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자기 여친 아내가 처녀인 줄 아는 남자들

요약

1. 전남친들하고 난잡하게 놈

2. 교사남편 물어서 설거지시키고 집에서 쳐 놈

3. 눈치깐 교사남편이 항정자항체 검사 요구

4. 당당한 척 굴다가 ㅈ됨

 

깜짝. 자기 여친or아내가 처녀인 줄 아는 남자들

 

 

저건 사기죄 아님?

채굴 글카 재포장해서 미개봉으로 팔아먹는 수준

키로수 사기 ㅋㅋㅋ

저거 수술해 주는 의새ㅅㄲ들은 용팔이ㅅㄲ들과 다를게 없어

저 의사도 나쁜 사람아니냐?

이건 그냥 사기 아니냐..?

이게 그 유명한 키로수조작이구나ㄷㄷ

대충 이십대 중후반에 결혼전제로 만났는데 첫 관계에 처녀막이 찢어졌다? 존나 ㅆ못이 아니면 걍 처녀막 수술한거 99퍼다

키로수 조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굴에디션 ㅋㅋㅋㅋㅋ

 

여자들은 힘이 없어서 다행이지 남자랑 동급의 힘을 가지고 있었으면 여자들은 ㄹㅇ 씹 악마ㄴ들이었을듯

서태후

취업사기

구구절절 지 피해자 만들기는 그성별 종특이냐? 상호합의하에 즐겨놓고 플레이보이가 어쨌녜 저쨌녜 ㅋㅋㅋ

Me개봉 상품 ㅋㅋ

 

처녀막을 인공적으로 만들든 병원가서 검사하면 다나옴

처녀막 수술해서 번 돈도 저 의사 퐁퐁부인에게 가겠지 

지들도 처녀값 비싼거 알고있잖아 ㄹㅇㅋㅋ

무서운게 아니라 중고품이 신품인 것 마냥 행세하는거 자체가 용납 불가능한거임.

 

자기자신을 위한거지. 왜? 남편을 속여먹으면 남편은 좋아할거고 그로인해서 자신이 이득을 볼수있잖아.

의사 ㅆㅅㄲ들 진짜 돈만 주면 별짓을 다하는구나. 사기 조직 브로커 수준이네 ㅋㅋ

꼭 용팔이들이 반품된거 헤어드라이기로 씰 다시 봉 하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설거지지

저거 사기 아니냐? 관련법으로 막아야된다

이건 사기지 ㅅㅂ진짜 ㅋㅋㅋ 과거세탁중의 과가세탁인데 이거두고 상위 몇%니 하는 ㅅㄲ들은 제발 나가뒤져라

개ㅆ사기인데 법으로 막아야 되는거 아님?

ㅅㅂ 말이되냐? 처녀가 아닌데 수술해서 처녀인척을 한다는게 ㅅㅂ 있었던일을 왜 없었던 일인것마냥 남을 속이는거냐?

퐁진검사 ㄷㄷㄷ

 

그냥 간단하게 생각하면 졸업앨범 과거사진 싹다불태우고 전신성형 개조한걸 "나는 원래 이렇게 태어난 자연미인이야" 라고 구라치는거랑 똑같은거다. 이성적으로 생각해봐라. 저렇게까지 하는거면 사랑아닐까... 하면서 넘어가지말고 적나라하게 표현하고 생각을해봐 단순하고 심플하게. 난 적어도 사랑이라는게 본인의 목적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건 사랑이 아니라고 본다. 자신의 욕망을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승화시키려면 적어도 상대방을 위한 배려가 있어야해. 그 배려는 '선의의 거짓말' 따위로 포장한 욕심이 아니라 '진실'이야. 진실을 보여주고 상대방이 기만당하지않게 하고 선택할수 있게 권리를 넘겨주는거지."

 

"난 노가다꾼이지만 널 너무 사랑하고 너에게 사랑받고 싶어서 완벽히 의사행세를 했어. 너가 진실을 알면 떠날까봐 완벽하게 진실을 알지 못하게 속이고 환상속에 살게하기 위해 노력했어. 내 혼이 담긴 구라덕분에 넌 진짜 의사를 만난줄 알고 행복해했으니 나한테 사랑받은거고 난 잘못한게 아니야.넌 내사랑을 인정해야해." 하면 계집들이 인정해줄까 과연?

