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1

1. 일단 말하는 사람 복지기관 소속 물리치료사

 

2. 중증지체장애인들은 꾸준히 재활치료랑 케어가 필수라 시설 밖에서 자립이 불가능한 상태인 분들이 대다수임

 

3. 전장연은 이런 분들을 탈시설이라는 미명 하에 시설에서 내보내고 빌라 같은 데 가둠

 

4. 자립지원금 꼬박꼬박 나오는 거 전장연이 다 빼돌림

 

5. 혼자서 용변처리도 못하는 사람들 조선족 도우미 고용해서 대충 1대 8 정도로 방치 케어

 

6. 이거 다 박원순이 묵인함

 

7. 인권위도 묵인함

 

중증장애인(쌍둥이형제) 종합병원가서 치료받아야 되는데

요양병원에 쳐박아놓고 있어서 물리치료사가 종합병원으로 보내야된다고 보고서 올렸는데

시민단체에서 나와서 시설 인권조사를 실시하고 봉사자들 가둬놓고 녹취하고 조사함

그래놓고 추후에 시설장이 사직서 제출하면 덮어주겠다고 협박함

 

시민단체가 시범모델사업 한다는 핑계로 노인요양시설 폐쇄하고 250명이 거주하던 시설의 장애인을 매년 20~30명를 강제 퇴소시킴

 

왜 이렇게 되어있는지 이유를 찾아보니 시민단체가 2억 4천을 횡령을 해서 이걸 갚을려고 노인요양시설과 장애인시설을 폐쇄한 돈으로 갚은거임

 

지금까지요약

추가하자면 탈시설 하자는게 전장연이 요구하는 사항임

탈시설이라는 이유로 강제적으로 장애인들이 내몰려 죽고있다 정도가 내용임

 

 

거동 불편은 물론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해 코로 연결된 관으로만 영양 섭취가 가능한 중증 장애인들

상태가 상태다 보니 복지시설에서 24시간 케어가 필수임

 

근데 이 사람들을 그 전과 27범 장애인 단체 회장이 '탈시설'이니 '사회의 일원'이니 하면서 잘 살고 있던 복지시설에서 빼와 싸구려 빌라나 아파트에 처박아 둠

 

그리고 다달히 나오는 자립 지원금은 다 빼돌림

 

이 분들은 무연고라 항의할 가족도 없으니까 그냥 세금 슈킹 용으로 죽을 때 까지 제대로 치료도 못 받고 복지사들 케어도 못 받으면서 고통스럽게 살다가 가시는 거임

 

이게 지금 지하철 무단점거하고 돈 3조 내놓으라 염병 떠는 전장연의 진짜 모습임

 

 

 

"전장연이 시설 출입 막았다"...장애인거주시설 이용자 부모회, 인권위에 진정 - 웰페어이슈(welf

전국 장애인거주시설 이용자부모회는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의 긴급 탈시설 주장으로 인해 시설 이용자와 가족들의 인권을 무시하고 있다며 국가인권위원회에 진정을 제기했다.이들이 문제

www.welfareissue.com

장애인거주시설 부모회 "전장연이 시설 출입 막았다" 인권위에 진정

 

 

 

 

“시설에 살지도 않는 장애인이 왜 ‘탈시설’을 들먹이나”

장애인거주시설이용자 부모회, 1일 국민의힘과 간담회 / 김현아 회장 “상시 돌봄과 보호 필요한 장애인의 탈시설은 ‘인간다운 삶’ 포기하라는 것” 주장 / 이종성 국민의힘 의원 “국정과제

news.naver.com

전장연에 "왜 탈시설 들먹이나" 분노한 부모

 

정의연 시즌2

윤미향 시즌2네 같은 장애인 팔아서 뒤쳐먹고 ㅋㅋ

제 2의 정의연 =전장언

 

