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1

폭행 피해자를 조롱하는 경찰

폭행사건의 피해자가 됐는데 시골경찰들이 그냥 좋게좋게 넘어갑시다 하고 아무것도 안 해줌

 

그래서 해결방법을 블라에 구하고 민원 넣겠다고 하니 경찰들이 블라인드에 남긴 댓글

 

폭행 피해자를 조롱하는 경찰

해보던가 ㅄ들 ㅋㅋ 하면서 조롱하고 있는 중

 

https://www.teamblind.com/kr/post/일안하는-경찰-조치-어떻게-할-수-있나요-tyopjhng

 

 

항상 궁금했는데, 저 블라인드 진짜 추적같은거 불가능함?

서버가 우리나라에 없어서 강제 압수수색이 불가능하고 아직은 저 회사에 요청해서 데이터 받아낸 사례가없음.
LH가 난리났을때도 내부에서 자수자가 나왔을뿐 회사에 요청해서 데이터 받아내지는 못함.

법인도 미국 법인이고 서버도 다 해외에있어서 그나마 버티는듯

 

불가능할걸로 보임 그게 아니면 난 우리회사한테 고소 여러번 당했을꺼거든

부회장 실명 언급하면서 별명이 대리라던데 왜 그런지 아냐. 일을 대리수준으로 해서 대리다. 남들이 똥 안닦아주면 사고치거든. 회사가 공정이니 어쩌니하면서 월급을 업무능력따라 주겠다는데 왜 *대리는 대리월급안받고 부회장 월급받냐 같은글을 여러개 씀

 

 

저런식으로 여러개 쓴거라 ㅎㅎ 저건 추적해봐야 안나오니 상관없음 아 그리고 부회장 저격글은 30분만에 신고맞고 사라지고 1달 정지먹이더라

부회장 저격 : 1달 정지

사장 저격 : 1주일 정지

본부장 저격 : 3일 정지

팀장 저격 : 무정지

이래서 좀 신기했음 회장 저격하면 1년 정지먹나

 

 

기술적으로는 가능한데 한번 사례 나오면 신뢰성 잃고 아무도 안쓰지 않을까? 블라인드 안되는 블라인드라니

직원들 메일 다 가져와! 한다음 가입한 아이디 다 넣어서 가입된 아이디 보유한 직원들 로그인시켜서 글 내역 뒤지면 나올듯

 

우리회사는 보통 블라인드 열어서 "내가 작성한 글" 열어보게끔 시킴 내가 가입할때 무슨 메일로 인증받았는지는 안뜨거든

헐 인권침해아님?? 그런걸 시킨다고??

생산직하는사람들은 반장권한이 엄청 크니까 뭐..

ㅁㅊ 반장이 법 위에 있네;;::

 

경찰 감사인가 거기다 민원넣으면된다 하던뎅 의경갔다온 친구가

나라 혈세가 저딴새끼들 통장에 꽂히는게 개그 ㅋㅋㅋ

나도 경찰이긴한데 저러는 사람보면 참... 따뜻한 말 한마디 써주는게 그리 힘든것도 아니고...괜히 조직 싸잡아서 욕 먹게하려고 안달난 사람들 같음

 

수능봐서 국숭세단 가는거보다 쉬운게 순경시험인데 진짜 웃음포인트네ㅋㅋ

요즘 경찰은 경찰마인드가 아니라 공무원마인드임ㅋㅋ

킹무원도 노는새끼따로 일하는새끼 따로임 ㅋㅋㅋ

우체국말고 일 안함

솔직히 경찰들 못 믿겠음 ㅋㅋㅋ 지금까지 한번도 믿을만한 적이 없음

앞으로도 믿지마라 그게 득임

 

넌 신문고든 경찰청이든 계속 민원넣고 그와 동시에 인터넷에 경찰서까면 제일 확실하게 조질 수 있는거 아님? 경찰서깐다고 니가 불법 저지른 것도 아니고 니 사건으로 민원 계속드가면 걔네도 빡쳐서 그 여경한테 자체 불이익주겠지

 

