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5

미국은 좋아하는데 일본만 K-방역 비난한다고, K-방역 욕하면 토착왜구라는 논리를 펴는 기사가 몇개 나옴

 

 

Dasl 윤?

엥, 이거 완전 조선인 이름 아니냐? 

 

 

 

아...........검머외?

 

 

 

 

 

정부, 외신에도 재갈 물리나 [법무부 훈령 후폭풍]

[시사뉴스 오주한 기자] 법무부 훈령으로 언론통제 논란을 산 정부가 외신 통제에도 나선다는 주장이 나왔다. 6일 이종배 자유한국당 의원(충북 충주)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는 미디어홍보 예

www.sisa-news.com

그리고 어김없는 문재앙 정부의 여론 거짓 선동 세금낭비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이날이 오겠지요? 

 

검머외도 아니라 태반이 그냥 한국국적이고 한국 살면서 기사 올리는거다.

대학생들이나 언론취준생들이 경력한줄 추가하려고 리포터(사실상 무급인턴)으로 글 싸질러서 계속 보내다가 하나 얻어걸리면 올려주는거

 

외신 어쩌구 하는거 진짜로 다 한국인이 한두개 쓴거 인용한거더라 외신으로 국뽕빠는거 십중팔구가 여기 해당되고 나머지는 아예 전체가 날조인 경우임

 

국민을 ㅈ개돼지로 보는게 한국사람이 기사쓰고 마치 외국 여론인냥 선동하는게 진짜 추악해서 개패고싶음

대깨문 무지성 더듬당 빠는 병신들 덕에 그런 취급받는거임

 

해외 언론에서 조선 여혐국가라고 까는 기사들 기자이름보면 다 끄덕끄덕 한다 ㄹㅇ루 ㅋㅋ 시간나면 하나씩 붙잡고 까봐라. 전에 안산 논란도 이름보면 다 외국 언론에서 일하는 한녀 이름이더만 ㅋㅋ

외신(서울근무)

 

월스트리트 서울 지부 = 본사에서 관심도 없는 유사언론

그외에 bbc 등 해외 유명 언론 한국 지부, 서울 지부 이딴거 전부 다 걍 유사언론이라 보면 됨

bbc코리아 기사보면 가끔 북한 매체 아닌가 싶음

 

윤다슬은 얼마받고 저걸 써준걸까

외신 (윤다슬씨가 작성)

외신의 yoon kim ji yuong 기자는 문재인 각하의 령도에 전세계가 감탄하고 놀랐다고 보도했읍니다

 

중앙일보 조선일보 영어판 가져와서 외신이라고 하는건 아니지? ㅋㅋㅋ

 

대다수가 저렇지. 칭찬한다는 외신 사이트 찾아가 검색해 보면 어째선지 한국식 이름이 튀어나옴 ㅋ

그리고 그런 검색을 하다가 느끼는 점은, 외국은 한국에 별 관심이 없다는 거

그나마 아시아에서 제일 관심 많이 받는 일본, 중국도 유럽 국가에 비하면 ㅈ도 관심 못받음ㅋㅋ

 

외국 나가서 젤 조심해야 할 부류가 바로 한국말 쓰는 검머외다. 근데 드립성발언이 아니라 진짜 팩트임 ㅋㅋㅋ

 

외신이라는 거 퍼온 것 중 출처 확인하고 원문 확인하면 거의 대부분이 검머외거나 조센징 투고 글 같은 거다 심하면 특정 언론사 기자가 투고 하고 그 언론사에서 외신이라고 다루기도 함 ㅋㅋ

 

병신 좌파들아 언플할 능력으로 나라에 신경이나 쳐쓰지 이게 뭐냐? 가린다고 없어지냐? 병신들 책임감이란 ㅈ도 없지 지 배때지만 생각하지

 

소련 중국 북한 공산당이 제일 우선하는게 언론장악이다. 좌빨들이 언론개혁 노래를 부르는 이유가 있음

 

한국과 일본 지상파 스포츠 중계 보면 ㅈㄴ 골때림.

한국 방송은 일본이 제3국과 경기할 때 이기기라도 할까봐 조마조마 하며 대놓고 제3국 응원하며 온갖 발광을 떰.
반면에, 일본 방송은 한국이 제3국과 경기할 때 최대한 중립적으로 해설하는 건 둘째치고 만약 한국이 우승이라도 하면, 아시아의 자존심 세웠다는 둥 칭찬함.

해방된지 70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식민지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지 못한 건 의지의 문제일까? 아니면 이거 가지고 반사이익 챙기는 놈들이 한 두놈이 아니어서 그럴까?

한국이 반일하는게 90이라면 일본이 혐한하는던 겨우 10인대 엄청 오바하고 부풀려서 정치질하도 이용하지 언론이나 국민이나

 

아시아 얘네는 타임지 문재앙 인터뷰도 문재앙 극찬했다고 정신승리 하던 애들임

문크 예거 조센징을 안락사 시키려는 당신의 원대한 야망을 받들겠습니다

외신도 통계청장마냥;

K 붙으면 믿고 거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매도 만약을 대비해서 걸린게 학계 정설

팩트) 외국에선 k방역이 뭔지도 모름

 

이제 반일선동도 지겹고 안먹힌다. 그 정도 속았으면 학습하지....ㅇㅇ

일본도 똑같이 슬슬 혐한 약빨안듣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하고 문재앙 둘이서 적당히 해먹었어야지.....

 

안나김같은 영어이름도 아닌애들은 기자 사칭하는거냐

상식적으로 외신을 언론통제 하는게 말이되냐ㅋㅋㅋㅋㅋ 어? 왜 되냐??

이 병신 방역 홍보한다고 92억을 꼬라박았다 이거지

북한도 k방역 존나 욕하던데? ㅋ

코리안 기레기들은 외국 기사 부분 부분 따서 짜집기해서 소설 쓰고 외신이라고 함

정치 사회쪽 외신보면 한국인 존나 많음 특히 한국 페미기사는 다 그런거

아오 모자이크 좀

가짜뉴스 = 청와대

 

병신들. K방역의 정의가 뭔지도 모르면서 욕하지? Korea 방역이 아니고 Kill방역인데 그 뜻도 모르면서 무조건 싸잡아 욕하고 보네. Kill 방역 뜻이면 엄청 잘하는거 맞는데 으휴

 

문재앙 대통령되고 바뀐 것: 역대급 땅값 상승 역대급 불황 역대급 남녀세대갈등 역대급 저출산 역대급 부정부패 역대급 성추문 역대급 매관매직(연줄인사) 역대급 가족비리 그저 재앙

 

한식이 아직도 건강에 좋다는 소리 하고 다니는 사람들 많은 것보면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다니는 거지...

 

한마디만 하고간다 문재인 정은경을 신뢰해서 백신맞은 니들은 앞으로 뼈저리게 후회할거다ㅋㅋ

k방역=killing방역 규제와 백신 접종율이 늘수록 확진자와 사망자도 늘어나는 신개념 방역

 

 

문재인 경제가 무너졌다 페이스북 댓글 반응

ㅋㅋㅋㅋㅋ욕 존나쳐묵네 ㅋㅋㅋㅋㅋㅋ 임기 끝까지 통계로 장난치네. 물가가 존~나게 올라서 수출액만 최대면 뭐하는데 ㅋㅋㅋㅋ 적자폭이 점점 커지는데 ㅅㅂ 무역수지는 3달연속 적자다 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