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4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이 DM으로 받은 사과문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이 민사 형사로 고소한 피고에게 DM으로 받은 사과문

 

 

지가 잘못해놓고 왜 남탓을 하냐. 

사과문의 새지평을 열었네. 사이버 불링은 지들이 했던거 아니냐?

저게 뭔 사과문이야 걍 지 떼쓰면서 봐줘 글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조오억원 미만잡이라 레전드는 아님

 

누가 보면 학원장이 잘못한 줄 알겠네

지가 병신 같은 인생 사는 거랑 지가 범죄 저지른거랑 도대체 뭔 상관임?????

이제는 사과문의 의미를 이해못할 지경까지온듯

사과라고?

돈도 없으면서 딸래미가 그러고 다녀? ㅋㅋㅋㅋㅋㅋ

같이 욕하자고 부추긴 페미들을 욕해라 더쿠를 욕해라

 

 

전형적인 한국식 사과문의 표본이네.내가 잘못은 했는데 너도 잘한건 없어

전형적인 한국 하위 계층이네. 약자가 곧 정의이자 선의 편이라고 착각하는

저게 사과냐 협박이냐? ㅋㅋ

 

이게 그 리버스 이재용사과문이냐 글읽다 토나올거같은데 가해자가 자기를 이해해달라는거임?

진짜 자기가 형편이 어려우고 그랬으면 남한테 그런 가해를 했으면 안되는거지.. 가해는 해놓고서 본인이 책임질 상황 오니까 그제서야 나는 형편이 어려운데 나한테 왜그러냐? 이런 건 적반하장마인드 아니냐?

저거 협박아니냐? 그만 안두면 나 죽을거야! 이런 뉘앙스로 들리는데 나는

 

ㄷㄷ 갬성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 시도를 두번이나 했는데 살아있네

이게 바로 적반하장인거임? 잘못했으면 당연히 반성해야되고 당연히 처벌도 받아야되는데 반성을 해줬으니 봐줘야 된다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건가?

 

깜짝 포인트) 최하위계층들은 실제로 최하위계층이라 떨궈주는게 많아서 그런지 최하위계층이 일종의 면죄부, 감투라고 생각하면서 살더라 ㄹㅇ 집안 따져서 결혼하는 게 괜히 그런게 아님

 

걸스캔두 애니띵ㅋㅋㅋㅋㅋㅋ

사과없는 사과문 ㅋㅋㅋㅋ 이게 사과야 협박이야 ㅋㅋㅋㅋ

사과해야할 사람한테 왜 본인의 불행에 대한 책임을 돌리는 걸까

패턴이 똑같네 항상 빚있고 먹고살기 힘들어ㅋㅋ

미... 미... 미친놈아 너가 잘못했잖아!!

3600에 개인회생....끄덕끄덕..

사과를 안하고 협박을 하네 ㅋㅋ

 

팩트) 지가 사이버불링으로 고소당함

 

위의 글들은 디시 댓글입니다.

 

 

 

진명여고 군인 조롱 위문편지 논란

To. 군인아저씨 안녕하세요? 진명여고입니다~ 추운 날씨에 나라를 위해 힘써서 감사합니다~ 군생활 힘드신가요? 그래도 열심히 사세요^^ 앞으로도 인생에 시련이 많을 건데 이 정도는 이겨줘야

itmii.tistory.com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인스타 더쿠 사과문

연락을 준건 '아버님' ㅋㅋㅋㅋㅋㅋ 에휴 아버지가 무슨죄냐 ㅋㅋ 잘 지내고 있다가 자식 때문에 사과행 ㅋㅋ 에휴 저 사과문도 보니까 옆에서 아빠가 시키는대로 받아 적었을듯 '미성년자임을

itmii.tistory.com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고소 결과

진명여고 사건 목동 학원장 고소 결과 벌금 100만원을 선고받고 피고는 성범죄자 됨. 이제 민사소송 시작. 다들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메모해둬라. 100만원 벌금 뭐 때문에 맞았는지 다 조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