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5

용팔이 환불 레전드

할인할때 사고 할인 끝나고 환불하면 창조경제

이거 제작년에 실시간으로 봄

 

 

가격오르면 정가환불해주는게 아니라 강제로 환불해버리잖아 십련들ㅋㅋ

환불은 말그대로 내가 낸돈을 돌려받는 개념인데 결제한 금액 그대로 돌려받아야지 ㅅㅂ

저런거 싸울필요도없이 공정위 신고한다면 바로 꺠갱함

옛날에 나도 당했는데 입금은 20 했는데 환불은 17 해줬길래 신고한다 했더니 나중에 3만 추가로 받음

손님 맞을래요?

 

 

환불 정책으로 옵션을 거노 어이가 없네 ㅋㅋㅋ 나 같으면 민사넣고 합의금 뜯어냄

저 ㅅㄲ들 저번에 글카 가격 오를때는 일방적으로 계약 취소 때리고 돈 더 내라고 하던데 개웃기네 ㅋㅋ 진지하게 저런 애들은 고소해서 장사 망치는게 사회정의구현임

난 이제 판매업체정보 용산이면 무조건 거르는데 돈 더들어도 어지간한건 직구함. 같은물건도 짝퉁오거나 B급/재포장 이딴거 오기도 해서

 

일단 환불 받고 고소 때려라

저래서 무통장 절대안함

ㅋㅋ 다시봐도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

사기죄로 벌금맞고 채무불이행으로 통장 가압류 당하고 싶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더럽다 ㄹㅇ 저게 인간인가?

용산평균

이거 최근에도 있었던일임 미라x피x라는 곳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함? 진짜 대가리가 없이 사는 건가

나한테 저러면 인생 ㅈ될때까지 계속 쳐박는데

싯가로 사는컴퓨터 ㅋ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도 똑같음

손놈 맞을래요?

용팔이는 고전짤이여도 욕 쳐먹어야한다

팩트) 놀랍게도 현재진행형이다

 

양아치 새끼들 3대 직업 )) 폰팔이, 용팔이, 중고차딜러

그냥 팔이들이 그래 왜 물건팔면 양아치 되냐면 결국 ㅄ손님들하고 엮이면서 인성파탄나고 자기이익만 추구하게 되거든 체계화된판매 아닌이상 다 그래 안그런새끼가 없어 ㄹㅇ 그런애들은 진즉에 팔이에서 탈출했다

보험팔이ㅇㅇ +렉카

 

용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와 횡령의 민족

3080 정가로 환불해달라고하면 용팔이들 회식하겠네

용팔이 ㄹㅇ 쓰레기들임 ㄹㅇ 상품 속일생각부터 단순 환불 안된다고 개 ㅈㄹ하더라 ㅄ들인가 싶음

눈알이 빠질거같은 고통이느껴진다

존나게 아찔하네 ㅋㅋㅋ

부품은 해외직구지.

 

 

 

컴갤 용팔이 사기 사건

한줄요약 사기로 고소당함. 두줄요약 메인보드 교체 했다고 구라쳤다가 사기로 고소당함. 유죄 판결나서 벌금 50만 뜸, 이제 피해보상 민사 들어갈 예정. 고소한 당사자인데 정리해줌; 사기당하

itmii.tistory.com

 

 

프리플로우 조립 PC 논란

하이마트 프리플로우에서 조립 PC를 샀는데 기재된 스펙보다 하급의 PC부품이 와서 논란 그래픽카드 3070--- >3060TI 메인보드 박격포 ---> 에스락 장난 까나 ㅋㅋㅋㅋ 그래픽카드 RTX 3060TI 애즈락 메

itmii.tistory.com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마켓 물물교환 빌런  (0) 2021.06.16
개미랑 교감하기 대학 과제  (0) 2021.06.16
입사는 백엔드 개발자로 했는데  (0) 2021.06.15
중국 조선족 보이스피싱  (0) 2021.06.15
자취생 식비 절약 꿀팁  (0) 2021.06.15
편의점 만원 지폐 손님  (0) 2021.06.15
조선게 이야기  (0) 2021.06.14
편의점 알바의 위기  (0) 2021.06.14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