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2

만화 귀멸의 칼날 실사화 탄지로

귀멸의 칼날 ai 실사화

AI 이미지 제작 사이트 Artbreeder와 포토샵을 이용해 실사화시킨 귀멸의 칼날 캐릭터

 

 

 

그럭저럭 괜찮은데 이노스케 기유 렌고쿠 시노부는 용납 못..ㅜㅜ

와... 이걸 보니 얼마 안 있으면 정말 AI 배우들로 만들어진 영화도 나올 것 같네요.

CF모델까진 소화하고 있으니 이제 연기도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렌고쿠는 건드리지 말았어야ㅋㅋㅋ

렌고쿠는 실사화 불가 캐릭터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실사로치면 사실 렌고쿠가 제일 비현실적으로 생겼죠ㅋㅋ

비슷한것도 있고 아닌것도 ㅎㅎ 렌고쿠는 그냥 애니로만 봐야 ㅎㅎ

렌고쿠는 One & Only죠ㅎㅎ

 

렌고쿠는 뭔가 규현 같기도..

의느님이 세워주신 콧대의 느낌이죠?^^;;

렌고쿠는 좀 어색하네요? 탄지로도 약간... 기유/시노부는 약간 아쉽고. 네츠코/젠이츠는 기대 이상~~

Ai 젠이츠의 우울함(?)이 아주 만족스럽네요ㅎㅎ

 

시노부는 결과물 보면 고마츠 나나 생각나네요ㅋㅋㅋ

보면 다들 일본 배우들이 바탕에 깔려있는것 같긴하죠?ㅎㅎ

 

??: 근데 그 돼지(?)는 어디있죠?

그 돼지가 탈을 벗으면 위에가 나오죠^^

예전에 벗인채로 된 퍼즐로 봐서 알아챘지 못 봤음 지금도 새 맴버인줄 착각했을 것입니다. ㅋㅋㅋ

렌코쿠는 외국인으로 알아보는게.. ㅋ

네즈코는 진짜...ㅎㅎ

젠이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겐야가 제법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

 

와.... 의외로 꽤 괜찮은데요? 예전에 본 그 연극 귀칼에 비하면 엄청난 싱크로율입니다!! ^^

탄지로는 너무 곱상한 느낌이라 약간 어색하고... 위 절반 정도는 놀랍네요~

 

 

만화 진격의 거인 실사화

진격의 거인 ai 실사화 리바이는 왜 카우보이 비밥같냐 진격의 거인 배경이 아프리카자너 지크예거 회춘한거 같네 엘빈단장 캡아 돼버렸네 거인은 각자 거울보면 될듯 뭔가 원래 그림체부터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