경찰대 출신 간부 소수 제외하면, 밑바닥 채워줄 시작점인 순시충들부터가 개ㅆ폐급들만 모여있음. 교순소 커트만 보고 몰려있는 걔들 중에 고르고골라 합격해모인게 지금 경찰이란 조직인데 제대로 돌아가겠냐 지역경창제=지역유지 사조직 되는거 순간이지. 미국처럼 주 별로 존나 땅덩어리가 큰것도 아니고 ktx로 몇시간 컷으로 다 가는 나라에서 무슨 중앙-지방 짭새조직을 나눠운영한다는건지. 갈수록 치안 좃같아질듯

 

그냥 경찰자체가 병신들만가는곳인데 검사처럼 엄청난 벽이 있는것도아니고 우리동네 양아치도 경찰 순경달고 있더라

요즘 경찰되는 새끼들이 직업정신 그딴게있냐ㅋㅋ 9급 공무원은 못하겠는데 공무원은 되고싶어서 하는게 경찰이지

 

우리집앞 파출소 여경들도 진짜 아무것도 안함.. 맨날 뒤에서 따라가기만 하고ㅋㅋ

한국 치안이 좋은게 견찰이 잘난게 아니라 한국인이 개ㅆ호구 유전자라서 그래

그냥 어려서부터 병신 호구로 키우는 교육방식 때문임. 어른한테 개기면 못배운 새끼. 식사 시간에 마음에 안들면 꼽주기, 선생들은 애들 줘패는게 일이었고 합리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 무슨 행동을 하면 리스크를 늘 겪어서 사고나 행동에 다양성이라곤 ㅈ도 없음.

 

근데 유독 견찰들은 지들끼리 ㅈㄴ 한통속이더라 견찰들 개쓰레기짓해도 존나 감싸줌 ㄹㅇ 그러니 소방관은 존경받고 견찰들은 견찰이라하는 이유가 있음 옛 어른들이 견찰들을 괜히 '짭새'라 했겠냐?

 

견찰 믿는 훅우 없재?

나도 폭행죄로 112불렀는데 가해자는 이미 가버린 상태였음 내가 상황설명하니까 일단 cctv보자고 하는데 옷깃잡고 끌려가는 상황이 고스란히 나옴 근데 견찰 하는말이 사과받고 끝내시죠 ㅇㅈㄹ 민원넣어도 타격없더라 기소했으니 된거 아니냐고 그러더라 계속 사건접수 안받으려고 하던 당시의 경찰관들 직무유기로 민원넣었는데 씨알도 안먹힘

그걸 녹음해서 검찰에 찔렀어야함 그래야 해결됨

 

수사권 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찰들이

진짜 블라인드에서 상종하면 안될 직업이 경찰인듯

블라인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그 어떤 상황에서든 마주치면 기분나쁜놈들임

 

경찰 구글계정 털려서 100만 털린거 못잡는다고 포기하라던데 ㅋㅋ 

성적은 거지 같고, 집은 기생충이고, 인성도 얼굴도 빻아서 취직할데 없어서 탱자탱자 놀면서 뇌물 좀 먹겠다고 만만한 경찰 된건데 뭔 사명감이 있겠냐??

 

공무원 민원 무서워 하는것도 고위직 노리는 놈들이나 그렇지 시걸 순경따위한테 민원넣어봤자 응 조까로 끝임

요즘 견찰이 영화 강철중마냥 완전 무식한 실업계 양아치 새끼들이 아니라 짱구 잘 굴리는 인문계 일진 부류라서 존나 교묘하고 악랄한 새끼들이 많음 ㅋㅋ

 

추가수당 내역이랑 cctv 정보공개시키고 행정심판 걸어야지

견찰 사위는 줘도 안갖는다.

민원으로 개지랄하면 인사에 반영되는데 안쫄린다? 걍 경찰 몇년하다 때려칠새끼 아니고선 말이 안됨

 

검찰 따까리나 해라 병신집단 ㅋㅋ

살면서 경찰서 차사고로 딱 한번 갔느데 어찌나 일하기 싫어보이던지 진짜 대충하고 넘기려 하더라 결국 9대1 나오고 각자 수리하기로 하고 끝남

 

k 경찰 들 때문에 성무고로 감옥가있는 사람이 한타스가 넘을 거다

민간인이 공무원 조지는거야 방법이 너무많아서 문제지. 안무섭긴 뭐가 안무서워. 동내 돌아다니면서 문제있는거 이상한거 신문고에 올리면 족족 보고서 써서 답변해야되는데 그리고 저런사건 경찰감찰팀에 찌르면 없는죄도 만들어서 털어주는데 무슨

 

이래서 경찰은 주취자한테 처맞는 게 딱 좋다니까

근데 깡촌이면 경찰이나 공무원들 다 지역유지 사병들이나 마찬가지임.

