버림 ㄷㄷㄷ 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