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5

갤럭시 S22 전 모델, GOS 성능 조작으로 긱벤치 퇴출

삼성 갤럭시 s10 이후 출시 전 모델 gos 벤치 치팅으로 긱벤치에서 퇴출

 

 

미쳤네

짱깨폰 다됐네 백도어 까지?

 

gos가 어제 저녁 10시쯤인가 부터 완화되었다는 제보들이 있었고 실제로 벤치점수도 올라감 문제는 이걸 따로 업데이트 이런게 아니라 잠수패치 같이 함 좀더 찾아보니 삼성 서버 통해서 실시간으로 gos 수치 변경 했던걸 찾음 그럼 언제라도 성능 저하를 지들 맘대로 할수있고 그러면 기존 폰을 깔끔하게 써도 느려지는게 더 빨리 심해지게 하거나 더 가면 개인정보 지들 맘대로 들락날락 가는하다라는 반증 그걸 지금 하고 있는게 짱개들 백도어

 

광고제거어플중 고 트래픽 감시하고 광고막아주기도하는 어플이있음

거기에 몇몇 사람들이 gos에서 자료 수발신이 있다는걸 확인함

그 이후 우연처럼 윗글이 했던 일이 벌어짐

 

아니 걍 s10시리즈 이후로 나온건 다 조작이라고 보심됩니다ㅋㅋㅋㅋㅋ 자기 폰은 아닌가 묻지말고ㅋㅋㅋ ㅅㅂ 효도한다고 부모님 갤럭시로 다 바꿔드렸는데 ㅈ같네요ㅋㅋㅋ

 

조작의 전당에 올라간 휴대폰 목록입니다

중국폰보다도 성능 구린게 들통남 삼성 플래그십 폰

 

 

 

갤럭시 S22 GOS 게임 성능 저하 벤치마크 치팅

갤럭시로 게임을 조금만 진지하게 해본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GOS라는게 있음. GAME OPTIMIZING SERVICE 라고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강제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인데 이름은 게임 옵티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