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0

여고에서 나왓는데 외고에서만 통지 ㅋㅋㅋㅋ

저번에 코로나 초창기 토요일날 대형 학원에서 단체로 코로나 확진자 떳을때도 외고/여고>/4시간지나고/남고 순으로 문자보냄 ㅋㅋㅋㅋ

 

열마리보다 무섭다는 반마리.. ㄷㄷ

 

본 학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말 그대로 반으로 갈린 개구리의 시체가 열무김치에 섞여있었습니다. 모두 충격 받고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그냥 온전한것도 아니고 ....반 잘린거라니 ....생각만해도 소름 돋네...급식은 신경좀 더 쓰자 .. 제발 ...

 

재단에 여고, 외고, 남고, 여중 있고 다같은 급식실을 쓰는데... 답이없네요

강서구에있는 ㅁㄷ 재단인가요..???

재학중인데 ㅁㄷ맞습니다

헐 명덕이었다니ㅋㅋㅋㅋ

명덕여고네 ㅋㅋㅋㅋ

 

납품업체가 변경되는구만....냄새가 나는데.... 구린내가 솔솔^.^

 

강서구에 있는 명덕학원 급식입니다.위학교는 여고.남고.외국어고가 같은 식당에서 밥을 먹습니다. 심지어 기숙사가 있어서 하루 세깨를 학교서 먹어야 합니다. 이게.말이 됩니까????

 

한 마리 아닙니다 남고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김치공장에서 김치 만드는 동영상 찾아보세요. 실수로라도 음식이 아닌 다른게 들어갈 기회 자체가 없게 해놓고 만듭니다. 이게 정상이에요

말로만 듣던 그 개구리 반찬 헐

 

나머지 반쪽 뒷반에서 다리 나왔어요

해당 학교 재학 중인데 같은 재단인 학교가 여러 곳이라 다른 학교에서도 저 개구리 남은 부분 급식에 나옴

 

나머지 반 마리 남고 쌤이 닭고기인 줄 알고 드셨대요; 라고 말하면 대댓글에 구라라고 할 것 같은데 사실임... ^^........ 사진 모자이크 없이 직접적으로 봤는데 입 열고 머리 급식판에 처박고 있어서 보면 볼수록 소름 돋아요

 

 

고등학교 급식에서 죽은 개구리 나와...학교 측 "납품 중단 후 경위 파악"

고등학교 급식용 김치에서 죽은 개구리가 발견돼 학교 측이 경위 파악에 나섰습니다. 오늘(30일) 서울에 있는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점심 급식으로 나온 김치에 반쯤 잘린 죽은 개구리가 있는

n.news.naver.com

김치공장에서 일했었습니다 굉장히 위생상태 열악해요 배추 바닥에 떨어지면 대충 물에 헹구고 포장, 벌레 나오는건 기본 개구리도 충분히 나올수 있습니다 이래서 제가 김치를 잘 안사먹음

 

같은 재단 학교 재학생인데 원본 사진 애들끼리 싹 다 공유되고 있고 급식 먹으러 간게 너무 원망스럽고 힘들다

베어그릴스 급식 ㅋㅋ

 

주식회사 푸르미--개구리열무김치 납품업체

 

 

학교급식에 ‘개구리 김치’ 물의…세척하며 못본듯

경기도 수원지역의 한 중학교 급식용 김치에서 개구리가 나와 물의를 빚고 있다. 2일 수원 A중학교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저녁 급식 과정에서 한 학생이 반찬으로 받은 열무김치에 온전한 모습의

www.seoul.co.kr

 

 

중학교 급식에 '개구리 반찬'

【수원=뉴시스】김기중 기자 = 지난달 30일 수원 Y중학교 저녁 급식 과정에서 한 학생이 반찬으로 받은 열무김치에 죽어있는 청개구리 1마리를 발견했다. ...

n.news.naver.com

 

 

‘개구리 김치’ 먹고 나라 지키라고?…軍 식품관리 엉망

어린이 동요에나 나오는개구리 반찬이 실세로 등장하는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군에 납품되는 급식용 식품에서개구리와 귀뚜라미, 칼 등이 발견됐는데,군은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

n.news.naver.com

 

 

軍 급식에 30cm 칼·개구리 발견... "군납식품 이물질 발견 174건"

육군 군수사령부는 지난 2012년부터 올해 10월까지 군에 납품된 식품에 이물질이 발견된 사례가 모두 174건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엔 장병들이 ...

n.news.naver.com

비슷한 다른 사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