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6

대기업 치즈 공장의 위생 관리 논란

모 유튜버 광고협찬 영상을 봤는데 막짤에 비친 카메라맨이랑 그 뒷사람 복장이...

역시 K-위생 에서는 보여주기식 위생화, 위생복인가

 

 

크록스에 반바지 끌고와서 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부복으로는 입장할 수 없는 "완벽한 위생 상태의 공장"

 

킹실은 이렇습니다

운동화 처럼 보이지만 안전을 위한 특수 위생화 입니다.

개인화지만 철저한 방역 소독 하였습니다.

목 양말에 반바지 처럼 보이지만 스킨색이 포함된 보호복입니다.

굴절률로 인한 착시입니다

 

4분 50초

승우아빠도 자본의 달콤한 맛 앞에서는 어쩔 수 없는가.

에휴 영상보니까 소똥굴러다니는 곳 촬영하다가 그냥 그대로 간것같은데.

 

웬만한 식품공장은 위생관리 엄청 엄격할텐데 저런 허점을 알아서 노출시켜버리네;;

haccp인증 받아도 심사올때만 보여주기식이지 대부분 가라임

 

얼마전 썩은김치도 해썹인증임

 

와 식품크린룸에는 저런거 철저하게 지킬텐데 촬영팀에서 안입는다고 하고 들어간건지 마케팅팀에서 몰래 들어가게 해준건지 아무튼 논란 좀 있겠는데

 

 

 

이마트24 PB 아이스크림에서 금속이 나와 논란

내 친구 아이스크림 먹다 암살당할 뻔 친구랑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있었음 친구가 갑자기 보여주는데 무선이어폰 빠져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이상한 쇠 덩어리가 들어있었다 한 입 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