27세 중증자폐아들 키우고 있어요. 탈시설하면 울 애들 굶어 죽으란 소리예요. 잡다한 단체들 만들어서 국가예산받고 지들끼리 집행하면서 고작 하루에 몇시간 돌봐주고 독립적인 의사결정이니 인권이니 하는거 다 돈욕심때문이에요. 장애인이라고 다 약자 아닙니다. 얼마나 못되쳐먹고 악질인것도 많은지 몰라요. 실비로 부담할테니 믿을수 있는 시설좀 만들어주세요. 혼자생활가능한 지능 되시는 분께는 탈시설 해서 자유롭게 지낼수 있게 지원해주시고요. 절대 장애인 단체한테 예산 다 퍼두고 거기 맡겨두지 마세요. 중증 장애인은 내몰리는 정책이다

 

이게 지금 전장연이 주장하는 탈시설의 민낯이다. 국가와 공인된 단체가 관리하는 시설에 있는 중증장애인들을 시민단체의 아가리에 밀어넣는 거다. 시민단체는 자기들이 꿀꺽한 장애인들을 빌미로 수천억원, 수조원의 예산을 따 먹을 생각만 하고 있다. 그럼에도 이들은 약자를 대변한다는 이유로 셩역화가 되고있다

 

간병인의 도움이 필요한 중증장애인들을 전장연 수하 집단에서 탈시설시켜서 전장연이 보조금 다 꿀꺽하고 이석기 석방, 반미시위, 미군훈련취소 같은 좌파시위에 돈 쓰고. 중증장애인은 어디 지하골방, 옥탑방에 간이침대에 눕혀다 출퇴근 복지사 1명이 상태만 대충 보고 또 다른 장애인집 가고 이런식으로 탈시설 5~6명 장애인 간병 일 처리 시킨댑니다. 이게 무슨 장애인 복지입니까? 장애인을 볼모로 돈 받아쳐먹는 사기단체이지.

 

간담회 신부님이 꼭 전장연 이겨달라고 하네 ㅠㅠ

ㅠㅠ 전장연 = 윤미향

보면서 눈물 나더라..

 

전장연 같은 시민단체가 제대로 동작했으면 이동권 보장같은건 진즉에 해결됬어야지

그동안 예산 받아쳐먹고 한게 도대체 뭐냐?

우리나라 시민단체 99%는 세금 슈킹 집단이라고 보면 됨

 

퐁중권은 저걸 알면서도 쉴드 친거였음?? 와 대단한 ㅋㅋㅋ

장애인들이 시설에서 퇴소되서 그냥 죽어나가고 있음

시민단체는 ㄹㅇ 다 쳐내야한다

내부고발하니까 해고당했다고 함

...사탄이 기립박수를 치겠구만;

 

그냥 장애우들 앞세운 종북 빨갱이 단체였던거

전장연 알아볼수록...가관이네..

팔수록 김예지 ㅈ망이네

민주노총이랑 하는 짓이 똑같네 ㅋㅋㅋㅋ

와 이런게 복지냐?? 재앙이네

내가이래서 인권무새들 극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애인인권이 뭐어쩌구?~

제2의 윤미향 사태인데 이거 공론화 어떻게 어디서 시작해야되냐 능력자들 어딨음 ㅠ

 

언더도그마에 경종을 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진짜 너무 화난다

제2의 정의연. 인권위도 엮인 진짜 희대의 사건이 될듯.

 

전장연 정의연 장애인단체 버전이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시민단체 다 털어야 한다니까

 

폭로 내용 요약

1. 말하시는 분은 복지기관 소속 물리치료사

2. 중증지체장애인분들은 꾸준히 재활치료랑 케어가 필수라서 밖에서 자립이 불가능한 상태인 분들이 대다수

3. 전장연은 이런 장애인분들을 탈시설이라는 명분으로 시설에서 내보내고 빌라같은데 감금

4. 자립지원금 나오는거 전장연이 다 꺼억함

5. 혼자서 용변처리도 못하시는 분들 조선족 도우미 고용해서 대충 1대 8정도로 방치 케어

6. 위에 내용 전부 박원순이 묵인함

 

시민단체 란 단어도 쓰면 안된다. 사익단체 이익단체 라고 바꿔야함

엌 그러고보니 쫘파는 약자들에게 도와주는 척하면서 앵벌이, 피 빨아먹는??