만약 진짜로 저 짤에있는 놈이 정말 억울한 사례라고 치더라도, 해피앤딩이 없을지도

 

시골도 전부 중앙정부 경찰로 운영하고 강제로 전국단위로 주기적으로 인사이동 시키면 안됨? 그 과정에서 부조리 신고해서 잡으면 특진 시켜주면 좋을 것 같은데

한국 경찰은 국가경찰이고 제주도만 지방경찰일거, 전국 인사이동은 모르겠다

군대도 주기적으로 인사이동 안하는데 장교만하지

 

울산 울주군도 만만치않음 ㅋㅋ 강남, 인천, 울산, 전라, 등 그냥 전국적으로 병신임

 

근데 민원 진짜 아무것도 아님? 일반 공무원들은 민원 들어오면 거의 좆된것처럼 반응하던데. 경찰은 뭔가 시스템이 다른가?

살짝 군대같은 느낌 아닐까?? 경고만 구두로 하는거지 조심해~~

누적되야 진급에 지장 있는거지 한번 넣는다고는 달라지는게 없긴 해.

 

군대있을때 생각나네 경찰 하나 초청해서 강연같은거 하는데 강연 막바지에 뜬금없이 경찰 수사권 독립 지지해달라 헛지랄하던데ㅋㅋㅋ

 

ㄹㅇ 순경갤 가봐라 소방갤 교정갤 기술직 일행 모든 공시갤 중에 가장 양아치냄새남

 

지방은 ㄹㅇ 조선시대라고 보면 된다. 경찰뿐만 아니라 공무원들 전부 우리가 남이가 시전하고 지역에서 힘좀 쓰는 새끼들하고 형님아우하는 사이임

 

이게 k-견찰이다

조폭이랑 큰차이없노

민원넣어라 직렬불문 공뭔들 제일 좆같은게 민원찌르는거임ㅋㅋ

막상 민원넣으면 ㅈ같으니까 그냥 민원넣어라

 

솔직히 지방자치 경찰이 ㄹㅇ 병신 제도임 국가 경찰도 지역에서 붙어먹는데 지방경찰 하면 얼마나 심할까

저따위로 일하면서 공권력이 어쩌고 불쌍한척 할때마다 역겹더라

법을 집행하는 기관이 제 역할을 못하면 개인이 직접 해야지

 

한국에도 가부키초에나 있을 야쿠자 같은 새끼들이 돌아다녀야 정신을 좀 차리겠네 ㅋㅋ

그런 놈들 돌아다니면 떡고물받고 뒤봐줄려고 자진해서 기어들어갈듯ㅋㅋ

경찰이 빨하지 그런조직 생기면 ㅋㅋㅋㅋㅋㅋ

 

시골만 그런거 아님. 서울에서도 파출소 앞에 경찰 세명 서있는데 남자가 지 아내인지 여친인지 대놓고 개패는데도 견찰들 아무것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거 본적도 있다

 

경찰 일시키는법 알려준다 강남역 돌아다니면서 취객들 길바닥에서 자고있으면 신고해라

경찰 일도 시키고 치안도 유지하고 시민안전도 좋고 일석삼조

 

옛날부터 할아버지 피셜 결혼 기피대상 3순위 사냥꾼,경찰,교사

조폭보다 더 기피대상이네 ㅋㅋㅋㅋ

진짜 못 배워 처먹었나?ㅋㅋㅋ 경찰도 일종의 서비스직인데 지들 이미지 다 까먹는짓하네

ㄹㅇ 좋은 말로 설명하면 되는걸 조롱투로 말해서 지들 이미지 지들이 깎아 먹네 ㅋㅋ

못배운애들이 하는 직업맞잖아 쟤들이 뭐 경찰대를 나왔겠냐

경찰대도 요새 입결보면 엘리트 소리듣기 어려움

 

청문감사실이나 국민신문고 때리면 위에서부터 차례로 뚝배기 다터지지않음?

