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7

말레이시아 진격의 거인 검열 수준

거인들 팬티 입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나라도 검열하는데 더 야해보임

 

1번째 사진. 전퇴의거인. 진격의거인(시조능력 보유).
2번째 사진. 갑옷거인
3번째 사진. 초대형거인
4번째 사진. 여성형거인
5번째 사진. 차력거인 짐승거인 턱거인

 

 

차력거인 꽃팬티 뭐야 ㅋㅋ

우리나라보다 낫네 ㅋㅋ

넷플릭스에서 파이널시즌하길래 봤는데 담뱃불에 모자이크하더라 ㅋㅋ

작가는 무슨 생각하면서 팬티 그린 걸까

수영복이냐 ㅋㅋ

여성형은 브라입냐?

몸 관통하는간 괜찮고 성기도 없는 하반신은 안되나보네 ㅋㅋ

쟤네는 인트라나 유니콘 vpn안쓰고 ㅇㄷ봄

그 이름은.. '팬티의 거인'

박태환의 거인

명장면에서 아무것도 없는 사타구니 검열하기 vs 도전! 내가 패션왕이다 게임하기

혼자 바캉스왔네

한국엔 마나토끼가 있어서 검열없이 볼수 있는데ㅋㅋ

쟤네 여성형은 어케나옴?

한국이 다른 나라를 검열로 비웃을 처지는 아닌데ㅋㅋ

말레이시아가 이슬람 국가였던거같은데

이슬람국가라 검열

여성형은 무슨 프로레슬러냐 ㅋㅋㅋ

넷플 왓챠 둘다 모자이크 심해서 보기 싫드라

저럴거면 빤스회사 협찬받아서 대놓고 광고해라 걍 ㅡㅡ 돈도벌고좋네

차력거인은 스포까지하네 저거ㅋㅋㅋㅋ

10 XXL 팬티 팝니다.

꽃팬티가 시선을 강탈하네

거인이 입어도 안찢어지는... 헐크팬티 이후 최고의 히트작

팬티 신축성 좋네

이쯤 되면 저 팬티가 어떤 재질일지 겁나 궁금해지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꿈의 신소재

꽃무늬팬티미치겠네 ㅋㅋ

웬 망사팬티를 입혀놨대

지금은 웃고있지만, 우리나라 웹툰 검열 꼬라지보면 우리도 저렇게 될수도 있을것같아서 내심 ..ㅋㅋ

네이버웹툰이랑 똑같은거 같은데 아니다 웹툰이었으면 팬티말고 바지 입혔을려나

가만 보니 첫짤에 뚫린장면 네웹에서는 모자이크 처리하잖아 ㅋㅋ 칼 담배 모자이크 레전드

저기아무것도 없는데 왜가리는거지ㅋㅋ 피크 여자라고 꽃무늬달았네

근데 원본 거인들은 왜 생식기가 없냐?? 그리기 귀찮아서 안넣었냐?

아무리 일본이라 해도 성기의 직접묘사는 금지임. 거인 자체의 무성성을 반영하기도 하려는 목적이겠고

심의 탓도 있고, 거인은 생식으로 생겨나지 않는다는 떡밥이기도 하고 겸사겸사

위생상 팬티는 입어야지

 

오히려 좋아

헬창이 되버렸네 ㅋㅋ

아니시발 입혀도 저런걸입혀ㅋㅋㅋㅋ

사스가 피크쨩..

차력거인은 너무 깬다ㅋㅋㅋ

ㅋㅋㅋㅋㅋ삼각꽃무늬레이스는 누구취향인데ㅋㅋㅋ

검열 왜하는걸까 거시기는 없어서 매끈하고 가슴같은 경우는 갑빠입은거처럼 해놨드만

넷플 오리지널 작품들 보면 수위 겁나 쎔. 대다수의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아닌 애니들은 이미 검열된 제품들을 그냥 계약해서 방영해주는거라 넷플에서 검열을 하는게 아님 ㅋ

저 개같은 거인 여자 맞긴 함

차력거인 소유자 피크 핑거 눈나..

존예 피트눈나

저거인 차력거인 계승자 피크 핑거 잖아

그놈의 검열은 ㅋㅋㅋ 영화볼때 삐-- 처리랑 모자이크 개극혐

검열 좀 하지마 작가의 정성이 담겨 있다고 특히 온천

ㅋㅋ 저 4족 보행 거인 탑승자(?)가 여자라고 꽃무늬 팬티 입혀준거 같은데 개 웃기네 ㅋㅋ

모자이크 하니까 더 이상한데 ㅋㅋㅋㅋ

웃긴게 거인들은 아무것도 없는디 검열하는게 더 이상한 거 같음 ㅋㅋㅋㅋ

 

너도 나도 다 거인인 전개 어이없어서 하차했는데 저 무기 짊어진 거인은 또 뭐임? ㅋㅋㅋ

어벤져스는 엔드게임까진 봤어. 관련 영화 너무 많아져서 피로해진 건 맞음ㅋ

너도나도는 아니고 인지력이 있는 특수(?) 거인이 9마리 정도 되는데

역사적으로 딱 9명만 계속 계승되는 지성을 가진 특수한 거인임 나머지는 모두 지성을 잃어버린 인간이 거인이 된거 사실상 설정이 거인은 모두 인간이었다가 설정임

작가가 친절히 거인은 성기없는 설정으로 맨들어놨는데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번에 베르세르크 넷플로 보면서 검열 그지 같네라고 생각해서 검색해봤는데 이게 넷플에서 검열하는게 아니라 애니맥스인가? 그쪽에서 수입한걸 틀어주는 경우는 그쪽 검열 작품 그대로 방영이 되는거라 검열이 개심하다고 하더라고.

요즘 웹툰보면서도 남자몸은 까도 검열안되는데 여자몸은 툭하면 검열되는거 보고 진짜 혐오스러웠음 쌍팔년도로 회귀중인거같음

 

 

 

소년 점프 출판사에 퇴짜 맞은 진격의 거인 작가

진격의 거인 작가의 매거진 심사 때 점수인 듯? 가장 오른쪽(확실히 이 당시 그림은 좀... ㅋ) 그림은 2점, 캐릭터는 4점, 스토리는 7점, 독창성 8점 그림은 프로 레벨, 스토리는 만화를 바보 취급한

itmii.tistory.com

 

 

애니메이션 K-검열 근황

속옷 칼 칼 세이 : 어서오세요. 치나 : 매..매직 하나 주세요. 졸지에 ㅅ인용품 가게가 되어버림 건담 간접광고 걸린다고 진열한 건프라 모자이크 해버림 담배 문신 뻐큐 가슴골 속옷 수영복 진격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