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5

다음은 뮤토크인데 소리 누출 방지 기능이 있는 Bluetooth 마이크임

VRChat 특성상 음성채팅을 주로 하게 되는데 이웃이나 가족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함

 

재갈 물듯이 전용 밴드로 얼굴에 고정할 수 있어서 양손이 막혀 있는 상황에서도 핸즈프리로 대화할수 있으니 VRChat 이외에서도 사무실이나 카페에서 전화나 회의를 할 때 쓸 수 있다고도 설명하긴 하는데...

 

쭉 봤으면 알겠지만 이 제품들은 결국 메타버스 및 VRChat 저격 상품들임

헤드셋은 제쳐두고라도 이제 오랜 시간 동안의 VR 사용을 위한 도구들이 점점 등장하는 추세임

헤드셋과 피블필은 22년 봄, 뮤토크는 여름에 발매 예정이라고 함

또한 해당 제품들은 이번달 5일부터 CES 2022에 출전하기 때문에 이후 실제 제품에 대한 소식이 더 올라올수도 있음

 

 

외부 방음되는 vr 메타버스 마이크라고 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메타버스 특이점의 결말은 씹덕

 

점점 외부자가 관측하기 부끄러워지는 형태가 되어가고 있어 ㅋㅋ 익숙해지면 별 문제가 없겟지만 기성세대하고 충돌할 가능성이 크겟군

 

옛날에 방음 마이크라는게 유행해서 샀던적이 있는데 당연히 제대로 방음 안됨 ㅋㅋ 숨쉬기만 어려워짐

 

양자 VR이라면 문제 없지 않을까요 관측하면 내모습이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VR

 

점점 기계화 인간이 되어가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