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샤오미 스마트폰 벤치마크 치팅 긱벤치 퇴출

샤오미도 "GOS" 한거 조사 들어감

긱벤치 개발자가 테스트중이라함. 포트나이트/워신으로 위장한 긱벤치에서 성능하락 포착됨

결국 샤오미 긱벤치 퇴출. 안드로이드에 미래는 없다.

 

 

얘넨 부스팅 하다 걸린거임? 아니면 원플러스 갤럭시처럼 다운클럭걸다 걸린거임?

부스팅이라고 함 근데 또 앱마다 존나 달랐데... 얘네도 DB가 따로 있나봐 ㅋㅋㅋㅋ

 

공식적으로 샘숭 라이벌 짱깨 인정된거네 ㅋㅋ

같이 죽는거야ㅋㅋㅋㅋㅋ

삼성 vs 샤오미 ㅂㅅ끼리 이리치이고 저리 치이고 경쟁중

 

안드 진영 멸망이네 안드 1위 2위 둘다 퇴출ㄷ

이거 뭐 쓸 안드폰이 없노...

 

휴... 다행이다. 짱개보다 못난넘 급에서 짱개 같은넘 급으로 올라갔네 ㅋㅋㅋㅋ 개같이 신분 상승

 

솔직히 애플은 우리가 검증못하게 막아뒀으니 실험자체는 못하고(해도 빠르니 문제없을듯)

8gen1 달린폰은 전수 검사해봐야됨 ㄹㅇ

 

이제 안드폰은 ㅈ망했네

깐부모드 ㅋㅋㅋㅋㅋ

에휴 안드폰 망했네

삼성=샤오미 ㄷㄷ

적어도 컨닝 안 하고 원래 받을 성적 그대로 받고 퇴학당한 LG... 그립읍니다

엘지폰은 적어도 구라는 안쳤어ㅠㅜ

 

내가 저번에 미패드5에서 원신, 인스타 긱벤치했을때 한 100점에서 200점정도 깍였음. 아직도 그런거보면 분명이 먼가 있긴 함

 

 

 

갤럭시 S22 GOS 게임 성능 저하 벤치마크 치팅

갤럭시로 게임을 조금만 진지하게 해본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GOS라는게 있음. GAME OPTIMIZING SERVICE 라고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강제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인데 이름은 게임 옵티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