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7

"지금 광주의 민주주의는 안녕합니까?"

 

집단광신 집단광기가 "정서" 한 단어로 변명되는 바로 그 지역

그런 종교집단이 "민주주의" 운운하는 것 자체가 기가 막힐 따름

광주 정신차리려면 멀었다 5일장이나 다녀야지

 

사실 민주주의랑 상극인 지역인데 땅끄덕에 민주화 도시로 알려진거 웃음벨ㅋㅋㅋ

글 잘 썼다. 솔직히 잘썼다

 

명문이다,, 싯팔 근데 이거 보고 뭔가 느끼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내가 광주/전남에 사는데 존나 공감됨 ㅋㅋ 내 친구 안철수 찍었다고 동네에 개새끼로 소문나서 고향 떠나서 수원으로 도망갔다 그런동네임

 

와 저짝은 시발 어지럽노ㅋㅋ

 

ㅋㅋㅋㅋ 저건 광주가 아니라 호남 전체가 ㄹㅇ 다 그런다 나도 이번에 가족한테도 심문당함

 

이런 분위기에 동참하는 다수의 광주시민들 부끄러운줄 알아야함

민주당 안 찍으면, 눈치주는 분위기 만들어 놓고 5.18 기념하는게 말이 되나?

 

주기환 후보 15% 이상 득표 갑시다

난 광주 사람인데 이재명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다가 친척이 나한테 인연 끊고 살자고 함. 진짜 거짓 하나도 안 하고 진짜임.

난 서울 이사했고 그 친척은 광주 사는데 진짜 대선 기간내내 이재명 찍으라고 전화 존나 왔음.

 

저거 북한에 있는 상호감시체계 그런거 아니냐

씹상타취

 

글쓰는거보니까 험지가기는 좀 아까운 사람같긴 하다

검사하고 윤인수위하시다가 광주시장선거 나오신거임 광산군(현 광주)출신 신인이니까 험지여도 광역단체장선거면 나올만 하지

 

 

광주 전라도의 낙후된 인프라

김해 vs 광주 대굴욕 인프라 비교 버스터미널 광주 김해 백화점 광주 김해 아울렛 광주 김해 워터파크 나주 김해 국립박물관 광주 김해 노브랜드 버거 김해 (3개점) 광주 X 스타벅스 리저브 김해 (

itmii.tistory.com

 

 

5.18 민주화 운동이 욕먹는 이유

점점 늘어나는 유공자 그냥 단체나 지역유지들이 이사람도 유공자라고 하면 유공자 됨 지역유지,조폭들이 5월 한달동안 기념행사 하면 1년 먹고 삼 행사 집행위에 대진연,6.15단체있음 그 단체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