승진에서 밀린다

청문감사실이 직빵이지

 

k견찰 새끼들이 그렇지 뭐 약자는 절대 안 도와줌 나 어렸을때 친척들이 집에 와서 깽판치길래 신고했더니 가족 문제라 어쩔 수 없다고 구경만 하다 가고 아버지 폭행사건도 대충 조사하다 뭉갬 근데 돈많고 힘있는 새끼들이 고소하면 철저히 수사함 전형적인 강약약강 k 짭새들 ㅋㅋㅋㅋㅋ

 

울동생도 경찰이지만 지방 소도시 근무라 여경 꿀빠는거 인정한다.

결국 검찰 따까리하는게 딱 주제에 맞음. 수사권은 개뿔잌ㅋㅋㅋㅋ

 

이제 경찰 고소건 반려 고소인 동의 없이 반려 못시키는거 알제? 법안 통과되서 이제 반려 못시킨다 <- 이말이 뭐냐? 이새기들 지들한테 이익 안오는 병신 사건은 왠만하면 존나 짬때렸다는 말이다

 

k-견찰한테 공권력의 ㄱ자도 주면 안되는 이유ㅇㅇ 지금처럼 심심하면 과잉진압 논란 일어나고 언론한테 처맞고 하는 수준이 딱 맞다. 공권력 가지는 순간 어디 후진국 경찰마냥 일은 안하고 대놓고 뒷돈 요구하고ㅋㅋ 뻔하다 뻔해

 

순경이고 순경 지망생이고 딱 수준이 인간의 지능을 간신히 갖춘 딸배 정도라서 너무 당연한 일임

경찰들 갈아엎어야 함 접수하러가면 쥣나띠껍게 안해주려하고 조사받으러가면 개싸가지없게 유죄추정원칙으로 이미 죄가있는거마냥 말함.

 

솔직히 아무 가게 들어가서 자영업자 알바생 데려다 응대맡겨도 걔네가 더 친절하고 일 잘할듯. 개씹창 공무원 사회 잘릴 걱정이 없으니 그 지랄임

 

실제로 넣으면 ㅈ같으니까 무한 민원넣어줘라 ㅋ

 

니들 노량진 고시촌만 가봐도 경찰준비생 소방준비생 일행직준비생 딱 봐도 알 수 있다 ㅋㅋㅋㅋ껄렁한 애들 태반이 경찰공시생들임 ㅋㅋ

노량진 토박이였는데 술처먹고 동네 사람들한테 시비걸다 줘 터지고 어떤새끼는 경찰서 끌려가서 시험 자격 박탈 당하는 새끼들 많다 ㅋㅋㅋㅋ 병신들이 지네가 시비 걸어놓고 잡혀가면 시험 못본다고 존나 싹싹비는데 개한심하더라 나도 한번은 길가는데 내 친구때려서 바로 붙잡아서 경찰 부른다니깐 한번만 봐달라 그래서 조까 그러고 바로 그냥 노량진경찰서로 델고감 ㅋ

 

의경출신으로 다녀와보니까 경찰은 진짜 남초 중에서도 군대만큼만 아니지 양아치들 소굴이구나 싶음. 나름 전공이 공대였어도 경찰 이런쪽으로도 괜찮은가 싶어서 알아봤지만 전역하고 진짜 학을 뗐다. 전역하고 준비해서 경찰 들어간애들 보면 10에 7~8은 다 군생활때도 그런놈들이었음. ㅋㅋㅋㅋ. 덕분에 정말 정신차리고 공부해서 공기업들어갔지 어휴

 

경찰은 부사관이랑 별 차이도 없는 새끼들이라 순경=하사

 

법원 직고소 막은건 진짜 희대의 병신수임. 이제 지방 토호들은 증거 백개 싸들고가도 경찰서에서 아니라고 판단하면 고소도 못함

경찰이 안된다고 해도 이의제기하면 무조건 검찰송치 해야 됨. 그럼 검찰이 재수사명령 내려서 재수사해야 되고. 과거보다 경찰힘이 커졌어도 고소 못하는 건 아님. 내가 올초에 해봤거든.

