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0

쇼미더럭키짱 미리보기 25화 투척!!

 

대사중에 인상 깊은거 안경벗어!!!

이거 진짜 개웃기더라 ㅋㅋㅋ 박태준이 김성모 방패로 내걸고 하고싶은 드립 다 치는것같음

아니ㅋㅋㅋㅋㅋ 그림이 스토리를 기다리네 ㅋㅋㅋㅋ

짬되는 사람들이라 손도 존나 빠르나보네

12배럭 돌리려는데 서플이 막힘

스작도 공장장인데 공급이 모자라노 ㅋㅋㅋ

 

이게 공장의 위엄이지.. 기본적인 데생력도 없는 병신들이 별 그림같지도 않은 폐기물 꾸역꾸역 싸대면서 웹툰작가라고 하면 싸대기마려움

 

그림이 스토리 기다리는건 레전드네 ㅋㅋㅋㅋ

이제 트레이싱같은거 안하나?

네이버럭키짱도 주간연재라 솔직히 짜증났을거임

매일 오전 6시 뭔디 ㅅㅂ ㅋㅋ 팀 전체가 워커홀릭이냐 ;

 

다 복사컷이니깐 그렇지 뭔ㅋㅋㅋ 그냥 오려붙여서 짜집기더만 ㅋㅋㅋㅋㅋ

개그만화니깐 재밋긴함

그놈에 복사 ㅋㅋ 니는 아무 가공없는 스크린샷 붙여넣고 글연재 한편때리는거도 몇시간씩 걸리는거 아냐?

복사컷쓰면서까지 저렇게 빨리 해야함? 미리보기 25화분 그릴 속도로 복사컷쓰는것보단 좀 늦추고 퀄 올리는게 더 나을것같은데

 

니들 럭키짱 구작 모르는구나 김성모가 한번 연재를 시작하면 일주일에 한번 캐나다의 숲이 하나 사라진다는 소리가 있었다

국내 최고 데셍맨의 그림이다 잘 봐두자

솔직히 직원들한테 잘하니까 저런것도 이해가 간다

근데 저게 정상인 시스템 아니냐? 유명음식점 주방도 다 저렇게 분업하잖아

스토리도 딴애가 쓰고 그림도 밑에 애들이 그리니까 본인은 좀 꿀일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