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4

ㅋㅋㅋㅋ 아이디 삭제행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여자가 받은 쪽지가 150개가 넘음.

 

음흉하다 음흉해 ㅋㅋ

될꺼라고 생각하고 저런 쪽지보내는건가 한심하다 저렇게해서 여자 사귈수 잇으면 대한민국에 솔로가 없지 다커플이지

 

야갤 그 전설의 짤이랑 존나 비교되네ㅋㅋㅋ 나 여잔데 야구장 혼자 어떻게 가냐니까 쌍욕박히고 삭제한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갤 짤이랑 비교해야되는거 아니냐?

너 여붕이네? 하고 뒷말이 ㄹㅇ

민주당의 정신적 뿌리 ㅋㅋㅋㅋㅋㅋ

고민상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말랐던 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ㅅㅂ ㅋㅋㅋㅋ 당돌하게 친구하고 싶습니다 이지랄

억제 못하면 퐁퐁으로 사는거제

 

운동남이란게 대체 뭐냐..?

몸 좋다고

운동권남

운동권

운동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권남 ㅇㅈㄹ ㅋㅋㅋㅋ

아 화염병좀 던져봤다고

학생운동 헬창남ㅋㅋㅋㅋㅋ

 

쟤가 여자인건 어케안거임

여자친구 생일파티 글보고 안거 ㅋㅋ 남친 있는 분임. 남친도 루리웹 회원

 

야갤에 여자가 야구장 가도 되나요? 글쓴거도 같이 올렸어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팔로들 소굴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쪽지 보낸 ㅅㄲ들 막상 보면 나이 10살정도 속인 탈모 씹덕들임 ㄹㅇㅋㅋ

 

 

루리웹 다크소울 블러드본 디자이너 살인사건

[단독] 중고물품 사는 척 집에 들어가 강도로 돌변해 살인 중고 거래를 할 가구의 상태를 확인하겠다며 집 안으로 들어온 구매 예정자가 강도로 돌변해 목숨을 앗아갔다. 부산진경찰서는 28일 집

itmii.tistory.com

 

 

집에서 여동생에게 차별받는 루리웹 유저

엄마가 동생방 개판이..." data-og-host="bbs.ruliweb.com" data-og-source-url="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3995413" data-og-url="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

itmii.tistory.com

 

 

루리웹 아동 살해 사건

실제 올린 글 아발란체 엑시아 대쉬 | 프라모델 캐릭터모형 갤러리 | 루리웹  지난번 카디건끝내고 홍련이로 조금 쉬는 시간을 가진뒤 이번엔 엑시아 아발란체 대쉬를 작... bbs.ruliweb.com 전주 5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