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8

 

문재앙 정부 혜택으로 취업이나 이민 오기 위해 조선족들이 위조된 무범죄 증명서를 손 쉽게 구해서 밀려오는 중

 

이민청 설치로 제대로 된 컨트롤 타워 세워서 이민자 장려하면서 이민자 자격에 대해 철저한 검증을 하려고 하자 풀발기 발작하는 애들은 뭐다?

 

이민청 통한 제대로 검증된 이민이 되어야 이민자에 대한 인식도 올라가는거

검증 안된 애들이 난도질하고 튀니 이민자에 대한 인식이 안 좋은거

 

제대로 온 애들은 오히려 이민에 대한 인식이 좋아진다고 환영

 

 

수준 높은 이민정책+ 우수인재 유치

위에 2가지가 한동훈이 말한 전부다

이민청= 법무부 출입국관리본부를 청으로 승격하겠다는 뜻이다

그냥 불체자들 관리하고 우수 인재 골라받게끔 이민 심사 빡세게 하겠다는 뜻인데

 

 

 

 

한동훈의 '빅픽처'…인구절벽 위기에 법무부 외청 '이민청 신설'

“이민청 설립 검토를 포함하여 이민정책을 수준 높게 추진해 나갈 체제를 갖춰나갑시다.”(5월 17일 취임사) “선진화된 이민법제와 시스템을 구축하여 우리 사회와 지역 경제에 동력이 될 수

n.news.naver.com

이민자 관리는 좋은데 이민규모 확대기조는 반대임. 이민자 자격을 걸러내봐야 진짜 고급인력은 애초에 한국에 올일 없고 90% 동남아 조선족일거임. 걔네가 가난한 나라에서 와서 저임금받고도 일하니까 자국민들이 임금경쟁에서 밀려나는일이 더 심화될거임.

 

생산인구가 필요하면 비자를 주면 됨. 이민은 어떠한 해결책도 될수없다. 이민 받아봐야 걔들도 저출산됨. 결국 돌려막기일 뿐이고 한국인 비중만 줄어드는거임.

 

철저한 검증이라는 되도않는 소린 안하느니만 못함. 죄다 조선족 동남안데 검증 해서 뭐하냐?

일할사람이 필요하면 비자를 내주면 됨. 이민자를 잘 걸러내자? 이미 귀화하는사람들 잘 거르고있음.

 

이거 취지 공감하는데 잘 설명해야함 또 이상하게 프레임 씌울수도 있음 요즘 민영화선동보니까 가관이더라

 

 

‘중국 비하 발언’에 한국인 동료 찌른 조선족 체포 - 울산제일일보

한국인 직장동료의 중국 비하 발언에 흉기를 휘두른 50대 조선족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3일 울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후 7시 35분께 남구 야음동 한 식당 주차장에서 한국인 동료

www.ujeil.com

중국 비하 발언에 한국인 동료 찌른 조선족 체포

 

 

 

한동훈 딸 미국 한인맘들 청원은 재명이네서 개딸들 조작

조작되어선 안됩니다~~ 합리적인 의심 가짜 미국거주 한인부모님들 = 개딸 수상한실체 = 개딸 美 한인 학부모들 "'수상한 실체'의 한동훈 딸 억지주장, 낯 뜨겁다" 국제 청원 사이트 '체인지.org(cha

itmii.tistory.com

 

 

한동훈 위장 전입 논문 표절 미담

한동훈 중학교때 담임 선생님 등장 [단독]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자, 美유학 당시 논문 표절률 '0%' [단독]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자, 美유학 당시 논문 표절률 '0%' www.newspim.com 한동훈 법무장관 후보

itmii.tistory.com

 

 

한동훈 임차인 오히려 보증금 깎아줘

한동훈 '전세금 40% 인상' 논란에 임차인 "한동훈, 오히려 보증금 깎아줘" 임대차법 발의하고 임대료 올린 박주민이랑은 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깔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여동생 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