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4

페미니즘에 일침하는 소닉

2015년 카툰네트워크 방영 소닉 붐

의외로 시대를 앞서감

너클즈 팩트폭격 ㅋㅋㅋㅋ

 

저렇게 과시하면서 잘하는 척하면 인위적인 느낌나서 역겹다는 말임

잘하면 잘하는거지 그걸 일부러 드어내서 특정 성별 혹은 성향 가진 사람들을 올려치지 말란거임

 

여자가 해냈다 ㅇㅈㄹ --> 보통은 여자는 못해냄 이란 생각을 사람들에게 심어주니까 페미니즘 입장에서도 좋지 않은 행동이니까 주의하라는 교양있는 지적임.

저렇게 유난 떨면 저게 당연한 게 아니라 특수한 일인 줄 안다고. 그러니까 여자가 잘해내는 모습이 당연한 모습이 아니라 정말 특별하고 신기한 일인 것처람 비춰져서 여자는 잘해내는 게 이상하다는 인식을 준다는 뜻임

꺼드럭거리면서 언론플레이나 쳐 하는 건 개양아치란 소리임

 

호감 소닉이네ㅋㅋㅋㅋㅋㅋ

할말은 한다 너클즈!!

너클즈가 설정상 빡대가리로 나옴?

원래 설정부터 근육열혈캐라 빌런한테 자주 속아서 적으로 많이나옴

 

맞지 평소에 ㅈ같이 하면서 보여주기 식으로 걸스캔두애니띵 해봤자 오히려 남자들 인식은 더 부정적으로 남는다.

특수한 상황에서만 가능하도록 만들어진것도 문제고 애초에 신체적 물리력은 다른문제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