 

사명감 필요없는 일반 9급직하지 왜 ㅋㅋ 사명감밖에 필요없는 경찰직을 왜지원하냐 대가리나쁘면 사명감이라도 있어야지

주정뱅이 집 데려다주고 나랏돈 처먹는놈들답노 ㅋㅋㅋㅋ

 

폭행은 친고죄 아닙니다 폭행은 친고죄가 아니라 반의사 불벌죄 입니다

 

그거 아냐??? 경찰들 출동해서 짜증나면 별의 별거로 죄 만듦 (3달 전 합정동 취객 전봇대 등반 사건) 이 사건에서 취객이 올라서 지갑던졌는데 행인이 '안 맞았음' 근데 출동해서 짜증났는지 특수폭행으로 입건시킴

 

주먹 올리면서 때릴 듯이 위협해도 폭행죄 성립한다

고소하러가거나 당한 사람은 알거다 짭새들이 얼마나 씹새낀지 ㅋㅋ

고소하러갈땐 “아 이런걸론 안되요~ ㅋㅋ” 이지랄하고 조사받을땐 지일 편하게 할려고 “아 그냥 인정하세요 ㅋㅋ” 이지랄하고

ㄹㅇ 오죽하면 고소 꿀팁에 피해가 명확한 사건들은 검찰가서 접수하라고 하냐 ㅋㅋ 경찰은 동일한거 들고가도 빠꾸시킨다는데

ㄹㅇ 짭새들 지들 껀수 만들고싶을땐 뭔 정박아마냥 ~한거죠? (아니요)~한거맞죠? (아니요)~한거 아니라고요? (아닙니다) ㅇㅈㄹ만 계속 싸면서 사람 세시간 네시간 붙잡고 있으면서 미치게 만드는 새끼들 ㅋㅋㅋ 걍 말이 되든말든 지들 귀찮은건 다 ㅈ까버리고 지들 꼴리는건 무슨 개조선 원님새끼들 괘씸죄 때리는것마냥 기소의견 ㅈ대로 올림 ㅋㅋㅋ

 

괜히 짭새새끼 소리 듣는줄 아냐 애초에 고졸양아치들 개나소나 시험치는게 경찰시험임ㅋㅌ

 

경찰 소방관 대표적인 이미지는 과대평가된 꿀직업임ㅋㅋㅋㅋ출동도 일년에 몇번안하는데 고작 누구 좀 뒤진걸로 위인화돼서 월급 존나 쳐받음

ㄹㅇㅋㅋ 경찰 소방 존나 과대평가됨

소방관은 가끔 일년에 한두명 불타뒤지기라도하지 짭새들은 뭐냐...?

공무원 행정직 중 업무 스트레스로 자살하는 사람이 소방관 불타죽는사람보다 더 많음

소방관은 한 번의 큰 리스크를 위해 존재하는 건데 경찰은 그것도 아니고 걍 평소 일 ㅈ같이함

 

원래 경찰이 시험도 걍 1달 하면 붙고 하기 제일 쉬운 공무원임 ㅇㅇ 수준낮은건 당연

 

경찰 소방이 젤 프레임 수혜받은 직종임 개고생하는 훌륭한 일부 경찰관 소방관분들 덕분에 일안하고 뺑끼치는 대다수 견찰 소방관놈들이 그 프레임덕으로 수혜받음

공무원도 프레임 오지는게 지방정부 굴러가는건 멀쩡하게 일하는 일부가 존나게 갈려서 그런거임 극소수가 존나 갈리고 나머지는 아무것도 안하지만 남아서 초과찍고 꿀빨고.. 흔히 생각하는 철밥통짓 하는거지

 

수사권 독립 안 돼야하는 이유... 그리고 경찰에서 빠꾸되면 검찰청 가서 고소하면 됨.

 

딴 거 없고 변호사 사서 해당 견찰들 직무유기로 고소하면 됨. 여기에 효과를 배가하려면 공중파를 포함한 언론에 싹 다 제보하고 기사 나가게 하면 됨.

