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4

지방 명문대 공대2호관 410에 배송된 택배..

송장조차 떼지 않고 빵들을 무단투기ㄷㄷㄷㄷㄷ

 

 

 

 

비난의 댓글들이 쏟아지는데 ㄹㅇ...

 

 

지방 명문대학... 포켓몬 빵... 반전 ㄹㅇ...

 

교수 본인??????????

판단은 여러분이 ㅇㅇ...

 

 

부산대도 지잡이라 욕먹는대 동아대따위 ㅋㅋㅋㅋㅋㅋ

지방대라도 교수면 최소 서연고급 엘리트들인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것도 빵인데 아깝지 않나? 애초에 빵사먹는데 이왕이면 씰들어있는걸로 먹는 개념아니었냐?

응 야켓몬빵 호들갑 존나떨길레 먹어봤는데 개ㅈ같이 맛없어~

먹으면 위 썩음 진심 존나 맛없음 벗겨먹는 고오스랑 로켓단의 못말려 초코롤은 맛있다고 하지말자

혹시 동아일보가 만든 대학교가 동아대임?

부산일반고내신 6.8 동아대감

 

 

교수면 이해하지. 교수는 기본적으로 대가리가 권위주의에 찌들어있어서 당연히 대충 저렇게 버려놓으면 시다바리들이 치워주는거라고 생각하는거임. 내가 본 양반들중엔 담뱃불도 안끄는 교수들 있었다. 대충 피우다가 사무실 바닥에 연기나는채로 버리면 학생들이 치우는 식으로.

10년도 이야긴데 그때도 당연히 실내금연 있었지만 교수ㅅㄲ들 그딴거 아무도 신경 안쓰더라.

 

띠부씰만 꺼내고 빵 버리는 ㅅㄲ들은 일주일 굶겨야돼 누구는 빵 먹고 싶어도 못 먹어서 속상한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