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8

한동훈 딸 미국 한인맘들 청원은 재명이네 개딸

조작되어선 안됩니다~~ 합리적인 의심

미국거주 한인부모님들 주장 = 개딸

수상한실체 = 개딸

 

 

 

 

美 한인 학부모들 "'수상한 실체'의 한동훈 딸 억지주장, 낯 뜨겁다"

국제 청원 사이트 '체인지.org(change.org)'에 지난 16일 올라왔던 '한동훈 법무부 장관 딸의 스펙 의혹'을 "미국 전체 한인의 이름을 들먹이며 말도 안 되는 거짓말과 억지 주장"이라고 반박하는 청원

n.news.naver.com

美 한인 학부모들 "'수상한 실체'의 한동훈 딸 억지주장, 낯 뜨겁다"

 

미쳤네 할짓없다 청문회에서 최강욱인가 누가 미국내 한인 커뮤니티인 미씨어쩌고 하던데 존나 수상하다

자칭 미국동포(개딸+조선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명이네 마을=생체 드루킹

좌파는 정신적 중국인들임

대체 저렇게 해서 얻는 이익이 뭐냐?

저정도면 범죄조직 아니냐. 싹 다 잡아야됨

재매이햄 뭐하노

 

미시유에스에이

미국인이 왜 넘의나라 정치에 감놔라 배놔라 지랄임?

 

좌표찍고 주작하는 댓글선동부대 드루킹 킹크랩들 다 잡아서 감옥에 쳐넣거나 벌금 오지게 쳐먹여야하는데. 민주주의 파괴

미국맘 (연변자택에서 검거)

이재명지지하는 아줌마들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이재명 개딸 정체는 중국인 조선족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23/0003679630#user_comment_752633337973047535_news023 최근 30일 동안 작성글 158, 삭제 135, 공감수4343 저런걸 빼박 댓글부대라고 하는거임 전기·수도·공항·..

itmii.tistory.com

 

 

윤석열 '기쁨조' 날조글 작성자는 외국 거주자

윤석열 기쁨조 날조글 작성자들 아동복지법 고발. 대부분 외국 거주자 설마 차이나게이트? 조선족 차이나게이트ㅋㅋ 외국거주 민주당지지자들이 중국인이라는게 드러나는군. 연변이냐? 외국->

itmii.tistory.com

 

 

영화 아수라와 이재명 총정리

영화 아수라 안남시 이재명의 고향 안동시 + 이재명의 정치 기반 성남시 아수라는 경원대학교 = 현실은 가천대학교 아수라는 민주연합 = 현실은 민주당 아수라는 인권변호사 = 이재명의 상징 아

itmii.tistory.com

 

 

한동훈 위장 전입 논문 표절 미담

한동훈 중학교때 담임 선생님 등장 [단독]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자, 美유학 당시 논문 표절률 '0%' [단독]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자, 美유학 당시 논문 표절률 '0%' www.newspim.com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

itmii.tistory.com

 

 

한동훈 이민청을 조선족이 발작하는 이유

문재앙 정부 혜택으로 취업이나 이민 오기 위해 조선족들이 위조된 무범죄 증명서를 손 쉽게 구해서 밀려오는 중 이민청 설치로 제대로 된 컨트롤 타워 세워서 이민자 장려하면서 이민자 자격

itmii.tistory.com

 

 

한동훈 임차인 오히려 보증금 깎아줘

한동훈 '전세금 40% 인상' 논란에 임차인 "한동훈, 오히려 보증금 깎아줘" 임대차법 발의하고 임대료 올린 박주민이랑은 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깔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여동생 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