 

이래놓고 자치경찰 하자고 지랄하는거냐 ㅋㅋㅋ

ㅋㅋㅋ 시골경찰 어메이징하다 난 옆에서 많이 볼수밖에 없는 사람인데 그냥 혀를 내두름. 원래 경찰들 시골 지파은 요양원개념으로 퇴직 몇년안남은 양반들 보내는거라 보면 된다. 민원 넣어봐야 시골지파 노주임들 코웃음칠거다 ㅋㅋㅋㅋㅋ 곧 퇴직인 양반들임

 

검사 힘 없애고 경찰에 실어주는 이유지 경찰은 일안하거든

저런놈들이 뭐? 수사권을 분리해달라고? ㅋㅋ

 

한국 치안 좋은 이유는 경찰이 잘해서가 아니라 민족 자체가 범죄할 배짱도 없는 겁쟁이 찐따들 민족이라서 그런거지 + 세계 최악의 cctv도배 감시사회고

 

진짜 검경 수사권 조정 찬성한 새끼들은 상종할 가치도 없는 병신들임 검찰이 떡검이니 뭐니 윗대가리들한테 눈엣가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인 입장에선 검찰청만큼 친절한 곳도 없고 경찰청만큼 개ㅈ같은 곳도 없음

정치인,기업인들 맨날 부패저지르고 가는데가 검찰청인데 당연히 ㅈ같지 ㅋㅋㅋㅋ

 

민원보다 1인 시위가 제일 빠름 괜히 무슨 일 터질때마다 시위하는게 아니다 그냥 경찰서 앞에서 폭력사건 조사해달라고 플랜카드 들고 서있으면 10분도 안돼서 해결해줄거다 백날 인터넷으로 ㅈㄹ해봐야 귓등으로도 안들음

 

인력 풀의 평균적인 수준이 낮으니 어쩔 수 없는 현상임 이거는 단순히 지적 수준만을 말하는건 아님 경찰대니 경간부니 극소수고 대다수가 순경으로 시작하는데 물론 얘네도 병신같은 애들 더러 있지만 주변에서 순경 시험 대개 어떤 애들이 준비하는지 보면 답 나옴

역시 견찰 아니랄까봐

 

라인홀드 니버의 '도덕적인간과 비도덕적사회'를 보면 아무리 착한 개인일지라도 어떤 집단에 속하게 되면 착한 인성은 온데간데 없이 집단의 이익만을 악랄하게 추구하는 비도덕적인간이 된다고 일갈하였고 이걸 반박하며 공격한게 바로 당시 온갖 집단에 침투한 공산주의, 사회주의들이었다.

 

국민신문고에 넣야지 처벌심사하고 처벌내역 공문화해서 보내달라고 해라 공무원괴롭히는건 고소장은 검찰에게 직접보내고 일을 크게많들어야 똑같이 ㅈ같은걸 알수있있음

 

이 나라는 왜 아직도 안 뒤집히지 저딴거 본게 20년은 된거 같은데

청문감사실이라고 거기다 찔러야됨 민원말고

청문감사관실 찾아가면 바로 해결된다 만능열쇠 청문감사관을 모르니 저 꼴 나는 거임

 

블라하는 경찰들 보면 수준이 보이던데 ㅋㅋㅋ 지난번 정인이 사건때도 블라에 비판글 올리는 사람들 개돼지라고 조롱하고 ㅇㅇ 근데 그게 한명이 아니라 몇명이 같이 그러더라고

일부로그러는거임 ㅇㅇ 어차피 지들 익명이라 안 잡히니까

 

이춘재 8차 사건만 봐도 알지않나??? 무려 D N A 조작까지해서 아무 죄도 없는 민간인 8차 범인 만들어서 깜빵에 집어넣은거 ㅋㅋ 그 근본 어디 안간다.

경찰 병신들 때문에 미스테리 사건 존나 많이 생김 ㅋㅋㅋㅋㅋ능력도 없고 권력에 줄서는건 일등견찰

 

 

 

묻지마 폭행 당했는데 피해자를 범죄자로 만든 경찰

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너무 억울한일을 당하여 올립니다. 서울 방배동 아침 길 한복판에서 날벼락같은 묻지마 폭행을 당했는데 피해자인 제가 오히려 폭행 전과자가 되게 생겼습니다. 야간

itmii.tistory.com

 

 

인천 층간소음 경찰 도주 사건 경찰 반응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은 2021년 11월 15일 오후 4시 50분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동의 한 빌라에서 층간 소음 갈등으로 벌어진 흉기난동 사건이다. 위층의 층간소음 및 흉기난동 가해자 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