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7

지금 영국에서 축구사이트마다 웃기다고 올라옴
지금 저 캡쳐에는 조회수 270만이라 하는데 지금 가서 확인해보니 500만이넘음ㅋㅋㅋ

반응 몇개만 순서대로 번역하면

 

1. 이 불쌍한놈은 우승트로피가 뭔지 모르니까 골든부츠로 퍼레이드를 하네 ㅋㅋㅋㅋㅋ

 

2. 와 살면서 골든부츠로 퍼레이드 하는거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

 

3. 손흥민 카라바오컵 우승하면 대통령되겠다

 

4.드록바의 코트디부아르 마네의 세네갈 오바메양 가봉에서 이런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

 

5.이것만봐도 손흥민 야망이 부족하다니까.골든부츠를 무슨 우승트로페처럼 취급하네 ㅋㅋ 레반돕이 매년 밥먹듯 득점왕 해도 폴란드 갈때마다 저렇게 행동 안하고 사람도 몰리지 않음ㅋㅋ 아시아 대표 얼굴마담인건 알겠는데 이건 아니지

 

6. 진짜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공동 수상 해놓고 무슨 월드컵 우승한척을하냐 ㅋㅋㅋㅋㅋ

 

7.토트넘은 한국에 팬이 더 많은듯?

 

8.득점왕으로 이정도면 이제 fa 우승이라도 해야겠다

 

외국에선 득점왕 때문에 공항에서 팬들 몰린걸 이상하다고 보는중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인성 논란 흠 손흥윤 씨 이야기도 들어봐야 되니까 중립기어 박는다 외국에서 조롱하고 있는 손흥민 공항 입국 영상 지금 영국에서 축구사이트마다 웃기다고 올라옴 지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