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1

8K 촬영성능에만 몰빵한 나머지 4k 쵤영성능은 오히려 너프먹음

S20때 고배율 렌즈 넣었다가 오히려 저배율 너프먹은때랑 비슷함

아이폰x보다 못하네 ㅋㅋ

 

 

AP성능 문제도 포함 ㅋㅋ

 

 

도대체 삼성은 할 줄 아는게 뭐냐?

국뽕마케팅

ssd, 램은 잘만들더라 ㅋㅋㅋㅋㅋㅋ

메모리 반도체

파운드리나 시스템은 좀 그러네

 

사진 영상 종사자로서 말하면 삼성 8K 영상은 ㅂㅅ이 맞습니다. 일단 크롭팩터로 3300만 화소를 쓰는데 크롭도 크롭이고 수광량도 더럽게 작아서 노이즈리덕션 떡칠을 하게 됩니다. 직접 다운스케일링을 만들면 당연히 픽셀이 압축되면서 선명하게 보이는거구요. 아이폰 같은 경우 워낙 예전부터 동영상 품질은 수준급이라 비교가 안됩니다. 갤럭시는 카메라 사업 접고 부터 조지기 시작한 것 같아요

 

이래도 사? 독하다 독해 ㅋ

이정도면 걍 사는사람이 바보아닌가

아이폰x에 따이는건 좀 심했네

 

s22u가 아이폰 xs보다 못하다고?

4k 60p에 한해서는 팩트일 가능성이 높음 ㅋㅋㅋ 안드계열 폰들 영상이 워낙에 선예도가 씹창나서

팩트xs도 아닌x다

게임, 영상 촬영은 무조건 아이폰이 답이다

걍 적당히 쓰다가 아이폰14 나오면 바로 갈아탄다 걍 통녹하고 삼성페이가 뭔상관임? 폰이 븅신인데 수고

 

야메라 코즈 닦고 하신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직원 백신접종 완료 했다고 자랑하는게 더 충격이다 ㅋㅋ

혹시 갤럭시 카메라 앱을 실행시키셨나요?

혹시 사진촬영시 렌즈를 안딱으시나요??

좆성 새끼들 폰에 장난질 오지게 해놓음ㅋㅋ

혹시 갤럭시를 사셨나요?

 

 

 

갤럭시 S22 GOS 게임 성능 저하 벤치마크 치팅

갤럭시로 게임을 조금만 진지하게 해본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GOS라는게 있음. GAME OPTIMIZING SERVICE 라고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강제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인데 이름은 게임 옵티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