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1

최훈민 "탁현민 vs 청와대 vs CBS"

 

 

같은편이 아닐수도 있어ㅋㅋㅋㅋㅋ

앗...

???: 윤쭁좡... 이렇게하묜 샬려쥬시눈거 맞쥐요...?

 

진짜 파면 팔수록 신기하네. 진짜 엄청 해먹은 듯? 문재인 부부 평화롭게 여생 보내진 못하겠네

근데 현금결제가 예우하고 무슨 상관임? ㅋㅋㅋㅋㅋㅋ

예우차원에서 탈세하라고 현금으로 줬다는 거임???

 

명인 예우로 탈세종용 ㅋㅋㅋㅋㅋㅋㅋ 영부인이냐 저게 ㅋㅋㅋㅋㅋ

 

카드 결제 아니라 현금 결재면 두가지 경우지

1) 결재하는 쪽에서 이력을 남기기 어려운 돈이거나

2) 받는 쪽에서 이력을 안남기고 탈루 하려는 돈이거나

솔직히 갱스터도 아니고 누가 큰 돈 지불하는데 현금박치기를 함 ㅋㅋ

 

이젠 손발도 안맞네 병신들

손발은 늘 안맞음 ㅋㅋㅋ

ㅉㅉ 감빵가라

서로 자기가 아는거로 지켜주려다가 엇나간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사기를 치려고 해도 대가리에 뇌가 있어야 ㅋㅋㅋㅋㅋ

말이라도 맞춰 ㅋㅋ

 

예우 차원에서 현금결제는 도대체 무슨소리냐???

예우 차원에서 세금탈세 하라고 현금 줬다느건가 ㅋㅋㅋㅋㅋㅋ ㅅㅂ 진짜 핑계도 정말 한심하네 ㅋㅋㅋ

 

마약 거래했냐? 변명을 해도 ㅅㅂ 진짜

임기끝나면 빨리 문재인 자살못하게 막아라

탁현민ㅋㅋㅋㅋㅋㅋㅋ 부고소식만 들려라

 

 

 

靑, 김정숙 단골 디자이너 딸 채용에 "모르는 사람 쓸 수 있나"

청와대가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단골 디자이너 딸이 청와대에 근무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일각에서 제기된 ‘특혜’ 의혹에 대해선 연일 부인했다. 신혜현 청와대 부대변인은 1일 서

n.news.naver.com

열심히 공부하는 공시생분들 오늘부터 공부하지말고 못난 부모탓하세요

돈 시간 버려가며 어렵게 7급 9급 합격해봤자 부모만 잘만나면 공무원6급 될수있는데 왜 공부합니까

기회는 평등, 과정은 공정, 결과는 정의 이지랄 하더니 진짜 문재앙 정부 조깟다

 

이낙연 아들이랑 조민이랑 똑같음 ㅋㅋ 고대에 부산대 의전원 ㅋㅋ

솔직히 조국은 재수없어서 걸린거임

대권 도전하려다가 조진거지 ㅋㅋ 윤석열이 안물었으면 조국이 아마 대통령 이였을껄 ㅋㅋ

 

윤전추 이런애들 왜 욕한거냐 ㅋㅋ

ㅋㅋ 공정과 상식 <<<<<<<<<<<<<<<<<< 인맥

그것을 답습하는 김한길과 안철수

아 조국? 근데 문재인도 와꾸+노무현 친구 투툴로 당선된거임

그건그래 킹반인들 중에서도 꽤ㅋㅋ 교수 아들 이라던가 파보면 존나 많을듯

 

추천ㅋㅋㅋㅋ 아니 대한민국 청와대 직원을 추천으로 뽑나 청와대가 무슨 동네구멍가게냐 진짜 기가 막힌다.. 이건 추천이 아니라 “김정숙 옷뇌물 스캔들” 터진 것이다.. 이건 뭐 갈수록 태산이다 가만보니 김정숙 옷값이 문제가 아니었다 김정숙 옷이 엄청난 뇌물이었다.. 옷 뇌물로 온갖 매관매직 공직팔이를 했었다니 진짜 기가 막힌다.. 어서빨리 검찰은 김정숙 옷뇌물 사건 압수수색 들어가라 이거야말로 진정 국정농단사건이다 !!!!

 

작년 9급 공무원 경재율이 35대1이었는뎨 거의 대부분이 30미만의 젊은이들 이었다 그런데 마누라 전문 디자이너 딸이라고 6급이라 이게 공정 저의 평등인가 죄인아

 

김정숙이를 위해서 나랏돈으로 직원 채용하고 나랏돈으로 의류 악세서리 구매하고 자비로 했다고 거짓말하는 문재인 절대로 용서해서는 않된다. 서울구치소 반드시 보내야한다

 

닭근혜랑 순실이나, 정숙이랑 디자이너랑 ㅋㅋㅋㅋㅋ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다 난 ㅋㅋㅋㅋ

 

 

인수위 “정부 문서 파기 말라” 공문까지 보냈는데… 국방부 ‘보안문서’ 파쇄 중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30일 정부 각 부처에 “문재인정부에서 생산한 전자문서·종이문서·보고서 등을 무단 파기하지 말라”는 공문을 내려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31일 오전 국방

www.newdaily.co.kr

인수위 "정부 문서 파기 말라" 공문까지 보냈는데 국방부 '보안문서' 파쇄 중

ㅋㅋㅋ 이럴줄 알았다

증거 인멸중ㄷㄷ 저건 최소 사형인데 사형시켜도 할 말이 없다. 뭐하노 존나 빡치네. 저거 막아야하는 거 아니냐?

