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4

귀멸의 칼날 원작 vs 애니

애니화에 목숨 거는게 다 이유가 있었어 ㅋㅋ

라노벨이든 만화든 걍 애니화 잘 되면 장땡임 대부분이 애니 보고 입문함 ㄹㅇ

 

과연 ㄹㅇ 그래서 난 위트가 고맙다 위트 퀄리티 아니였으면 내가 진격을 봤을까싶음 ㅋㅋ

진심 요즘 유명한 만화들은 다 애니빨임 개인적으로는 너무 아쉽다

ㅋㅋ 뭔가 읽을때는 일부러 찌그러트린 느낌으로 읽었는데 모아놓으니까 이건 뭐 ㅋㅋ

 

인싸 만화라 저런걸 따지는건 아싸지!

애니부터 알고나서 만화 볼려 했는데 그림체 너무 심각해서 안보고 있음.

탄지로 아버지가 추는 태양의 호흡을 붕쯔붕쯔로 표현한건 진짜... ㅋㅋ

장난 아니였군아; 애니메이터들을 갈아넣었네

그래서 귀멸의 칼날 작가가 애니보고 울엇대자나 절도 하고 그리고 애니로만 본사람들은 만화책 보면 노잼이라고 함.

 

 

 

소년 점프 출판사에 퇴짜 맞은 진격의 거인 작가

진격의 거인 작가의 매거진 심사 때 점수인 듯? 가장 오른쪽(확실히 이 당시 그림은 좀... ㅋ) 그림은 2점, 캐릭터는 4점, 스토리는 7점, 독창성 8점 그림은 프로 레벨, 스토리는 만화를 바보 취급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