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2

소년 점프 출판사 슈에이사에 퇴짜 맞은 진격의 거인 작가

진격의 거인 작가의 매거진 심사 때 점수인 듯? 가장 오른쪽(확실히 이 당시 그림은 좀... ㅋ)

그림은 2점, 캐릭터는 4점, 스토리는 7점, 독창성 8점

그림은 프로 레벨, 스토리는 만화를 바보 취급한다고밖에 생각이 되지 않습니다

 

 

진격의 거인 작가가 잡지사에 퇴짜 맞은 이유

 

원래 원나블 연재하는 소년점프가 있는 슈에이사에 투고했었음

 

다음에는 만화가 아니라 점프를 가져오라는 점프 편집자말을 듣고 투고처를 소년 매거진의 코단사로 옮기고 주워간 편집자가 그림수련 혹독하게 시켜서 겨우 연재했다고

 

참고로 아빠도 만화가 하지 말라고 말렷다고 함

 

2ch 반응

점프를 가지고 와라... 즉, 노력, 우정, 승리인가
점프가 아니어서 다행인 거 아냐?
연재순서가 점점 뒤로 밀려나는 모습을 보고 싶진 않다
주인공이 수행을 거치고 필살기를 구사해 거인을 격파하는 전개가 되었을 지도 모른다.
재미없어진 간츠를 포기한 녀석들이 읽는 만화 같아

거인은 5만부짜리 잡지에서 이제 3권인데 300만부짜리 점프에서 연재중인 누라리횬, 토리코, 벨제바브, 메다카 같은 것보다 더 많이 팔렸다
하지만 이만큼 그림이 구린데도 1년 좀 하니까 6000만엔 가까이 벌었지... 너희들도 만화 그려서 대박을 노려보면 어때?

 

팩트 귀멸의 칼날도 그림실력 저 수준이다

 

 

10년이나 연재했는데 그 퀄리티면 심각한거 맞음

연출 좋던데 전체적으로 보면 못그리는편임

구도랑 원근법이 병신임 17m가 50m벽 위에 있는데 벽이 한 20배는 되보임

 

천재는 지랄 말고 저거 애니화하면서 다른 사람이 다듬어가지고 기적적으로 살아난 케이스임

진지하게 최지룡급임

애니화가 크지 거기다가 배경도 서양이고 등장애들도 서양인들에 스토리도 미드 감성이라 글로벌 서양 잼민이들한테 제대로 먹혔음

 

팩트)애니화가 존나 잘 되어서 대박난거다 애니화 망했으면 나이트런급으로 심해에서 처박혀 있었을 작품임

ㄹㅇ ㅋㅋㅋ 귀멸의 칼날처럼 애니제작사 한테 절해야됨 ㅋㅋ 물로 마파는 빼고 ㅋㅋㅋㅋ

진격거는 솔직히 애니가 ㅈㄴ 살렸지 귀멸 만큼은 아니지만 애니빨 절대 부정 못함 ㄹㅇ

 

그림체 ㅈ같긴해 엥간하면 애니 재밌으면 스토리때문에라도 원작 구독하는데 도저히 손이 안가드라

 

 

 

만화 완결 낸 진격의 거인 작가 근황

고향에서 동상도 세워줌 학교에서 왕따당하던 아싸에 아빠한테도 그림 못그린다며 비웃음 받은 멸공 인생막장 만화가 지망생 찐따에서 수백억 벌고 결혼도 하고 고향에서 동상도 새워주는 인

itmii.tistory.com

 

 

말레이시아 진격의 거인 검열 수준

거인들 팬티 입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나라도 검열하는데 더 야해보임 차력거인 꽃팬티 뭐야 ㅋㅋ 우리나라 보다 낫네 ㅋㅋ 넷플릭스에서 파이널시즌하길래 봤는데 담뱃불에 모자

itmii.tistory.com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진격의 거인 원작 vs 애니

애니화에 목숨 거는게 다 이유가 있었어 ㅋㅋ 라노벨이든 만화든 걍 애니화 잘 되면 장땡임 대부분이 애니 보고 입문함 ㄹㅇ 과연 ㄹㅇ 그래서 난 위트가 고맙다 위트 퀄리티 아니였으면 내가

itmii.tistory.com

 

 

진격의 거인 수정 결말 유출 (스포 주의)

쟝 미카사 N*R 엔딩ㅋㅋ 짤은 쟝,미카사가 아이와 함께 에렌 무덤에 돌아온 장면 + 스포 유출한 사람은 진격거 스포글 공신력 99% 들리는 얘기로는 결말 수정은 없고 장과 미카사가 결혼하고 그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