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전 여친 나한테 자긴 모쏠이라 그랬는데 우연히 여친 네이버 클라우드 들어갔다가 봐선 안될걸 너무 많이 봤다..ㅋㅋ

남자랑 여행을 참 많이 다녔더라고

 

아니그럼 첫ㅅㅅ도 아다인척함?

ㅇㅇ.. 근데 당연히 피가 안나왔지 ㅋㅋ 근데 그 때 뭐라했더라 나랑 하고나서 샤워할때 나왔댔나 ㅋㅋ

와 그걸 연기하네 ㅋㅋ

여자가 첫경험이면 대부분 피가 난다. 내 예전 여친이 그러는데 자기 주변에 피가 안나온 여자는 한명도 없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거짓말하는 ㄴ들 비웃더라. 그 ㄴ은 내숭없고 솔직하긴 했다.

 

 

그걸 속이나 와...

그거 사기치는 ㄴ들 ㅈㄴ흔함. 이제 110만 낙태도 떴으니 항상 의심해볼듯

ㅅㅅ도 연기하면서함? ㅋㅋ 독하네

 

아다는 속이기 정말 힘든데? 경험자는 ㄹㅇ 반응 다 알아챌 수 있다 ㅇㄱㄹㅇ

내가 그때 아다였음ㅋㅋㅋㅋㅋㅋ

 

배신감 오졌겠네

손절해 그런 거부터 거짓말칠정도면 거짓말이 일상인 애일텐데

피나오는걸 떠나서 첫경험하면 여친에서 미미한 툭느낌이 남

 

아다는 야릇한 신음이 아니고 괴성을 지르거나 자이로드롭 떨어질때 소리 못지르듯이 첨느껴보는 감각에 놀라 소리를 못냄 그리고 온몸에 힘이 존나들어가있어서 남자가 힘듬 이거두개는 연기가 좀 힘듬

 

와ㅋㅋㅋ나도 별 신경도 안쓰는데 나중에 만나서 샤워할때 피가나왔니 마니 얘기하던데

아무리 아다라도 처녀랑 하면 바로 알 수 있다 이건 상대 직업이 배우가 아닌 이상 연기로 커버되는 영역이 아님
명심해라 진짜 처녀랑 하면 그냥 백퍼센트 얘가 처녀구나 하고 알 수 있다 긴가민가 하는데 여자가 말만 나 처음이라고 야부리털면 다 거짓말이다
피났냐 아니냐는 전혀 중요한 요소가 아님 처녀도 안나는 경우 있고 처녀막 재건 수술하면 ㄱㄹ도 피난다
피에 집착하다가 처녀막 재건한 ㄹㅇ한테 잘못걸리지 말고 좀...

 

아무리 아다라도 처녀랑 하면 바로 알 수 있다 이건 상대 직업이 배우가 아닌 이상 연기로 커버되는 영역이 아님

명심해라 진짜 처녀랑 하면 그냥 백퍼센트 얘가 처녀구나 하고 알 수 있다 긴가민가 하는데 여자가 말만 나 처음이라고 야부리털면 다 거짓말이다

 

중학교,고등학교때 연해한건 연애 아니다 이지랄 하니 다른ㄴ이 대학교 1학년때는 안친다. 이러고 다른애가 대학교때는 안친다. 사회생활하며 1번은 인정안한다 이러고는 지들끼리 모쏠이라며 염병떨던거 생각나네

 

첨들어가면 어지간하면 아픔 덜 아프더라도 ㄹㅇ 생 첫경험이라 긴장상태가 유지되는데 그걸 속아넘어가면 사전 조사도 안해본 ㄹㅇ 태생적 물소 체질인거임 ㅋㅋㅋㅋ

 

단골 구라멘트자너

 

 

 

자기 여친 아내가 처녀인 줄 아는 남자들

깜짝...자기 여친or아내가 처녀인 줄 아는 남자들 저건 사기죄 아님? 채굴 글카 재포장해서 미개봉으로 팔아먹는 수준 키로수 사기 ㅋㅋㅋ 저거 수술해 주는 의새ㅅㄲ들은 용팔이ㅅㄲ들과 다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