평화 차별 철폐 노조 네가지 키워드는 일단 다 털어봐야됨

시민단체 퍼주기에는 이유가 있네

 

자본주의 대한민국에 정의가 어딨냐 ㅋㅋ다 돈 보고 봉사하고 다 표 나오니까 가식 위선 떠는거지.

진짜 심연의 세계를 모르는 인간들이나 표면적인 내용만 겉핥고 동정심 갖는거지. 사회구조의 본질을 알고나면 염세주의자 된다.

 

사람보다 동물이 더 우선인 동물단체 여성이 무조건 위에 있어야하는 폐미단체 사장보다 위에있어야하는 노동단체 주적북한만 우리국민인 대북단체

위안부 피해할머니보다 위에 있는 정의연

 

성인지 예산 32조도 저렇게 다 처먹은 거지 뭐

 

사과했으면 저런 끔찍한 일 그냥 묻고 지나갔겠지? 약자성으로 어그로 빼고 어둠속에서 장애인 착취를 일삼는 선동꾼들

 

장애인 단체 간담회에서 장혜영이 탈시설법 발의한거 신부님이 보고 눈을 의심했다라고 하시네

진보 내로남불 좌빨들

 

장혜영 이름 나오는거보고 나도 놀랬다. 정의당이라는 것들이 도대체 뭘 한거야

진중권씨 뭐하시나요? ㅋㅋ 좀 말 좀 해보세요

이건 제대로 미친것 같다... 무슨 정신으로 아우...

진짜 시민단체새끼들 하... 분노가 차올라서 진정되질않네 미친...

 

 

전장연이 주장하는 탈시설

발달장애인 부모들 "탈시설은 사형선고"

 

중증발달장애인의 탈시설은…진짜 사회에 큰문제가 될수 있어요. 유럽서 15년살며 어떤 사회적물의를 일으킬수있는지 봤고.지금 미국서 살면서 더욱 피부로 느낍니다. 밖에 나가면 진짜 너무 쉽게 흔한말로 미쳤나? 소리 나오게 만드는 사람들을 보게 되는데.... 많은 경우가 중증발달장애인이에요.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부모님 돌아가시고 혼자 집에 남겨진 이들.. 과연 탈 시설이 답일까요? 지금 사는 동네에 30대 청년이 애기 마냥 가끔 속옷도 않입고 밖에 서있어요. 그것도 학교앞인데… 첨에는 에구머니나! 했는데 이젠 그청년 부모가 너무 불쌍합니다.

 

탈시설 하라는 사람들은 정작 당사자들이 아님ㅋㅋㅋㅋㅋ 솔직히 봉사활동만 가봐도 보이는게 전문가가 시설에서 케어해줘도 빡센데 그걸 그냥 집에서 부모가 애정으로 돌보라고?? 그냥 시설을 고도화 한다던가 하지 또또 세금 해쳐먹을라고 개소리들 해대네

 

 

이거는 요약으로 보면 안됨 풀영상 꼭 봐야함 진짜 이렇게 짧게 요약할만한것들이 아님 진짜 윤미향은 귀엽게 보일수준임

 

시간 나는 사람은 풀영상 봐라 진짜 너무하다 무조건 공론화되어야 함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의 실체

이석기 ㅋㅋㅋㅋㅋ 요즘 리석기 잔당들 스멀스멀 다 기어나오기 시작하던데 북한의 사보타주라니까?? 미사일 쏴도 개무시하니까 친북단체 움직여서 사회혼란 일으키는거 전장연이 전국장애인

itmii.tistory.com

 

 

전장연 고려대 강의 뇌물 논란

3줄 요약 1. 고려대 인권연대국들이 뒷돈 해쳐먹음 (12명이서 교통+식사비 190만원) 2. 그리고 19일에 강연 하느냐 마느냐 논의중이라 해놓고서 20일에 강연 강행 3. 비대위 열어서 인권연대국 국장

itmii.tistory.com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 글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의 에타 글 청소 노동자들 청소도 제대로 안 하고 일도 안 하고 뺑기치면서 왜 월급 올려달라고 떼쓰냐? 심지어 저기 청소 안되어있다고 청소 하라고 해도 말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