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6

백종원 유튜브 최근 영상 연돈 볼가츠 올림ㅋㅋ

 

유튜브에서도 홍보하네 ㅋㅋㅋ

싫어요 보통 300개를 안넘는데 1800개 ㅋㅋ

 

댓글반응

다들 일침박는중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후지가 가격이 올랐나??

 

40% 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 진짜로 스팸보다 빽햄이 더 비싸네

 

 

 

후지가 제일 싸니까 쓰는 거지!

뿌적뿌 시전ㅋㅋㅋㅋ

 

 

역시 장사치는 장사치일뿐 ㅋㅋㅋㅋㅋㅋㅋ

 

난 백종원 쟤 옜날부터 별로였음 편의점 도시락에 백종원 얼굴 박혀있으면 무조건 비싸기만 하고 맛도없는 쓰레기였음 진지하게 김창렬 얼굴박힌게 더 가성비 좋았음

나도 걸렀는데 최근에 딴거 cu 편의점 도시락 먹었는데 ㅈㄴ맛있더라ㅋㅋ

 

백종원은 자신의 사업을 공익 목적으로 포장함. 자기가 어쩔 수 없이 희생해서 장려운동 같은거 한다는 식임. 그래서 빽햄을 스팸보다 비싸게 파네

 

근데 백종원 프랜차이즈 맛대가리 ㄹㅇ 없음

얘들아 돼지고기는 캐나다산 먹어라 캐나다산 냉장 목살 삼겹살 개 한돈 반값에 맛은 2배다 냄새도 안나고 육질도 훨씬 좋음

 

후지 개 헐 가격라도 안팔리는데 뿌가와 팀먹고 홍보하면서 슬금슬금 가격 올려보는거지. 후지 주기적으로 마트에서 할인하는데 사람들 손 잘 안됨. 반면 수입산은 좀만 싸면 싹 사라짐.

 

난 진짜 백종원 옛날부터 왤케 신성시하나 궁금했다. 방송으로 이미지 메이킹하고 요식업 상권 문어발 존나 쳐가면서 전파를 지 사업확장 도구로 써먹는데

 

한우:고유 품종 한돈: 특정한 품종도 없고 다 서양산 돼지들임 조선땅에서 키우면 다 한돈ㅋㅋㅋㅋㅋ

 

맛대가리도 없고 그나마 냉장이라 먹는게 한돈인데 그중에서도 맛대가리 없는 부위인 후지를 웃돈주고 팔아쳐먹네 ㅋㅋㅋㅋㅋ. 양심도 없지

 

아 어쩐지 요즘 뒷다리살 800원 가까이 하더라 원래 할인하면 정육점 말고 이마트 같은데서도 100g당 350원에 구입 가능해서 사서 냉동해놓고 닭가슴살 대신으로 먹고 있었는데 ㅅㅂ

 

후지 씨발 사먹진 않아도 가격표 종종 봤엇는데 100g에 싸면 580 비싸도 780~880하던게 이젠 기본 880은 깔고가고 비싸면 1200~1300씩 하더라 ㅋㅋㅋㅋ

 

나도 기름기 없는맛에 후지 좋아하는데 아무리 가공육으로 쓴다해도 방송애서 강조할 정도는 아님

 

뿌가놈 적당히 레시피팔이로 인지도 높인 다음에 회사상장을 하던 정치인을 하던 다음 단계로 넘어갔어야하는데 추하게 방송국에서 이미지 팔이 계속하니깐 밑천 드러난거지

 

뒷다리만 비싸지고 딴부위는 그대로 ㅋㅋ 진짜 빨리 처망해야하는 유사국가

 

애초에 한돈이란 단어 자체가 어이없는 단어임 ㅋㅋ 한우는 ㄹㅇ 한국 토종소여서 한우인거고, 외국품종소는 육우라고 따로 취급함 근데 한돈이란 돼지 실체는 그냥 버크셔, 듀록 등 외국돼지임 ㅋㅋㅋ ㄹㅇ 한돈이라 할만한 돼지는 제주흑돼지 뿐인데 ㅋㅋㅋ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ㄹㅇㅋㅋ 한돈 자체가 맛대가리 없어서 외국 품종한테 쳐발린지 오랜데 ㅋㅋㅋ

걍 구글에 YBD 돼지 만 쳐봐도 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없는 이름이엿네

이베리코 이런건 나도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걍 캐나다산 멕시코산 만이라도 먹어봐라 존나 맛남

 

소 빼고는 품종개량에 그리 노력을 안기울여서 돼지는 맛도맛인데 생산성이 개쓰레기였음. 그래서 외국돼지 들여온거고 그나마 제주 흑돼지가 토종돼지를 개량한건디 존나게 개량해도 생산성이 개쓰레기라 가격 존나 비싼거 ㄹㅇ 엄밀하게 한돈이라 할만한 돼지는 제주흑돼지랑 사육 멧돼지뿐임 ㅋㅋㅋㅋ

 

돼지도 이중국적 취득이 가능했냐? ㅋㅋㅋㅋ

한우는 토종이 아니며 육우는 젖소의 남편을 뜻하는 말이다. 남편은 우유가 안나오기 때문에 잡아먹는 용으로 쓰지만 한우가 아니라서 육우라고 구분하는 것뿐. 

