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1

크림 vs 무신사 가품 논란 결과

무신사에서 판매한 제품을 크림에서 감정했는데 가품으로 나옴

 

진품이다VS가품이다로 기업들끼리 싸웠는데 제작사 오피셜로 가품처리하고 크림이 이김

 

 

무신사는 솔드아웃에서 조던 1 다크모카 가품 팔다 크림한테 털리더니 이번엔 여기저기 명품 감정 업체 맡긴 거 언플까지 해놓고 추하게 털려버렸네 ㅋㅋㅋㅋㅋㅋ 크림 2연승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는 유니클로 개찐따나 입는 옷인데 헬조선 찐따들은 시티룩 갬성이라고 빨아 줌 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옷 잘입는다는 애들 사진보면 죄다 90년대 하라주쿠에서 유행하다가 일본 40대 아재들이나 추억팔이로 입는 시티보이룩 ㅋㅋ

 

쟤네 가품이다 진품이다로 캐삭빵 건거 아니었음? 무신사는 은근 말이 많네. 가품에 저번에 쿠폰에 남녀 갈라치기도 있고.

 

 

무신사 상의 1등 옷입고 등교시간에 학교앞에서 서성이면 귀잡혀서 교무실 끌려감

심지어 존나 물고빠는 무신사 스탠다드조차 유니클로 열화판임 ㅋㅋㅋ

 

유니클로 일본인 사이즈로 나와서 옷 너무 작고 안이쁨

그런애들은 아마존 에센셜 11번가에서 사면됨. 검증된 브랜드가 다 있는데 뭣하러 ㅈ한민국 남대문애들거 사냐?

h&m ㄱㄱ

 

 

무신사는 명품도 명품인데 보세도 ㅈ보세 주제에 싸지도 않더만. 퀄은 걍 시장에서 파는 만원짜리 수준인데.

ㅋㅋㅋ ㄹㅇ 무신사는 에초에 걍 동대문 옷 산가는 느낌이지 진심 무신사에서 비싼 옷 사본적 한 번도 없음

 

짭퀄리티가 높은거냐 찐퀄리티이가 낮은거냐?

퀄리티 논란이 아니라 누가봐도 짭인걸 무신사가 제작사피셜 뜰 때까지 찐퉁이라고 우겼다는 거임

 

무신사 페미옹호하고 두번다시 이용안함

ㅇㄱㄹㅇ

 

무신사 전나비쌈 ㅋㅋㅋ 똑같은거 지식쇼핑가면 3분의1가격임

 

티셔츠에도 명품이 있어??!

왜지??

브랜드 이름값이지 뭐

 

(저작권의식)무 신사 ㅋㅋ

무신사 사건 터진게 몇갠데 ㄹㅇ

 

주호민이 지나간 자리는 파괴와 폐허뿐

 

무신사 덕분에 ㅈ보세들이 뭔 도매스틱이니 뭐니 꼴값 떨면서 옷가격 다 쳐올려놨더라. 무신사도 한 2014년 까지는 쓸만했는데

 

소송까지가서 패배 ㅋㅋ 추하네

솔드아웃 개같이 멸망이네?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무신사 자체가 ㅈ보세 옷들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장점인데 자꾸 하이엔드급 명품 취급하려고 드니까 이해가 안 감. 명품 구매할 재력이면 그냥 매장이나 공식홈에서 사지 왜 무신사에서 사냐?

무신사는 그냥 보세 사러 가는 곳이잖아 명품은 무조건 공홈이야 가품 존나 많음

요즘은 명품 공홈에서 대부분 살 수 있는데 도대체 저딴데서 왜 사는건지 ㅋㅋㅋ

 

짝퉁판다고?

무신사 직접매입 한게 짭이래

무신사 연전연패 ㅋㅋㅋㅋㅋㅋ

반전의 반전의 반전이네 ㅋㅋㅋ

무신사 좀 실망이네

무신사 <<<< 유니클로임

솔드아웃 ㅈ망 ㅋㅋㅋㅋ 트렌비 크림 떡상

 

근데 우리나라에서 잘먹고 잘사는 사람은 몇 없는데 누가 저런 천 쪼가리를 비싸게 주고 명품이랍시고 입고다님?
명품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명품만 사재끼는 애들보면 신기함

 

무신사 들어가봤는데 세상천지 희안한 브랜드들 스트릿브랜드 다 있더라 메종이랑 폴스미스만 사는데 국내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는 그냥 ssf 이 더 싼거 같아서 무신사를 안감

동대문의 인터넷판이 무신사임 동대문에서 옷팔던애들이 브랜드 태그 붙여서 파는거

걍 ㅈ도없는 브랜드 런칭하고 원래부터 잘나가던 브래든인 마냥 호구 낚는거임

 

무식사가 되버렸네

무신사보다 솔드아웃이 타격이 크겠는데 ㅋㅋㅋㅋㅋ 저새기들 정품 감정하는거 이제 어케믿노

 

무신사 신뢰도 개떡락 ㅋㅋㅋ 저렇게 추하게 싸웠는데 결론은 본사 가품 인증 해버렸네ㅋㅋㅋㅋㅋ

 

누가 노무신사 브랜드 세워라 이때다

자매품 고무신사까지 ㄷㄷ

 

이건 좀 크겠네ㅋㅋㅋ

이거 까먹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과 나오긴 하네

 

무신사 보세아님? 그건그렇고 탑탠 이런게 오프라인 매장도 꽤 되더라 딱 한번 사고 다신 안삼 ㅋㅋㅋ

 

크림,솔드아웃->병신같은 리셀문화 양산시키는곳

 

크림 이제 중개 수수료 생긴다고 해서 비호감 됐음

저 크림도 짭팔다가 일본 중고리셀 거래업체에 걸림 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 사기범죄 1위의 나라 헬조선

사기꾼들이 잘사는 나라

무신사 탈퇴완료

 

 

 

카페가 리셀된 혼돈의 나이키 매니아 근황

나매인의 고해성사ㅋㅋㅋㅋㅋㅋ 개오줌 이래서 중고신발을 사면 안되는거임 똥오줌 에디션 ㅁㅊ ???: 2회착 특) 20회착임 1번에 10시간씩 20시간아니냐 ㅋㅋㅋ 보면 구겨짐이나 보풀 다 티나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