 

 

월성원전 자료파기 사건이 있다보니 이제 습관성 의심이 들게되는거지. 자료파기 시점가지고 신내림 드립치던 공무원도 있는마당에 당연히 사사건건 의심받을만한거 아니냐

뭐 저런 ㅅㄲ들이 다 있냐ㅋㅋㅋㅋㅋㅋ 국힘 뭐함? 안 족치고?

진실은 덮어두장께

문재앙 드가자 방 드가자

 

대통령직 인수에 관한 법률 제7조 5항 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한다.

1. 정부의 조직ㆍ기능 및 예산현황의 파악

2. 새 정부의 정책기조를 설정하기 위한 준비

3. 대통령의 취임행사 등 관련 업무의 준비

4. 대통령당선인의 요청에 따른 국무총리 및 국무위원 후보자에 대한 검증

5. 그 밖에 대통령직 인수에 필요한 사항

 

증거인멸하노

 

 

[단독] "靑 인사수석실 통보"...'사퇴 압박' 녹취 파일 입수

[앵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인 지난 2017년 말 산업부뿐만 아니라 국무총리실 산하 연구기관에도 '사퇴 종용'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적이 있었는데요. YTN 취재진이 당시 사퇴한 국책연구원

n.news.naver.com

"靑 인사수석실 통보"...'사퇴 압박' 녹취 파일 입수

 

탄핵으로 권력 거저먹자마자 캐비닛 열어서 얻은 아이템으로 심심하면 언론에 풀던 인간들이 공수교대하니 내로남불 ㅋㅋㅋ

 

정권 안바꼈으면 이런 일 다 묻히는건 물론이고 이재명이 하는 짓은 문재인이 했던게 애들 장난이고 몸풀기로밖에 안보였을텐데..ㅋㅋㅋㅋㅋㅋ

그냥 왕이었네. 20년 한다는 소리듣고 지 하고 싶은 대로 막했구만

문정부 비서관실에서부터 내려오는 하명들은 적법절차를 무시하는 사례가 유독 많아보이네요 ㅋㅋㅋ

 

이건 빼박인건 물론이고 중간에 꼬리 자르기도 불가능 정권바꼈다.

 

박근혜 정권 적폐라고 그렇게 낙하산인사 가지고 물고 뜯고 즐기더니... 이 인간들은 더했구나! 촛불이 아니라 횃불을 들어야 할 형국인데~~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를 박근혜 정권에 했던 것처럼 아니 그보다 더하게 적폐청산해야 나라가 바로선다!

 

박근혜가 블랙 리스트로 빵에 갔는데, 촛불정신으로 당선된 정권이 이것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조심 또 조심했어야 했는데 이전 정권과 차이없이 '관례적으로' 라는 늪에 빠져 결과적으로 개혁에 실패하고, 부패한 정권의 전철을 밟는구나... 쫌생이 결정장애 문어벙 X됐네... 녹취록도 공개되고, BH 인사 수석의 지참이라는 증언도 나오고.... 문어벙의 지시가 아니면 어떻게 진행됐을까???? 조만간 죄를 한개 더 얹어 빵으로 가겠군.... 5년뒤 집 팔면 또 시세차익 얻겠지?????

 

5년내내 내로남불과 위선이 어떤 것인지 아주 똑똑히 전 국민에게 보여준 더불어위선당과 위선정권

 

대께들아 니들이 기득권에 저항하는 민주투사라 생각하냐..니들이 기득권이고 민주주의를 좀먹는 자들을 비호하는 하류인생 털보보다 못한것들이다.

 

지들이 정권잡고 이런거 안하겠다고 박근헤정부 블랙리스트 욕하더니...똑같이 하는구먼....

 

 

 

문재인 부인 김정숙 까르띠에 브로치 가격

지인이 까르띠에 VIP가 있어서 표범 브로치 물어봤는데 첨본다함. 그러고선 하는말이 까르띠에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도 꽤 있는데 그런건 거의 ART로 취급돼서 경매판에서도 ㅆㅅㅌㅊ로 인정받

itmii.tistory.com

 

 

문재인 부인 김정숙 옷값 논란 진짜 광기

아내가 했다 시즌 2 윤석열의 5년이 기다려진다. 두근 두근. 5년 내내 오늘은 누가 구속 되려나 ㅋㅋㅋ 2년동안 한사람의 패션만을 관찰한 유튜버 진짜 광기 ㅋㅋㅋ 오우;;;진짜..이건...하....이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