한국은 애초에 일본이 종관리 철저하게 하던거 일제시대에 베껴와서 독립하고 나서야 흉내내서 창조한거지 일본처럼 100년 걸려서 만든게 아님

육우는 암소고기 아니냐? 뭔 외국품종소냐 첨듣네

ㄹㅇ 몇년전부터 한돈한돈 거리면서 한우처럼 브랜드화 프레임 짜는거 같은데 소비자가 병신도 아니고ㅋㅋㅋ

 

빽햄,연돈 프렌차이즈화 이거 2개가 존나 크네

뿌가 영향력 보소. 중간 상인들 진짜 후지 가격 올려버렸네. 수요가 얼마나 늘었다고 그걸올리냐

진짜 홍콩반점은 맛없지않냐?

자기 프차도 제대로 관리 못해서 망하는 중인데 장사의 신이니 뭐니 개웃김 ㅋㅋㅋㅋ

어제 제육먹을라고 홈플가서 전지든 후지든 불고기용으로 살라했는데 존나 비싸더라 결국안삼

존나 싼 후지로 만든햄이 스팸보다 비쌈ㅋㅋㅋ 대단하다 k-햄ㅋㅋㅋ

 

백종원때문에 저정도 올랐다는건 너무 확대해석이고 그 영향도 있겠지만 걍 한돈<~ 이새끼들이 문제임 백종원은 한돈을 감싸고도니까 덩달아 욕먹는거고

 

후지 1키로에 4천원이었는데 지금 500 그램에 3000원에 쳐 팜 ㅋㅋㅋㅋ

 

제주 흙돼지말곤 다 외국산이다 한돈이 어디있어

애국심 마케팅하는거지 뭐 ㅋㅋㅋ 요즘 삼겹살집은 너도나도 듀록이니 뭐니 하면서 한돈 절대 아니라고 빡빡 우기던데

흑돼지도 교잡종이긴함. 그나마 토종 섞여잇지 ㅋㅋ

흑돼지도 사실상 외국산임 토종 흑돼지는 기존 백돼지보다 살이 훨씬 안쪄서 버크셔라는 흑돼지 수입해서 키워서 팔아먹고잇음

 

후지는 질기고 잡내가 심한데 괜히 후지로 만드는 음식들이 푹 삶아서 억지로 부드럽게 만들거나 햄이나 다짐육으로 만들어 먹는게 아니다

 

국민들한테 뒷다리 설거지 시킴 ㅋㅋ

백종원 유튜브 얼마전까지만 해도 선생님 선생님 했던거같은데 여론 바뀌는거 순식간이네;;

한돈 만들어서 홍보 할때부터 또 국산이라고 존나게 올릴거 대부분 예상 했잖아ㅋㅋㅋ

 

이명박 미국소 수입으로 서민도 부담 줄여야

 

빽햄도 졸 비쌈 ㅋㅋㅋ 저거 맛있냐?

고기비율은 시중 통조림 햄 중 제일 낮으면서 가격은 스팸 보다 비쌀걸

스팸이 돼지고기 93.35%고 빽햄이 85.42%임 ㅋㅋㅋㅋ

 

백종원 골목 뭐지 그거 초반엔 호감이었는데, 홍콩반점 한 번 가보고 바로 비호감 됨 기본 반찬에서 쉰내 나더라

나도 새마을식당이랑 백종원통닭인가 거기가보고 개안티됨

 

음식뿐만 아니라 물건도 그렇고 걍 미제일제독일제에 맛들이면 ㅈ같은 조선꺼는 손도안감

전두환때나 신토불이 먹혓지 해외산 식품이 더 안전하고 양도 많고 맛있다. 국산 농산물 축산수산물 먹지마라 ㄹㅇ ㅋㅋ

 

난솔직히 백종원 좋아했음 레시피같은것도 접하기 쉽게 보급한 측면에서 요리에 취미도 생기고

근데 뒷다리로 햄쳐만들고 연돈 프렌차이즈화 하는건 존나 추하다고 생각함 골목식당도 진심으로 도움 줄 때도 있기도했고 근데 요즘은 걍 접어야할정도로 노골적이더라. 진짜존나똑똑한게 다른 중소기업 대기업들 100억 써서 홍보해도 인식할까말까한거 백종원은 출연료까지 받으면서 홍보했다고 생각함 매순간 그렇지 않더라도

 

ㄹㅇ 뒷다리살는 너무 노골적임

그게 뿌가의 딜레마임. 방송사들이라 이제 요리 컨텐츠가 유행이 지나서 다 털었는데 뿌가는 이게 자기 밥줄이라 마케팅의 장임. 그러니 고리타분한 설정에 자기를 욕보이는 이미지 변신이 불가능함.

 

뒷다리살 존나 노골적임 관종인 cj회장 전화하면서 서로 윈윈으로 감자인가 고구마 소비한것도 그렇다치는데 뒷다리도 똑같다해놓고 뒷다리로 햄만들어서 파는게 욕먹는이유라 생각함 걍 대기업 대한민국 손에 꼽히는 재벌 되고싶은 사람이라 생각됨 연돈프렌차이즈는 ㅈ도 아님 은근히 홍보하는 만능소스 춘장부터 시작해서 여러 사업방향을보면 어마어마함

 

존나웃긴게 앞다리살 뒷다리살만 오른게 아니고 삼겹살 목살도 같이올라버림

백종원은 앞다리살 뒷다리살 소비 많이해주면 싼가격에 앞 뒷다리살 잘먹을거고 나중에는 돼지가격도 안정될거다 이렇게 말했는데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