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그래픽카드를 밀봉된 새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자기 멋대로 테스트 했다고 쪽지 넣어놓은 용팔이

누가봐도 중고 그래픽카드를 새제품으로 속여먹고 핑게로 쪽지를 넣은 걸 알 수 있다.

 

 

새재품을 샀는데 me개봉 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쪽지는 아수스 ㅋㅋ 제품은 msi ㅋㅋㅋ

중고 팔면서 테스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용팔이들 사기짓은 ㅋㅋ

중고같은 새거 새거같은 중고 그래픽카드 .feat 용팔이

 

 

중고 컴퓨터 부품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채굴업자들이 자기 손실 메꾸겠다고 저런식으로 채굴에 쓰던 부품들 일반 중고랍시고 팔아도 우리 입장에서는 거를 방법이 사실상 없다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컴퓨터 부품은 중고 거래 할 생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