 

의료기록 열람하는 방법 없냐 ㄹㅇ?

의료기록 열람 도입이 시급하다 시발거

돈까스 소스 뚜껑 재봉합 ㅋㅋ

 

저게 얼마나 무서운거냐면 막말로 20만 키로 뛴 중고차를 뒤에 00000 다 빼버리고 2km 찍힌 상태로 신차값 주고 구매한거임. 소름이 돋는다

퐁퐁이들 인공 처녀보고 눈물 흘리면서 자발적 atm기계 될생각하니 재밌네 ㅋㅋㅋㅋ

 

구구절절 핑계대는거 보소 성관계를 억압에 못이겨 했다?ㅋㅋㅋㅋㅋ

저거 하는 의사들이 진짜 악질 아니냐

20세기 독일에 태어났으면 나치 하수인으로 살 ㅅㄲ들임 ㅋㅋ

 

애플인듯 리퍼제품 주네

저런 수술은 걍 사기아니냐 근데

 

처녀론은 틀린말이라기보단 이상론이지 마르크스로 치면 고도의 자본주의 발달 뒤 사회주의 그리고 그 다음 최종 완성본으로 공산주의 세상이 있듯이 설거지론에서 말하는 제일 퓨어한 사랑은 처녀론이 맞음.

 

애초에 사기칠 목적으로 접근한거 봐라ㅋㅋㅋ 거머리랑 뭐가 다르냐

저거 수술한 의사는 양심 팔아먹은 ㅅㄲ임

저ㄴ 퐁퐁남은 죽을때까지 지가 설거지한줄도 모르고 살아가겠네

 

진지하게 주행기록조작하는 의새들 의료법위반으로 구속안되냐

의료법 위반이 아니라 사기죄 공범이지

Wwe에서 피튀기는 연출 주작한다고 캡슐알약 머금는 그런느낌이네

결혼할 능력이 되어도 결혼안하겠다 ㅅㅂㅋㅋㅋㅋ 진짜 역겹네

 

아직도 대가리 덜 깨져서 사랑만 있으면 된다는 병신들 많네 ㅋㅋㅋㅋ 너한테 굴러들어오기 전에 다른 존잘들한테 공짜로 다 주고 너는 중고품 최고가로 사주는 거라니까 ㅋㅋㅋ

정작 부인은 남편을 사랑하지않는데ㅋㅋㅋ 아니 사랑 못하겠다던데

 

사랑 따윈 애초에 이세상에 존재하지 않앗다 오로지 돈에 대한 욕망과 사기와 거짓말만이 존재 햇을 뿐이다

 

 

 

여자친구가 처음이라고 해도 믿지 마라

전 여친 나한테 자긴 모쏠이라 그랬는데 우연히 여친 네이버 클라우드 들어갔다가 봐선 안될걸 너무 많이 봤다..ㅋㅋ 남자랑 여행을 참 많이 다녔더라고 아니그럼 첫ㅅㅅ도 아다인척함? ㅇㅇ..

itmii.tistory.com

 

 

여성의 파트너 수 거짓말 사기

여성이 과거 ‘性경험’ 거짓말 더 한다 , 연인 사이에 여성이 과거 성(性)경험에 대한 거짓말을 더 많이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는 지난 15~25일 20~30대 전국 성인

itmii.tistory.com

 

 

여동생이 꼭 있어야 하는 이유

친자 불일치 이혼소송 남편이 너무 속상하게 해서 정말 어쩌다 무의식중에 어떤 남자랑(사귀는게 절재 아님) 잠자리를 가졌고 때문에 임신을 한것인데 결국 친자 불일치가 나왔어요 모든 불행

itmii.tistory.com

 

 

감응유전(telegony)이란 무엇인가

감응유전(telegony) - 선부 유전의 진실, 첫경험 상대에 의한 후생적 유전 感應遺傳 순계의 암컷이 한번 다른 계통의 수컷과 교미 후 암컷의 순혈성이 파괴되어 잡종성을 띠게 되어 그 후 동종의 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