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4

용팔이 학교 컴퓨터 납품 사기 논란

학교 근로 컴갤러… 용팔이한테 사기당함..

 

3200G 달린 컴터로 8대 주문했는데 왜 3000G가 들어가 있냐..??

내 말듣고 조교쌤들이 주문한건데 ㅅㅂ 사기를 당했노

 

 

 

학교 근로 컴갤러… 용팔이한테 사기당함.. - 컴퓨터 본체 갤러리

3200G 달린 컴터로 8대 주문했는데왜 3000G가 들어가 있냐..??내 말듣고 조교쌤들이 주문한건데 시발 사기를 당했노-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3200G는 10만원대 4코어

3200G는 5만원대 2코어

용팔이 한테 사기 당했네

고소 ㄱㄱ

흔한 조선식 사기

 

나중에 너 일 더 커진다 위에 결재 올린 스펙이랑 실제 스팩 달라서 그리고 나중에 보고할 때 결재 스펙이랑 같다고 구라쳤다가 운 없으면 공문서위조로 인실좆 된다 걍 지금 욕 쳐먹고 일 많아지더라도 조교한테 말해라

 

ㄹㅇ 이거 보고하고 고소 안하면 글쓴이가 다 뒤집어쓴다 꼭 고소해라

 

 

용팔이 환불 레전드

할인할때 사고 할인 끝나고 환불하면 창조경제 이거 제작년에 실시간으로 봄 가격오르면 정가환불해주는게 아니라 강제로 환불해버리잖아 십련들ㅋㅋ 환불은 말그대로 내가 낸돈을 돌려받는

itmii.tistory.com

 

 

컴갤 용팔이 사기 사건

한줄요약 사기로 고소당함. 두줄요약 메인보드 교체 했다고 구라쳤다가 사기로 고소당함. 유죄 판결나서 벌금 50만 뜸, 이제 피해보상 민사 들어갈 예정. 고소한 당사자인데 정리해줌; 사기당하

itmii.tistory.com

 

 

중고같은 새거 새거같은 중고 .feat 용팔이

새재품을 샀는데 me개봉 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쪽지는 아수스 ㅋㅋ 제품은 msi ㅋㅋㅋ 중고 팔면서 테스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용팔이들 사기짓은 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