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8

아니ㅋㅋ 우리 학교 지잡대 ㄹㅈㄷ네

 

교수님 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부조금을 왜 우리가 내야해?

ㅅㅂ 진짜 맨날 돈걷어 저번에도 6만원 가져가고 시잘 말이 되냐?

 

ㅋㅋㅋ어떻게든 돈 뜯으려고 발악하네

내가 보고 있는게 진짠가.. ㅈㄴ 믿기지가 않는다 와 ㅋㅋㅋㅋㅋ

저거 백퍼 횡령한다

 

https://pann.nate.com/talk/366249203

 

교수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원생이 지도교수 부모상에 조문하러 가서 부조금 인당 20씩 넣고, 3일내내 노비노릇하고, 장지까지 쫓아갔다가 집에 가는 교수 에스코트하는게 상식인 나라라서 별로 놀랍지가 않다.

 

회사만 다녀봐도 알지 않냐. 부조 내는 기준은 역으로 생각했을 때 자기 부모 돌아가셨을때 와서 낼 사람 부조면 내는건데, 교수가 학생 부모 장례 부조 냄? 개쓰레기 학교에 교수네

저거 내면 교수도 나 부친상 당하면 부조금주냐?

 

교수 본인도 아니고 교수 부친상 ㅋㅋㅋㅋ 걷을거면 동료 교수들한테 걷던가 돈도 잘벌면서 학생들한테 돈 걷는거 ㄹㅈㄷ네

 

올해의 지잡 오브 지잡

지잡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